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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0명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앞다투어 촬영해간 '이 브랜드'의 정체는?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 in 화해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들을 체험해보고 콘텐츠를 촬영 중인 모습
"이 제품 브랜드명이 뭐예요?"
3일 내내 글로벌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던 코엑스 전시장 화해 뷰티 플랫폼관에서 가장 자주 들렸던 질문이었습니다. 900여 명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은 제품을 체험한 후 스마트폰을 꺼내 제품명과 브랜드명을 꼼꼼히 촬영하였는데요. "이 브랜드는 처음 들어보는데 제품 퀄리티가 정말 좋네요", "해외에서도 살 수 있나요?" 같은 반응이 이어지며, 브랜드 인지도와 관계없이 제품력만으로도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5월 28일부터 30일까지 열린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에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눈도장 제대로 찍은 브랜드들의 비결은 과연 무엇이었을까요?
Key Numbers
화해 뷰티 플랫폼관 방문객 수: 크리에이터 및 일반 방문객 2,500명+, 바이어 150명+
참가 브랜드: 총 32개사 (직접 부스 10개사 + 디스플레이 22개사)
주요 참석 크리에이터: Barbie Tsen(@adelinetsen), Rachel Energy(@rachelenergyx) 등 영향력 있는 K-뷰티 크리에이터 다수

K-뷰티의 중심에서 만난 900명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 in 화해
많은 인파로 붐볐던 2025 코스모뷰티 서울의 화해 뷰티 플랫폼관 전경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바이어부터 크리에이터까지, 모든 참가자들이 주목한 공간은 화해 뷰티 플랫폼관이었습니다. 화해 뷰티 플랫폼관에서는 어워드 수상 제품부터 랭킹 상위 제품까지 무려 32개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었는데요. 그 결과 900명 이상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화해 부스를 찾아 제품을 체험하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글로벌 바이어 및 크리에이터들에게 화해와 화해 어워드 수상 제품들을 소개 중인 모습
"이 제품들은 화해의 꼼꼼한 리뷰어들에게 인정받은 어워드 수상 제품들이에요"
화해 부스 담당자가 외국인 방문객들에게 건네는 첫 인사였습니다. 화해가 보유한 920만 실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엄선된 제품들인 만큼, 화해 부스 제품들에 대한 글로벌 소비자들의 관심도는 무척 높았는데요. 이런 신뢰도를 바탕으로 화해 부스에서 소개된 브랜드들은 브랜드 인지도와 상관없이 제품력만으로도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을 사로잡을 수 있었습니다.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 in 화해
리브엠 부스에서 이벤트 참여 중인 글로벌 방문객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 in 화해
매력적인 디스플레이로 눈길을 끌었던 하파크리스틴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 in 화해
메이크프렘 제품을 촬영 중인 글로벌 크리에이터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 in 화해
다양한 이벤트로 방문객들을 사로잡은 션리
화해와 함께 뷰티 플랫폼관에 참여한 10개 브랜드의 부스도 마찬가지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각 브랜드 부스에서 글로벌 바이어와 크리에이터들이 제품을 체험하고 비즈니스 미팅을 진행하며, 화해 플랫폼관 입점을 통해 다양한 글로벌 진출 기회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뽑은 K-뷰티 추천템 BEST 3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 in 화해
화해 부스에서 콘텐츠 촬영 중인 크리에이터 Rachel Energy (@rachelenergyx)
화해 뷰티 플랫폼관에서는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한 투표도 진행되었는데요. 현장의 900여 명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을 대상으로 '잘 몰랐지만 더 알고 싶은 제품은?'이라는 설문을 진행하였습니다. 흥미롭게도 투표 결과는 스킨케어와 선케어 제품이 고르게 주목받는 양상을 보였으며,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았던 중소 브랜드들도 제품 자체의 매력만으로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의 선택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체험과 투표를 통해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주목받은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크리에이터 PICK! 스킨케어 부문 TOP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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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외에도 한국 특유의 토너 패드와 앰플 같은 독특한 제품 포맷에 큰 흥미를 보였으며, 화해 앱과 웹을 통해 실제 한국 소비자들의 리뷰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습니다.

글로벌 시장이 발견한 K-뷰티의 매력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 in 화해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에게 화해 뷰티 플랫폼관을 소개하는 김경일 CEO
행사 둘째 날, 화해 뷰티 플랫폼관에서 뜻깊은 만남이 이루어졌습니다.
오영주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이 직접 화해 부스를 방문해 다양한 K-뷰티 브랜드들을 둘러보며 중소기업들의 글로벌 성장에 대한 격려의 말을 전한 것인데요. 실제로 화해는 단순한 리뷰 및 성분 분석 플랫폼을 넘어 중소기업의 해외 진출을 실질적으로 지원하는 K-뷰티 플랫폼으로 진화하고 있어, 장관의 방문이 더욱 의미 있는 순간이었습니다.
2025 코스모뷰티 서울 X K-뷰티 페스타 in 화해
글로벌 크리에이터와 소통하는 이즈앤트리
화해는 이번 행사에서 브랜드 큐레이션부터 글로벌 크리에이터 연결까지 중소기업 해외진출의 전 과정을 지원했습니다. 특히 세포라 미국 VP를 포함한 해외 바이어들과 K-뷰티 브랜드 간의 직접적인 비즈니스 매칭을 성사시키며 큰 주목을 받았는데요. 이를 통해 단순한 전시 공간 제공을 넘어 브랜드사의 실질적인 글로벌 성장을 지원하는 종합 뷰티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였습니다.
이러한 화해의 지원은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의 자발적인 콘텐츠 제작으로 이어졌습니다. 다수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은 화해 부스에서 만난 다양한 브랜드들의 경험을 자신의 SNS에 생생하게 담아내며 팔로워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화해와 함께 하는 K-뷰티 글로벌 진출

이번 코스모뷰티에서 화해는 920만 리뷰로 검증된 브랜드들을 글로벌 무대에 성공적으로 소개했습니다. 상대적으로 인지도가 낮았던 중소 브랜드들도 900여 명의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세포라 바이어의 주목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브랜드 발굴부터 해외 바이어 연결, 크리에이터 네트워킹까지. 이제 화해 비즈니스는 초기 브랜드와 중소 브랜드의 성장을 위한 필수적인 발판입니다. 지금 화해와 함께 국내부터 글로벌까지 고속성장을 시작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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