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home
광고 상품 둘러보기
home

글로벌 K-뷰티 검색 트렌드 랭킹(25.05)

글로벌 K-뷰티 검색 트렌드 랭킹(25.05)

글로벌 K-뷰티 검색 트렌드 랭킹이란?

화해 글로벌 웹론칭 4개월 만에 MAU 20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K-뷰티 탐색 여정에서 핵심 정보 허브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현재 화해 글로벌 웹 이용자들은 37만여 개의 제품 성분 정보와 9백만 건 이상의 한국 실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K-뷰티 제품을 비교·분석하고 있으며, 이는 글로벌 시장 내 신뢰 기반 구매 의사결정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또한 K-뷰티 브랜드와 해외 소비자 간의 신뢰 형성 및 브랜딩 채널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접속 국가 중 미국이 전체의 80% 이상을 차지하며, 그 외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주요 국가로도 유입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K-뷰티 글로벌 검색 트렌드 & 랭킹은 화해 글로벌 웹 내 글로벌 사용자의 실시간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최신 K-뷰티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정교하게 제공합니다.

글로벌 K-뷰티 검색 TOP10

Top searched Trends
Popularity Index
Related hashtags
lepique retinol night cream
94
#glassskinroutine #koreanretinol #bestkoreanretinol
lepique glass skin
79
#kbeauty #skincare #wonyoungism
lepique retinol cream
56
#lepique #retinol #kbeauty
cleardea mucin collagen
45
#cleardea #collagen #glowyskin
delphyr bubble toner
37
#delphyrpartner #koreantoner #skincaretips
best korean skincare
23
#koreanskincare #kbeauty #hwahae
lipotox core cream
20
#KoreanSkincare #KpopBeauty #KoreanMakeup
delphyr
19
#bubbletoner #kbeauty #glowyskin
delphyr liposome
18
#bubbletoner #hydration #centellaasiatica
arencia red smoothie serum
17
#koreanskincare #serum #poreserum
Popularity Index 란? 실제 검색 수, 클릭 수 기반 화해 내부 기준으로 산정한 인덱스 점수
데이터 기준 : 2025.04.01~2025.04.23 노출 수

[핵심 뷰티 인사이트]

1.
르피크, 레티놀과 글로우 스킨 트렌드에 힘입어 검색량 1~3위 석권
Lepique의 GLASS SKIN 14 DAYS MIRACLE RETINOL NIGHT CREAM 은 높은 효과로 틱톡에서 후기 영상이 바이럴되며 화해 글로벌 웹에서 가장 높은 검색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retinol 성분은 피부결 개선 및 안티에이징 효과로 주목받고 있으며, night cream이라는 제품 형태를 통해 자극을 최소화한 저녁 루틴 전용 케어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르피크 검색 상승은 ‘자연스럽고 매끈한 피부 표현’을 강조하는 글로우 스킨 메이크업 트렌드와도 연관됩니다.
또한 글로우 스킨 트렌드는 자기 관리의 대표주자, 걸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을 추구미로 따라하는 신조어 ‘#원영이즘’, ‘#wonyoungism’ 해시태그로 이어집니다.
2.
‘best korean skincare’, 화해 글로벌 웹에서의 의미 있는 존재감
best korean skincare라는 키워드는 해외 사용자가 K-뷰티 전반을 탐색할 때 사용하는 핵심 검색어로, 단일 브랜드나 제품이 아닌 카테고리 수준의 기대와 비교 탐색 의도를 담고 있습니다.
해당 키워드가 화해 글로벌웹 플랫폼에서 노출량 TOP 10에 포함되었다는 점은 해외 소비자들이 화해 플랫폼에서 브랜드 비교, 성분 리뷰, 인기 제품 탐색까지 종합적인 액션을 진행하며 화해 글로벌 웹이 K-뷰티 소비의 정보 허브 역할을 수행하고 있음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K-뷰티 검색 클릭 TOP10

Top clicked Trends
Popularity Index
Related hashtags
lipotox core cream
100
#liftingcream #facelifting #tightenskincare
lepique retinol night cream
69
#nightmoisturizer #retinolroutine #antiagingnightcare
delphyr bubble toner
69
#foamytoner #wateryessence #layeringskincare
rumitee
51
#glowupskin #calmingskincare #minimalroutine
bqcell lipotox core cream
45
#wrinklecare #firmingcream #jawlinesculpting
lepique glass skin
44
#dewyskinlook #porelessglow #flawlessfinish
delphyr liposome waterful bubble toner
26
#deepabsorption #hydrationbooster #skincarelayers
best korean skincare
21
#kbeautyfinds #skincareedit #glowyskinmusthaves
dominas dark spot treatment reviews
21
#fadehyperpigmentation #brighteningsolution #blemishcontrol
cleardea mucin collagen egf fitting mask
20
#soothingmask #plumpingskin #egfrepair

[핵심 뷰티 인사이트]

1.
🫧 Delphyr, ‘버블 제형’과 ‘흡수 기술’의 새로운 뷰티 실험
Delphyr의 Liposome Waterful Bubble Toner는 독특한 제형감과 함께, 빠른 흡수를 위한 리포좀 기술을 강조하며 틱톡에서 사용감 테스트 콘텐츠로 바이럴되고 있습니다.
특히 ‘버블’이라는 키워드는 단순한 시각적 재미를 넘어, 산뜻한 사용감과 레이어링 효율을 강조하는 제품 체험 포인트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리포좀 기술은 기능성 성분의 흡수, 전달력 강화 등 피부 흡수 기능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보여줍니다.
2.
Cleardea, 콜라겐과 뮤신을 넘은 차세대 탄력 케어 등장
Cleardea의 Mucin Collagen EGF Fitting Mask는 최근 TikTok에서 스킨 텍스처 개선 마스크로 소개되며 클릭률이 상승 중입니다.
‘뮤신’과 ‘콜라겐’의 조합은 보습+탄력 이중 효과를 제공하며, 여기에 ‘EGF(상피세포 성장인자)’가 더해져 하이테크 및 고효능 선호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진출 준비 중이시거나 진출 초반 글로벌 인지도를 쌓고 싶으신가요?
화해 글로벌 웹에서 우리 브랜드&제품이 노출되었을때 매력도를 높이고 싶으신가요?
 화해 글로벌 시딩 바로 보러가기

화해 랭킹/어워드 관련 콘텐츠 모음

화해 랭킹/어워드에 자세한 내용과 수상 브랜드의 비결이 궁금하다면, 하단 콘텐츠를 통해서 확인해보세요
관련한 내용이 더 궁금하시다면, 화해 광고사업팀(part_ads_sales@birdview.kr)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같이 읽으면 더 좋은 콘텐츠

화해 랭킹/어워드에 오른 뷰티 브랜드들의 다양한 성공사례를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