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Gallery
전체 All

화해 어워드 엠블럼은 객관적인 인증과 신뢰요소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시장 환경에서 브랜드에게 강력한 경쟁력을 제공합니다. 매년 상•하반기, 920만 건 이상의 실사용자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에 부여되는 이 인증 마크는 단순한 배지를 넘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리브엠은 2024년 화해 어워드 6관왕 수상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통해 네이버 스토어 신규 고객 비중 83%, 자사몰 매출 전월 대비 15% 증가라는 가시적인 결과를 창출했습니다. 스킨1004는 어워드 수상을 레버리지 삼아 기존 히트 제품의 라인업 확장에 성공했죠. 이처럼 소비자들의 진정성 있는 리뷰는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화해 어워드 엠블럼을 적극 활용한 브랜드는 매출 성장률 최대 165%를 달성했습니다.
2025 상반기 화해 어워드에 선정되신 브랜드에게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이번 어워드 수상을 계기로 브랜드의 더 큰 성장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어워드 엠블럼은 구매 후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무기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전성분 변경 시 활용 불가)
*엠블럼 단가, 사용 규정 내용은 상단 어워드 소개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채널에서도 엠블럼 사용 가능 / 단, 화해 측 가이드 준수 및 사전 검수 必)
2025 화해 어워드(상반기) 부문 안내 및 엠블럼 번역본 제공
[2025 상반기 화해 어워드 엠블럼 일부]

2025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화해 어워드
2025상반기

글로벌 K-뷰티 검색 트렌드 랭킹이란?
화해 글로벌 웹은 론칭 4개월 만에 MAU 20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K-뷰티 탐색 여정에서 핵심 정보 허브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현재 화해 글로벌 웹 이용자들은 37만여 개의 제품 성분 정보와 9백만 건 이상의 한국 실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K-뷰티 제품을 비교·분석하고 있으며, 이는 글로벌 시장 내 신뢰 기반 구매 의사결정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또한 K-뷰티 브랜드와 해외 소비자 간의 신뢰 형성 및 브랜딩 채널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접속 국가 중 미국이 전체의 80% 이상을 차지하며, 그 외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주요 국가로도 유입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K-뷰티 글로벌 검색 트렌드 & 랭킹은 화해 글로벌 웹 내 글로벌 사용자의 실시간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최신 K-뷰티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정교하게 제공합니다.
글로벌 K-뷰티 검색 TOP10

•
Popularity Index 란? 실제 검색 수, 클릭 수 기반 화해 내부 기준으로 산정한 인덱스 점수
•
데이터 기준 : 2025.04.01~2025.04.23 노출 수
[핵심 뷰티 인사이트]
1.
•
Lepique의 GLASS SKIN 14 DAYS MIRACLE RETINOL NIGHT CREAM 은 높은 효과로 틱톡에서 후기 영상이 바이럴되며 화해 글로벌 웹에서 가장 높은 검색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글로벌 K-뷰티 검색 트렌드 랭킹(25.05)
화해글로벌웹
검색트렌드
화해월간랭킹
화해 국내/글로벌 랭킹은?
화해의 랭킹 시스템은 제품력 중심의 객관적 평가 지표를 제공합니다. 주목할 점은 브랜드의 규모나 인지도와 무관하게 공정한 경쟁의 장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특히 국내 리뷰의 자동 번역 시스템을 통해, 한국 소비자들의 실제 사용 경험이 해외 소비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정보로 전달되고 있습니다.
25년 2월 1주차 국내 조회수 급상승/카테고리별 랭킹 순위

2월 1주차 국내 랭킹 일부 (2월 3일 기준)
조회수 급상승 순위에는 제나벨의 PDRN 리쥬비네이팅 마스크팩이 1위에 올랐습니다. 이는 피부 탄력과 주름개선 효과로 스킨케어시장에서 대세로 소구되고 있는 PDRN성분과 ONLY화해 단독 기획특가 이벤트의 영향으로 보입니다.
25년 2월 1주차 영문/일본어 카테고리별/조회수 급상승 랭킹 순위

2월 1주차 글로벌 랭킹 일부 (2월 3일 기준)
화해의 랭킹은 국내뿐만 아니라 영문, 일본어 버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는 글로벌 뷰티 시장의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화해가 글로벌 웹을 론칭한지 2개월 만에 월간 활성 이용자 수(MAU) 10만 명을 돌파하였는데요. 빠르게 글로벌 관심을 받으며 뷰티 시장에 변화를 일으키고 있는 화해 랭킹을 실시간으로 확인해 보세요!
[2월 1주차] 화해 국내/글로벌 랭킹은?
화해월간랭킹
화해웹
글로벌

화해 어워드는 브랜드 성장의 강력한 동력이 되어왔습니다. 14관왕을 달성한 아토팜은 광고 ROAS 430% 증대를 기록했으며, 아이레시피는 엠블럼 적용 후 매출이 5배나 상승했습니다. 휘게의 오운 비건 카밍세럼 역시 738%의 놀라운 조회수 상승을 기록했죠. 이처럼 소비자들의 진정성 있는 리뷰는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선정되신 것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이번 어워드 수상을 계기로 브랜드의 더 큰 성장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어워드 엠블럼은 구매 후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무기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전성분 변경 시 활용 불가)
*엠블럼 단가, 사용 규정 내용은 상단 어워드 소개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채널에서도 엠블럼 사용 가능 / 단, 화해 측 가이드 준수 및 사전 검수 必)
2024 화해 어워드(하반기) 부문 안내 및 엠블럼 번역본 제공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 엠블럼 일부]

화해에서 발표하는 어워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입니다. 2024 하반기 어워드에서는 '명예의 전당', '뷰티 어워드',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하반기 비건 어워드', '하반기 이너뷰티 어워드'가 발표됩니다.
*위의 엠블럼은 일부이며, 상세한 부문과 모든 엠블럼은 수상 제품 리스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4 하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화해 어워드
2024하반기
.png&blockId=f0b43891-5fd8-476d-a954-cec591b44b81)
1030 뷰티 소비자가 화장품 구매 시, 가장 중요하게 보는 정보는? 글에 따르면, 전국의 1030남녀 1,200명 중 64.2%가 화장품 구매 시 화해의 어워드/랭킹을 참고한다고 대답했습니다. 화해 어워드는 '베스트 신제품'뿐만 아니라 '이너뷰티 어워드', '비건 어워드'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며, 수상 제품들은 매출 증가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아이레시피 워터리 터치 에센스 선 밤은 엠블럼 부착 후 매출이 5배 점프했습니다.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화해 어워드는 2024 상반기에도 공개되었습니다.
올해부터는 엠블럼의 영어/중국어 번역본이 제공되어 브랜드의 글로벌 성장에 도움 되고자 합니다. 2024 상반기에 공개된 화해 어워드가 궁금하시다면, 화해 어워드 소개서를 통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
어워드 엠블럼은 구매 후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무기한 사용 가능합니다.
•
엠블럼 단가, 사용 규정 내용은 상단 어워드 소개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채널에서도 엠블럼 사용 가능 / 단, 화해 측 가이드 준수 및 사전검수 必)
2024 화해 어워드(상반기) 부문 안내 및 엠블럼 번역본 제공
[2024 화해 어워드(상반기) 엠블럼]

화해에서 발표하는 어워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입니다. 2024 상반기 어워드 부문은 '베스트 신제품'과 '비건 어워드', '이너뷰티 어워드', '효능/효과 어워드'가 발표됩니다.
[2024 화해 어워드(상반기) 엠블럼 번역본]
2024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화해 어워드
2024상반기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