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더 궁금하신가요?
화해 광고 가이드 모아보기
갤러리 Gallery
COMMENT
화화설 엠블럼을 다른 마케팅 매체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다른 브랜드의 사례도 확인해보고,
실제 엠블럼을 통해 마케팅 성공 사례를 만들어낸 담당자들의 인터뷰도 확인해보세요.
함께 많이 보는 콘텐츠를 확인해보세요!
[화해 광고 활용백서] 알찬 화해 설문단 활용법 - 온라인편 1
화해에서 꼼평단, 화해 설문단과 같은 체험단 광고를 진행하거나 프로모션 홍보가 가능한 메인롤링배너 상품을 진행하려면 필수적으로 제출해야하는 것이 바로 광고 소재입니다. 화해 광고 소재에는 일반적으로 상세 이미지와 프로모션 배너 이미지가 있는데요. 이제 막 뷰티 브랜드를 런칭 하셨거나, 사내에 디자이너 분이 따로 계시지 않는 경우에는 포토샵이나 전문 디자인 툴을 다루기 어렵다보니, 화해 광고 소재 제작에 어려움을 겪으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오늘은 이처럼 디자이너 없이, 스스로 상세 페이지 또는 배너를 제작해야하는 어려움에 처해있는 뷰티 마케터 분들을 위해 쉽고 간편하게 디자인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콘텐츠 제작 툴을 추천 해 드리고자 합니다! 이제 광고 진행에 필요한 소재 제작을 두려워하지 마시고 아래 툴을 활용해 직접 퀄리티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보세요!
이런 내용을 다룰 거예요!
1.
디자이너 없이 소재 제작 가능한 디자인 툴 3가지 추천
2.
소재 제작 때문에 화해 광고 진행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디자이너 없이 소재 제작 가능한 디자인 툴 3가지 추천!
추천 서비스 1. 미리캔버스(Miri Canvas)
•
미리캔버스의 장/단점 전격 분석!
첫 번째로 추천 드리는 콘텐츠 제작 서비스는 바로 미리캔버스입니다. 미리캔버스는 한국에서 만들어진 무료 콘텐츠 제작 툴로 모든 기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임에도 불구하고 워터마크 및 저작권 없이 퀄리티 있는 템플릿과 다양한 폰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체적인 웹사이트 구성이 타 서비스 대비 직관적이기 때문에 디자인 작업을 처음 해보시는 마케터 분들도 빠르게 제작물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만, 미리캔버스의 장점인 무료 서비스라는 점이, 단점으로 작용하기도 하는데요. 무료로 제공되는 템플릿의 수가 제한적이다보니 디자인 작업을 계속해서 지속해야 하는 마케터라면 템플릿이 다소 단조롭다고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 무료 서비스인만큼 이용자도 그만큼 많기 때문에 미리캔버스로 만든 제작물을 외부나 공식적인 자리에서 활용할 때 다소 흔하게 느껴질 수도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
미리캔버스 웹사이트 바로 가기 : https://www.miricanvas.com/
포토샵 못해도 괜찮아, 마케터를 위한 화해 광고 소재 제작 TIP!
(주)버드뷰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96, 6층(서초동, 강남빌딩)
사업자등록번호 232-81-00912
대표 이 웅
광고 문의 part_ads_sales@birdview.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