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트렌드 리포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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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업계 트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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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뷰티 시장은 검증된 솔루션과 실용주의를 중심으로 빠르게 변화할 예정입니다. 알파 세대의 필수 뷰티템에서부터 첨단 뷰티 기기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대의 소비자들이 피부 건강과 과학적 근거가 뒷받침된 제품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는데요.
2025년까지 전 세계 스킨케어 매출은 1,890억 달러를 능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2022년에서 2027년 사이에는 연평균 6%의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전망됩니다. 본 리포트에서는 이러한 트렌드와 소비자 행동의 변화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을 제공하며, 챕터별 트렌드예측 TIP을 통해 더 자세한 전망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WGSN의 [바이어 브리핑 S/S 25 스킨케어] 리포트의 내용을 발췌하여 작성된 글입니다.
이런 이야기를 전해드려요
① 생애 단계별 맞춤형 스킨케어
② 태닝 분위기 내는 자외선 차단 케어
③ 잉여 소재 활용한 업사이클 스킨케어
* 이번 콘텐츠에서 다 다루지 못한 전체 내용은 본문 하단 링크를 통해 WGSN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이테크 스킨케어 플랜 등을 담고 있습니다.
생애 단계별 맞춤형 스킨케어
출처: WGSN 리포트 <바이어 브리핑 S/S 25 스킨케어> 중, 하단 브랜드
최근 폐경기를 비롯해 호르몬 건강에 대한 인식과 관심이 높아지면서, 생애 단계별로 맞춤화된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생리 주기가 규칙적인 여성의 90% 이상이 매월 피부가 더욱 민감해지는 등의 불쾌한 증상을 경험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청소년기에는 여드름과 같은 문제를, 성인기에는 생리 주기와 관련된 피부 민감성을, 그리고 폐경기에는 피부 건조와 탄력 저하를 다룰 수 있는 제품 등 생애 단계별 제품 개발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피부를 보호하는 성인용 여드름 패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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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브랜드 라엘(Rael)은 여드름이 치유되는 동안 피부를 보호해주는 성인용 여드름 패치를 출시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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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el의 여드름 패치는 피부 속에서부터 염증성 여드름과 과색소침착까지 다양한 유형의 여드름 진행 단계에 적합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생리 주기에 맞춘 스킨케어 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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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트렌드] 2025년 소비자가 원하는 새로운 스킨케어 트렌드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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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세기 초반, 문화의 전면에 서서 트렌드를 주도해온 밀레니얼 세대(1981~1995년생)가 이제 30~40대의 새로운 장을 열고 있습니다. 이들은 단순히 시대의 변화를 이끄는 것을 넘어 자신들만의 독특한 가치관과 생활 방식으로 세계를 바라보고 있는데요.
특히, 웰니스에 대한 그들만의 해석은 이전 세대와는 확연히 다른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본 아티클에서는 밀레니얼 세대가 어떻게 웰니스를 해석하고, 그들의 뷰티 루틴을 어떤 업그레이드된 제품들로 구성하고 있는지를 심층적으로 탐구합니다.
*해당 콘텐츠는 WGSN의 [2025 인사이트:밀레니얼 세대의 뷰티 우선순위] 리포트의 내용을 발췌하여 작성된 글입니다.
이런 이야기를 전해드려요
① 밀레니얼 세대의 스킨케어 트렌드: 전문성을 중시하는 ‘나’ 케어
② 밀레니얼 세대의 메이크업 트렌드: 미니멀 추구와 작은 사치
③ 밀레니얼 세대의 건강 & 웰니스 트렌드: 번아웃 대비와 가족 계획
밀레니얼 세대의 스킨케어 트렌드: 전문성을 중시하는 ‘나’ 케어
출처: WGSN 리포트 <2025 인사이트:밀레니얼 세대의 뷰티 우선순위>, 모듈스의 제품과 밀레니얼 스킨케어 우선순위
밀레니얼 세대의 소비 패턴은 정신 건강, 만성 질환, 육아지원, 신체 변화와 같은 새로운 관심사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요. 이러한 트렌드는 스킨케어 트렌드에도 밀접하게 반영되고 있습니다. 스킨케어 분야에서는 전문가의 조언을 바탕으로 한 성분과 특정 트러블을 해결하기 위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고, 이는 스킨케어 기술과 시술 문화를 뷰티 비즈니스의 새로운 확장 기회로 만들고 있습니다.
자기 중심 세대의 남다른 스킨케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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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뷰티 솔루션에 대한 선호: 밀레니얼 세대는 정보에 접근하기 쉽고, 자신의 필요와 문제점에 맞춘 맞춤형 해결책을 찾는 데 익숙합니다. 이들 중 상당수는 자신만의 특별한 뷰티 관리법을 찾고 있습니다. 싱가폴 브랜드 모듈스(Modules)의 고객은 의사와의 상담을 거쳐 약사가 개발하고 임상적으로 입증된 676가지 성분으로 구성된 주문형 처방 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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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의 조언을 중시하는 경향: 미국의 밀레니얼 세대 중 41%가 제품 구매 전 전문가의 조언을 구하며, 57%는 자신의 뷰티 루틴이 전문가에 의해 좌우된다고 답했습니다. 이는 성인 여드름, 호르몬 문제 등 개인의 고민에 맞춘 전문가 수준의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출처. LaserAway)
[뷰티 트렌드] 2025년까지 활용하는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 트렌드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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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브랜드사 담당자라면, 앞으로 뷰티의 기술 트렌드를 미리 확인하고 이에 맞춰 빠르게 적용하고 싶으실 텐데요. WGSN ‘F/W 2024년 뷰티 트렌드 전망’ 리포트에서는 지구 자원이 더 이상 인간의 수요를 충족하기 힘들게 되면서, 지구 복구가 필요함이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에따라, 뷰티를 포함한 모든 업계에서는 재생 작물,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낮은 실험실 재배 자원 등으로 앞으로 몇 년 안에 지구 복구를 위한 대안을 찾게 될 것으로 보고 있는데요.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서 실천 가능한 기술과 주목할 포인트를 알아보고, 자사에 적용할 사항들이 있는지 체크해 보세요!
※ 해당 콘텐츠는 WGSN의 [F/W 24 뷰티 트렌드 전망 : 미래 세상] 리포트의 내용을 발췌하여 작성된 글입니다.
이런 이야기를 전해드려요
F/W 2024년에 지속될 트렌드 컬러
블록체인 뷰티 – 투명한 생산과정
극단의 환경 – 고도의 보호력과 회복력을 갖춘 성분 주목
에너지 효율적 뷰티 – 불필요한 것은 제거, 자원은 더 적게
F/W 2024년에 지속될 트렌드 컬러
뷰티 컬러 트렌드 전망에서 발췌한 색상 팔레트는 토양, 식물, 광물 고유의 톤과 바이오 합성 톤을 조합했습니다. 딥 에메랄드 쉬머, 미드나이트 플럼 같이 짙은 다크 컬러는 있는 그대로 색감이 풍부하게 느껴지고, 글로잉 그린, 폴렌 옐로우는 혁신적인 사고에 활기와 영감을 불어 넣습니다.
장기적인 트렌드 예측과 지속가능성 목표를 지원하기 위해 WGSN은 F/W 24시즌 팔레트(S)와 1년 내내 적용되는 F/W 24와 S/S 25 연간 팔레트(A), 그리고 F/W 24, S/S 25 및 그 이후에도 계속될 장기 팔레트(LT)를 선보였습니다.
2024 F/W 뷰티 트렌드 전망 - 트렌드 컬러부터 실천 전략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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