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Gallery
전체 All

2025.07 글로벌 K-뷰티 검색 TOP10

•
Popularity Index 란? 실제 검색 수, 클릭 수 기반 화해 내부 기준으로 산정한 인덱스 점수
•
데이터 기준 : 2025.05.20~2025.06.19 노출, 클릭 수
[핵심 뷰티 인사이트]
1.
•
메디큐브의 PDRN Pink Peptide Serum은 카일리제너가 current favorite glass skin routine으로 소개하며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지난 6월 화해 글로벌 웹 검색량 1위를 차지했습니다.
2025.07 글로벌 K-뷰티 검색 트렌드 랭킹
화해글로벌웹
검색트렌드
화해월간랭킹

화해 어워드 엠블럼은 객관적인 인증과 신뢰요소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는 시장 환경에서 브랜드에게 강력한 경쟁력을 제공합니다. 매년 상•하반기, 920만 건 이상의 실사용자 리뷰 및 평점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에 부여되는 이 인증 마크는 단순한 배지를 넘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리브엠은 2024년 화해 어워드 6관왕 수상을 기념한 프로모션을 통해 네이버 스토어 신규 고객 비중 83%, 자사몰 매출 전월 대비 15% 증가라는 가시적인 결과를 창출했습니다. 스킨1004는 어워드 수상을 레버리지 삼아 기존 히트 제품의 라인업 확장에 성공했죠. 이처럼 소비자들의 진정성 있는 리뷰는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화해 어워드 엠블럼을 적극 활용한 브랜드는 매출 성장률 최대 165%를 달성했습니다.
2025 상반기 화해 어워드에 선정되신 브랜드에게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이번 어워드 수상을 계기로 브랜드의 더 큰 성장을 이루시길 기원합니다!
*어워드 엠블럼은 구매 후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무기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전성분 변경 시 활용 불가)
*엠블럼 단가, 사용 규정 내용은 상단 어워드 소개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외 채널에서도 엠블럼 사용 가능 / 단, 화해 측 가이드 준수 및 사전 검수 必)
2025 화해 어워드(상반기) 부문 안내 및 엠블럼 번역본 제공
[2025 상반기 화해 어워드 엠블럼 일부]

2025 상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화해 어워드
2025상반기

글로벌 K-뷰티 검색 트렌드 랭킹이란?
화해 글로벌 웹은 론칭 4개월 만에 MAU 20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K-뷰티 탐색 여정에서 핵심 정보 허브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현재 화해 글로벌 웹 이용자들은 37만여 개의 제품 성분 정보와 9백만 건 이상의 한국 실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K-뷰티 제품을 비교·분석하고 있으며, 이는 글로벌 시장 내 신뢰 기반 구매 의사결정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또한 K-뷰티 브랜드와 해외 소비자 간의 신뢰 형성 및 브랜딩 채널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접속 국가 중 미국이 전체의 80% 이상을 차지하며, 그 외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주요 국가로도 유입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K-뷰티 글로벌 검색 트렌드 & 랭킹은 화해 글로벌 웹 내 글로벌 사용자의 실시간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최신 K-뷰티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정교하게 제공합니다.
글로벌 K-뷰티 검색 TOP10

•
Popularity Index 란? 실제 검색 수, 클릭 수 기반 화해 내부 기준으로 산정한 인덱스 점수
•
데이터 기준 : 2025.04.01~2025.04.23 노출 수
[핵심 뷰티 인사이트]
1.
•
Lepique의 GLASS SKIN 14 DAYS MIRACLE RETINOL NIGHT CREAM 은 높은 효과로 틱톡에서 후기 영상이 바이럴되며 화해 글로벌 웹에서 가장 높은 검색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25.05 글로벌 K-뷰티 검색 트렌드 랭킹
화해글로벌웹
검색트렌드
화해월간랭킹
Lo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