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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버튼을 클릭하시면 담당하시는 브랜드명의 수상 제품 리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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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워드 엠블럼은 구매 후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무기한 사용 가능합니다.
구매 희망 시, 해당 메일에 회신으로 구매 문의 부탁드립니다.*엠블럼 단가, 사용 규정 내용은 하단 어워드 소개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채널에서도 엠블럼 사용 가능 / 단, 화해 측 가이드 준수 및 사전검수 必)
2023 상반기 화해 어워드 발표 부문 안내
화해 어워드는 연 2회 발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으로,
2023 상반기 어워드에는 '베스트 신제품'과 '기능성 어워드', '트렌드 어워드'가 발표됩니다.
금번에는 화해 뷰티 어워드 내에서도 <기능성 어워드_이너뷰티 부문>이 새롭게 신설되었습니다!
[2023 상반기 화해 어워드 엠블럼]
화해 뷰티 어워드 엠블럼 관련하여 궁금하시다면?
2023년 상반기 화해 어워드 관련해, 문의 사항과 엠블럼 구매를 희망하시면 아래 문의하기 버튼을 통해 궁금한 내용을 전달해 주세요! 확인 후 담당자가 답변드립니다.
어워드 관련 콘텐츠 모음
화해 어워드에 자세한 내용과 수상 브랜드의 비결이 궁금하다면, 하단 콘텐츠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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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30 뷰티 소비자가 화장품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보는 정보는? 글에 따르면, 전국의 1030남녀 1,200명 중 64.2%가 화장품 구매 시 화해의 어워드/랭킹을 참고한다고 대답했습니다. 화해 어워드는 '베스트 신제품'뿐만 아니라 '이너뷰티 어워드', '비건 어워드'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며, 수상 제품들은 매출 증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레시피 워터리 터치 에센스 선 밤은 엠블럼 부착 후 매출이 5배 점프했습니다.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화해 어워드는 2024 상반기에도 공개되었습니다.
올해부터는 엠블럼의 영어/중국어 번역본이 제공되어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에 도움 되고자 합니다. 2024 상반기에 공개된 화해 어워드가 궁금하시다면, 화해 어워드 소개서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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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워드 엠블럼은 구매 후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무기한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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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블럼 단가, 사용 규정 내용은 상단 어워드 소개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채널에서도 엠블럼 사용 가능 / 단, 화해 측 가이드 준수 및 사전검수 必)
2024 화해 어워드(상반기) 부문 안내 및 엠블럼 번역본 제공
[2024 화해 어워드(상반기) 엠블럼]
화해에서 발표하는 어워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입니다. 2024 상반기 어워드 부문은 '베스트 신제품'과 '비건 어워드', '이너뷰티 어워드', '효능/효과 어워드'가 발표됩니다.
[2024 화해 어워드(상반기) 엠블럼 번역본]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화해 어워드
2024상반기
팬데믹 이후 화장품 시장의 성장이 가속화되면서 수많은 브랜드와 제품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비자 입장에서는 어떤 제품이 좋은지 가려내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죠.
이에 소비자 데이터 플랫폼 기업 '오픈서베이'에서는 지난 3월, 전국의 1030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구매 시 어떤 요소를 중요하게 여기는가'에 대한 대규모 설문조사를 진행했습니다. 과연 소비자들은 어떤 요소를 가장 중요하게 여겼을까요? 지금부터 그 결과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뷰티 소비자는 화장품 구매 시 어떤 요소를 고려할까?
소비자들은 화장품 구매시 다양한 요소를 고려합니다.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정보는 상품의 가격(62.3%)이였으며, 뒤이어 구매자들의 평점(60.8%)과 화장품 판매처/뷰티 리뷰 서비스의 리뷰 내용(48.3%)이 상위에 랭크되었습니다. 화해는 소비자의 리뷰와 평점을 반영하여 어워드와 랭킹을 만들어가고 있고, 이를 뒷받침하듯 다음과 같은 설문조사 결과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030 뷰티 소비자 대상 설문조사 결과
전국의 1030 남녀 1,200명을 대상으로 화장품 구매 시 참고하는 어워드⋅랭킹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무려 응답자 중 64.2%가 화장품 구매 시 화해의 어워드⋅랭킹을 참고한다고 답했습니다. 구매 시 참고하는 어워드⋅랭킹 카테고리는 응답자의 대다수가 스킨케어 제품에 가장 큰 관심을 보이며, 그 비율이 87%로 가장 높았습니다. 그 뒤를 이어 클렌징(61%), 마스크⋅팩(41.3%), 베이스 메이크업(33.8%), 바디케어(33.2%) 순으로 조사되었습니다.
어워드 중 화해 어워드와 랭킹을 참고하는 주된 이유로는 사용자 후기가 잘 반영되어 있다는 점 (61%)이 꼽혔으며, 화해를 대표적인 뷰티앱으로 신뢰하기 때문 (55.8%), 타 뷰티앱과 차별화된 세부 랭킹을 볼 수 있다는 점 (38.2%),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의 랭킹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 (33%) 등이 이유로 뒤따랐습니다. 이 결과는 뷰티 소비자가 화장품 구매 시 실제 후기와 신뢰도를 중시한다는 점을 보여줍니다.
