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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 글로벌 K-뷰티 검색 트렌드 랭킹

글로벌 K-뷰티 검색 트렌드 랭킹 (25.08)
화해 글로벌 K-뷰티 검색 트렌드 랭킹
글로벌 K-뷰티 검색 트렌드 랭킹이란? 화해 글로벌 웹은 론칭 7개월 만에 MAU 30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K-뷰티 탐색 여정에서 핵심 정보 허브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현재 화해 글로벌 웹 이용자들은 37만여 개의 제품 성분 정보와 9백만 건 이상의 한국 실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K-뷰티 제품을 비교·분석하고 있으며, 이는 글로벌 시장 내 신뢰 기반 구매 의사결정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또한 K-뷰티 브랜드와 해외 소비자 간의 신뢰 형성 및 브랜딩 채널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접속 국가 중 미국이 전체의 55% 이상을 차지하며, 그 외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주요 국가로도 유입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K-뷰티 글로벌 검색 트렌드 & 랭킹은 화해 글로벌 웹 내 글로벌 사용자의 실시간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최신 K-뷰티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정교하게 제공합니다.

2025.08 글로벌 K-뷰티 검색 TOP10

2025년 7월 글로벌 K-뷰티 검색 TOP10
Top searched Trends
Popularity Inde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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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dha rice bran scrub foam
98
#ricecleansing #gentlescrub #midhabeauty
midha sunscre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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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nsunscreen #midhasun #spfobsessed
midha rice milk lotion reviews
96
#ricemilkglow #hydrationcare #midhalotion
midha rice facial oil
95
#glowyoil #ricefacialoil #dewyfinish
midha rice toner reviews
95
#ricetoner #skintoneroutine #midhaskincare
midha sunscreen ingredients
95
#spfcheck #cleanbeautyspf #midhasunscreen
midha rice bran scrub
95
#riceexfoliator #skinglowup #midhaskin
flormar eyeshadow ingredients
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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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ormar pink diamond
87
#y2kmakeup #pinkdiamondlook #flormarvibes
flormar long wearing lipstick review
87
#longlastlips #flormarlipstick #boldlipreview
Popularity Index 란? 실제 검색 수, 클릭 수 기반 화해 내부 기준으로 산정한 인덱스 점수
데이터 기준 : 2025.06.20~2025.07.19 노출, 클릭 수

[핵심 뷰티 인사이트]

1.
“쌀 한 톨까지 피부에 양보했어요” – MIDHA 쌀케어 전 라인 검색 순위 석권
한국 전통 성분에 대한 글로벌 관심이 지속되며, 지난 7월 검색 순위 TOP10 중 8위에 올라 “midha rice cream” 키워드로 존재감을 보였던 Midha는 한 달 만에 크림을 넘어 RICE 전 라인이 8월 글로벌 K-뷰티 검색 순위 1~7위를 장악했습니다.
특히 미국 소비자들은 TikTok 등 SNS에서 제품을 인지한 후, 실제 사용 리뷰나 성분 정보 탐색을 위해 “midha rice milk lotion reviews”, “midha rice toner reviews”, “midha sunscreen ingredients” 등 구체적인 키워드로 화해 글로벌 웹에서 직접 검색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한 관심을 넘어, 실구매 이전에 ‘성분 확인 + 사용자 후기’를 중시하는 미국 내 스킨케어 소비 인식이 더욱 정교해지고 있다는 방증이며, 동시에 화해가 K-뷰티 제품 검증의 글로벌 레퍼런스로 점차 자리잡고 있다는 점을 보여줍니다.
2.
글로벌 뷰티 브랜드 flormar 핑크 다이아 & 롱래스팅 립이 화해에서 인기 급상승??
Flormar pink diamond, long wearing lipstick review, eyeshadow ingredients 키워드가 동시에 검색 상위에 오르며, Flormar은 Y2K 감성에 가성비를 더한 색조 브랜드로서 중동·유럽을 넘어 미국 시장에서도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Flormar는 터키에서 시작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이번 검색 트렌드는 K-뷰티를 넘어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정보 탐색도 화해에서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글로벌 뷰티 플랫폼으로서의 화해의 입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례입니다.
특히 flormar eyeshadow ingredients 키워드가 상위에 포함된 점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이제 스킨케어뿐 아니라 색조 제품까지도 ‘성분’을 기준으로 평가하고 선택하고 있다는 흐름을 잘 보여줍니다.

2025.08 글로벌 K-뷰티 클릭 TOP10

2025년 7월 글로벌 K-뷰티 클릭 TOP10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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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rean skincare rank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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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eautyranking #skincareroutine #top10kbeauty
korean skinca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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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lyeve grow turn ampou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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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ju body was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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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eshian lip balm lucky b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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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핵심 뷰티 인사이트]

1.
“BTS 진 립밤”으로 입소문… freshian lip balm lucky blue 전 세계 ARMY 들의 검색/클릭 폭주!
freshian lip balm lucky blue”는 BTS 진이 사용하는 립밤으로 알려지며 전 세계 팬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화해 글로벌 트렌드 랭킹 2위에 올랐습니다.
특히 글로벌 팬 커뮤니티(Twitter, Weverse, Reddit 등)에서 “진 립밤”으로 회자되며, 제품명 그대로의 키워드로 화해 글로벌 웹 검색량이 단기간 폭증했고, 8월 월간 화해 글로벌 클릭수 상위 TOP10에도 진입했습니다.
소비자들은 단순한 바이럴을 넘어, 제품의 성분, 지속력, 발색 등 실제 구매 전 정보 탐색을 위해 화해 글로벌 페이지를 직접 검색하는 양상을 보였습니다.
2.
“이제는 ‘머릿결 K-뷰티’가 뜬다!” – 릴리이브·헤막·한국산 헤어케어 제품 클릭 상위 분포
lilyeve grow turn ampoule, lilyeve grow turn ampoule review, hemak hair cream, best korean shampoo 키워드는 나란히 클릭수 상위에 포진하며, 글로벌 소비자의 관심이 K-스킨케어에서 K-헤어케어로 확장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특히 Lilyeve탈모 예방·모발 재성장 앰플, Hemak은 데일리 보습 헤어크림, 그리고 “best korean shampoo”는 한국산 샴푸 카테고리 전반에 대한 검색 수요로 이어졌습니다.
헤어 제품에서도 리뷰 키워드가 함께 검색된다는 점에서, 글로벌 소비자들은 두피나 모발 제품 선택 시에도 성분·효과에 대한 검증을 중시하고 있으며, 그 정보를 화해 플랫폼에서 직접 찾고 있다는 점이 주목됩니다.
화해 글로벌 웹에서는 자동으로 제품 성분, 리뷰 정보를 번역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 브랜드사에서는 이 점을 현명하게 글로벌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화해 글로벌 웹 마케팅 활용 TIP
영문 웹 구축이 현실적으로 힘든 브랜드사는 화해 영문 웹을 대신 활용해보세요! 제품 성분, 실사용자 리뷰를 번역해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노출시켜드립니다.
사전에 준비해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우리 브랜드&제품이 노출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꼼평단으로 제품 리뷰 쌓아두기
설문단으로 별점 관리하기
글로벌 시딩으로 제품 상세페이지에 틱톡 리뷰 연결하기
아마존 어필리에잇으로 구매 전환 유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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