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뷰티 검색 트렌드 랭킹이란?
화해 글로벌 웹은 론칭 6개월 만에 MAU 26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K-뷰티 탐색 여정에서 핵심 정보 허브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현재 화해 글로벌 웹 이용자들은 37만여 개의 제품 성분 정보와 9백만 건 이상의 한국 실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K-뷰티 제품을 비교·분석하고 있으며, 이는 글로벌 시장 내 신뢰 기반 구매 의사결정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또한 K-뷰티 브랜드와 해외 소비자 간의 신뢰 형성 및 브랜딩 채널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접속 국가 중 미국이 전체의 55% 이상을 차지하며, 그 외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주요 국가로도 유입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K-뷰티 글로벌 검색 트렌드 & 랭킹은 화해 글로벌 웹 내 글로벌 사용자의 실시간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최신 K-뷰티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정교하게 제공합니다.
2025.07 글로벌 K-뷰티 검색 TOP10
Top searched Trends | Popularity Index | Related hashtags |
medicube pdrn pink peptide serum reviews | 91 | #peptide serum korean #Korean Skincare
#Brightening Serums #Korean Cosmetics |
roundlab 1025 dokdo cleanser review | 86 | #facial cleanser #Korean Skincare
#Korean Acne Skincare Routine |
medicube pdrn pink peptide serum review | 86 | #peptide serum korean #Korean Skincare
#Brightening Serums #Korean Cosmetics |
dominas dark spot treatment reviews | 66 | #LGHousehold#LGBeauty#KoreanSkincare#Unevenskintone |
luna grinding conceal butter | 60 | #koreanmakeup #luna concealer review |
korean sunscreen stick | 59 | #sunstick #sunscreen #suncare |
cellbell skin balancing moisturizer | 57 | #moisturizer balancing #glass skin |
midha rice cream | 57 | #rice routine #rice skincare #koreanskincare |
botalab shampoo | 47 | #kbeauty #fluffy hair korean #korean hair care |
delphyr bubble toner | 43 | #delphyrpartner #koreantoner #skincaretip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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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pularity Index 란? 실제 검색 수, 클릭 수 기반 화해 내부 기준으로 산정한 인덱스 점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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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기준 : 2025.05.20~2025.06.19 노출, 클릭 수
[핵심 뷰티 인사이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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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디큐브의 PDRN Pink Peptide Serum은 카일리제너가 current favorite glass skin routine으로 소개하며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지난 6월 화해 글로벌 웹 검색량 1위를 차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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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주목할만한 점은 미국 소비자들은 medicube pdrn pink peptide serum reviews, medicube pdrn pink peptide serum review 의 키워드로 검색하며 틱톡에서 인지한 제품의 실사용 리뷰를 화해 글로벌 웹에서 검색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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걸그룹 르세라핌 채원이 사용하는것으로도 유명한 roundlab 1025 dokdo cleanser는 민감 피부 진정 및 약산성 세안 트렌드가 이어지면서 미국 소비자 사이에서도 클린 포뮬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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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저자극·수분 밸런스 케어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며, 무향/무자극에 가까운 제품이 각광받는 가운데, 미국 시장 내에서 ‘minimal ingredients cleanser’로도 회자되며 미네랄 해양심층수를 강조한 ‘자연 유래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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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선스틱 자체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피부타입별 선스틱을 비교/추천하는 틱톡 콘텐츠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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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탁 없는 투명 발림’, ‘무광 마무리’, ‘재도포 용이성’ 등 특징을 갖춘 K-선스틱은 페이셜 선케어의 새로운 표준으로 자리잡는 중입니다.
INSIGHT PLUS
선스틱의 성장세는 화해 앱의 국내 급상승 랭킹에서도 발견되었습니다. 가꾸(가방 꾸미기)트렌드와 접목시켜 키링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프레비츠의 선스틱부터 쿨링효과로 상위권에 오른 선스틱까지.
지금 국내에서 핫한 선스틱 급상승 순위로 보는 핵심 뷰티 인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
2025.07 글로벌 K-뷰티 검색 클릭 TOP10
Top clicked Trends | Popularity Index | Related hashtags |
ne ar collagen | 93 | #Best Korean Skincare #Korean Skincare #collagen |
ne:ar collagen | 43 | #Best Korean Skincare #Korean Skincare #collagen |
evercell 4 week skincare treatment | 28 | #antiagingskincare #koreanskincare #skincare |
ne ar collagen supplement | 27 | #Best Korean Skincare #Korean Skincare #collagen |
le meill icing wrap | 25 | #kbeauty #skincareroutine |
lemeill icing wrap | 19 | #kbeauty #skincareroutine |
ne-ar collagen supplement | 18 | #Best Korean Skincare #Korean Skincare #collagen |
ne:ar collagen supplement | 18 | #Best Korean Skincare #Korean Skincare #collagen |
korean skincare ranking | 18 | #k-beauty #Korean Skincare #Best Korean Skincare |
dominas dark spot treatment reviews | 16 | #dominas #antiaging #skincare #PDRN #snailmucin #glassskin |
[핵심 뷰티 인사이트]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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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e:ar collagen은 압도적으로 높은 합산 클릭 수를 기록하며, K-뷰티에 대한 관심이 스킨케어를 넘어 K-이너뷰티까지 확장되고 있다는 점에서, 한국산 이너뷰티 제품의 글로벌화 가능성을 보여주는 사례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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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주목할 점은 ne:ar 관련 키워드의 높은 클릭 전환율입니다. 미국 소비자들이 틱톡이나 유튜브를 통해 제품을 인지한 뒤, 구글에서 제품명을 검색했을 때 화해 글로벌 웹이 최상단에 노출되며 자연스럽게 클릭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검색지역 미국 설정 후 ne:ar collagen 검색 노출화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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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글로벌 웹에서는 자동으로 제품 성분, 리뷰 정보를 번역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 브랜드사에서는 이 점을 현명하게 글로벌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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