어워드⋅랭킹 수상하면 정말로 관심도와 매출이 오를까?
화해 내에서 제품 조회수는 제품에 대한 관심도를 의미하며 이는 매출로 이어질 가능성을 의미합니다. 화해 데이터에 따르면 엠블럼이 부착된 제품들은 그렇지 않은 제품들에 비해 조회수에서 뚜렷한 증가를 보였습니다.
엠블럼 구매 전후 조회량 증가율
특히, 3개월 후에는 엠블럼이 없는 제품들과 비교했을 때 조회수 증가율이 거의 두 배에 달해, 엠블럼 활용이 단기적뿐만 아니라 장기적으로도 제품 인지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임을 보여줍니다. 화해 어워드는 '베스트 신제품'뿐만 아니라 '이너뷰티 어워드', '비건 어워드'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며, 수상 제품들은 매출 증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레시피 워터리 터치 에센스 선 밤은 엠블럼 부착 후 매출이 5배 점프했습니다.
엠블럼 부착 후 매출이 5배 점프한 아이레시피 제품
또한, 엠블럼은 어워드 수상을 가시적으로 나타내는 도구로 쓰여 해외 진출을 도울 수 있습니다. 토리든, 달바, 블랑네이처, 스킨1004 그리고 바이탈뷰티의 공통 마케팅 전략은?에서 공유드렸듯, 달바는 해외 진출 시 엠블럼을 활용하여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스킨1004는 인터뷰를 통해 기본적으로 화해의 엠블럼은 국내는 물론 동남아 쇼피, 라자다, 미국 아마존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제품의 공신력을 높이기 위해 필수적으로 사용한다고 말했습니다.
1030 뷰티 소비자가 화장품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보는 정보는?
화해 어워드
2024상반기
인증 마크, 뷰티 마케팅에 진짜 도움이 될까? 글에 따르면, 엠블럼을 획득한 휘게의 오운 비건 카밍세럼은 738%라는 높은 조회수 상승률을 보이며 카테고리의 강자로 자리 잡기도 했습니다. 아이레시피는 어워드 수상을 통해 ‘매출 5배’ 점프라는 괄목할 만한 성과를 만들어내기도 했죠.
2023 하반기에 공개된 화해 어워드, 화해 어워드 소개서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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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워드 엠블럼은 구매 후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무기한 사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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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블럼 단가, 사용 규정 내용은 하단 어워드 소개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채널에서도 엠블럼 사용 가능 / 단, 화해 측 가이드 준수 및 사전검수 必)
2023 하반기 화해 어워드 발표 부문 안내
화해에서 발표하는 어워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입니다. 2023 하반기 어워드 부문은 '베스트 신제품'과 '기능성 어워드', '트렌드 어워드'가 발표됩니다. 특히, 이번 어워드에서는 뷰티 어워드 내에서도 <트렌드 어워드>의 '효능/효과 부문'이 신설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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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능/효과 부문 세부 항목 : 진정/수분/모공/보습
[2023 하반기 화해 어워드 엠블럼]
2023 하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화해 어워드
2023하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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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어워드에 자세한 내용과 수상 브랜드의 비결이 궁금하다면, 하단 콘텐츠를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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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브랜드와 제품이 소비자에게 발견되는 순간, 브랜드는 급성장합니다. 아임프롬의 리코리스 카밍 크림이 2024년 상반기 화해 어워드에서 효능/효과 어워드를 수상하며, 화해 내 1분기 대비 거래액 341.6% 증가와 분기 대비 매출 18배 상승라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했습니다.
이번 인터뷰에서는 아임프롬이 화해와의 협업을 통해 어떻게 이러한 성과를 이루었는지, 그리고 앞으로의 마케팅 전략과 목표에 대해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브랜드의 성분 중심 철학과 화해 플랫폼의 강력한 시너지가 만들어낸 성공 스토리를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 이 성공사례는 아임프롬 오준상 국내영업팀 팀장님과의 인터뷰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들려드립니다.
Chapter 1. 아임프롬 브랜드 소개와 협업 이유
Chapter 2. 아임프롬 마케팅 전략과 성과
Chapter 3. 화해와의 시너지와 미래 목표
Chapter 1. 아임프롬 브랜드 소개와 협업 이유
아임프롬은 어떤 브랜드인가요? 주요 가치가 궁금합니다.
아임프롬은 화장품의 본질인 ‘성분’에 집중하는 브랜드입니다. '자연 성분을 오롯이 담다'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올바른 자연을 담은 제품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지금 아임프롬의 주력제품은 무엇인가요? 주력제품의 변화가 있다면 말씀해주세요.
스테디셀러인 '피그 스크럽 마스크'와 '허니 마스크'는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익산 민감초 성분'을 활용한 '리코리스 카밍 크림'은 2024년 상반기 화해 어워드에서 효능/효과 어워드를 수상한 바 있습니다.
아임프롬이 처음 화해와 협업하기로 결심한 계기가 있을까요?
아임프롬은 어떻게 3개월 만에 1698% 매출 성장을 이뤘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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