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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를 통해 뷰티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살펴보세요
성공사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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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 제품 정말 좋은데 어떻게 알리지?’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면 모든 브랜드에서 공통적으로 고민하는 부분일 텐데요,
꼼꼼한 경쟁사 분석
과
고객과의 긴밀한 커뮤니케이션
을 통해 출시 1년 만에 화해에서 매출 100배 증대를 이룬 브랜드가 있다고 합니다! 바로
화해의 떠오르는 루키 브랜드 ‘백아율’
인데요, 신제품 출시 후 어떻게 화해를 활용하여 빠르게 성장할 수 있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Chapter 1. ‘백아율’ 브랜드 소개와 화해를 선택한 이유
Chapter 2. ‘백아율’이 화해에서 빠르게 성장한 방법
Chapter 3. 마케팅 성과와 향후 계획
Chapter 1. 백아율 브랜드 소개 및 화해를 선택한 이유
Q1. 백아율
에
대해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백아율 브랜드를 운영하는 블루셀랩 대표 조석용입니다.
백아율은
‘맑고 깨끗한 자연의 흐름을 담아 본연의 깊은 아름다움을 꽃피웁니다.’
라는 브랜드 철학을 갖고 있으며, 아래 네 가지 과정 아래 백아율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피부에 가장 적합한 밸런싱을 ‘고민’합니다.
자연 속 오리진에서 피부 솔루션을 ‘탐구’합니다.
비움과 채움의 조화를 ‘연구’합니다.
[인터뷰] 출시 1년만에 매출 100배 증대! 백아율이 화해에서 빠르게 성장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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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레시피의 어워드 수상을 통한 ‘매출 5배’ 점프한 이야기
화해에서 성장한 브랜드는 어떤 방법으로 유저를 사로잡았을까요? 이번 콘텐츠는 제품 개발 전부터 화해 유저에게 필요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민해온 이즈앤트리를 만나, 어떻게
화해에서 놀라운 성과를 만들고 함께 성장할 수 있었는지 성장 비결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들려
드릴게요
!
Chapter 1.
이즈앤트리
,
브랜드
소개
Chapter 2.
이즈앤트리의
화해
뷰티
마케팅
전략
Chapter 3.
앞으로의
계획
Chapter 1. 이즈앤트리, 브랜드
소개
이즈앤트리 김진우 대표님
Q1.
이즈앤트리는
어떤
브랜드인가요
?
기능성 그린뷰티의 시작, 바로 이즈앤트리의 슬로건입니다.
[뷰티 성공사례] 화해 쇼핑 거래액 800% 증가한 이즈앤트리가 성장할 수 있었던 비법은?
[인터뷰] 2018년부터 화해와 함께한 듀이트리, 화해 광고를 다시 찾게 되는 이유
제품이 시장에 출시는 되었지만, 막상 어떻게 마케팅 전략을 펼쳐야 할지에 대해 고민하고 계시는 신생 브랜드가 많으실텐데요. 이제 막 출시된 신규 브랜드는 어떻게 해야 제품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일 수 있을까요?
오늘은 신제품 출시 후 화해에서 빠른 속도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신생 뷰티 브랜드 시초의 사례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시초 브랜드는 부스팅 미스트 세럼 신제품으로 화해에서의 마케팅 진행 후, 단기간 내에 미스트 랭킹 7위권에 진입하며 뷰티 유저 대상으로 제품과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인지시켰는데요. 시초 브랜드의 마케팅 총괄 이사님을 인터뷰를 통해 화해 활용법과 마케팅 후 체감하고 계시는 효과에 대해 들어보았습니다. 화해 채널에서의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를 높이고 싶은 뷰티 브랜드라면 주목해주세요!
이런 이야기를 들려드릴게요
Chapter 1. 브랜드 ‘시초(CHICHO)’ 소개 및 화해 마케팅 개요
Chapter 2. [인터뷰] 신생 뷰티 브랜드 시초가 신제품 인지도를 단기간에 높인 방법
Chapter 3. 화해가 처음이라면? 첫 집행 브랜드 혜택 챙기기
시초 브랜드 소개와 화해 마케팅 개요
•
브랜드명 :
시초(CHICHO)
•
브랜드 소개 :
신생 뷰티 브랜드 시초는
허브가 가진 활성 성분을 그대로 피부에 전달
하겠다는 사명감으로 시작된
민감성 피부 타겟 스킨케어 브랜드
입니다. 시초는 제품의 카테고리와 관계없이 제품 1개 당 각각 다른 허브 성분을 사용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있어, 모든 제품이 주력제품인 점이 다른 브랜드와의 차별화 포인트입니다.
•
화해 마케팅 진행 제품 :
시초 부스팅 미스트 세럼, 시초 허브 인퓨즈드 카밍크림
•
진행한 화해 광고상품 :
신규 온보딩 패키지 프로모션을 활용해 꼼평단, 화해 설문단, 랭킹추천 DA 동시 진행
•
화해 마케팅 주요 성과 :
️꼼평단 진행 제품의 화해 평점 4.5점 달성,
화해 미스트 카테고리 랭킹 7위 진입
[인터뷰] 신생 뷰티 브랜드 시초가 화해에서 빠르게 두각을 나타낼 수 있었던 이유는?
인사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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