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home
광고 상품 둘러보기
home

100개국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뽑은 2024 K-뷰티 BEST 3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뷰티 관계자가 모인 행사 현장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모인 1,300여 명의 크리에이터들이 K-뷰티의 매력을 직접 체험하기 위해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모였습니다. 이들이 보유한 총 팔로워 수는 약 1억 명에 달해, K-뷰티의 글로벌 영향력을 실감케 했습니다.
Key Numbers
참가자 수: 총 참가자: 1,600명 (크리에이터 1,300명, 업계 관계자 300명)
화해 부스 참가 브랜드: 비플레인, Dr.G 등 16개사
크리에이터 총 팔로워 수: 약 1억 명

서울 한복판에서 펼쳐진 K-뷰티 축제

화해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에 대한 관심으로 모인 사람들
DDP 아트홀은 16개의 K-뷰티 브랜드 부스로 활기가 넘쳤습니다. 특히 화해 어워드 10주년을 기념한 '특별 어워드존'에서는 닥터지, 더마펌, 메디힐, 시드물, 에스네이처, 코스알엑스 등 20여 개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이 전시되어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화해 테스트존의 제품을 살펴보며 K-뷰티를 경험하는 크리에이터들
특히 화해 어워드 10주년을 기념한 '특별 어워드존'에서는 2024 어워드 및 역대 어워드 수상작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비플레인, 닥터지, 더마펌, 메디힐, 시드물, 에스네이처, 코스알엑스 등 20여 개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평가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크리에이터들은 제품을 꼼꼼히 테스트하며 자신의 팔로워들에게 전하고 싶은 제품을 하나하나 기록했습니다. 특히 토너 패드의 촉촉한 사용감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고, 한국의 독특한 제형과 성분에 대한 관심도 뜨거웠습니다.

크리에이터들이 선택한 K-뷰티 BEST 3

자신만의 어워드 투표를 진행하는 크리에이터
화해 어워드 10주년을 기념한 특별 어워드존에서는 그간 화해 어워드를 수상한 20여개 브랜드의 대표 제품들이 전시되었습니다.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은 전시된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팔로워들에게 가장 추천하고 싶은 제품'을 투표했습니다.
특별 어워드존에서는 20여 개 브랜드의 대표작들을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크리에이터들의 체험과 투표를 통해 주목받은 제품들을 소개합니다!
팔로워에게 가장 추천하고 싶은 제품은?
라운드랩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 정보 보기
닥터지 '레드 블레미시 클리어 수딩 크림' 정보 보기
바이오던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 정보 보기
크리에이터들은 자신의 SNS 콘텐츠에서 다루고 싶은 제품도 함께 선정했습니다.
SNS에 강조하여 올리고 싶은 제품은?
바이오던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 정보 보기
코스알엑스의 '더 6 펩타이드 스킨 부스터 세럼' 정보 보기
닥터지의 '레드 블레미시 클리어 수딩 크림' 정보 보기
이외에도 토너 패드와 같은 편의성 높은 제품 포맷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화해 앱을 통한 상세한 제품 정보 탐색 가능성에도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습니다.
화해 테스트존에서 제품을 체험하는 크리에이터
토너패드에 대한 높은 관심

글로벌 시장이 발견한 K-뷰티의 매력

리브엠 브랜드 부스에서 제품을 체험하며 즐기는 크리에이터들
부스로 참여한 브랜드의 만족도도 높았습니다. "글로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한 행사였던 만큼 자사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뜨거운 반응과 즉석에서 만들어지는 생생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었던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리브엠 측은 전했습니다.
프리메이 관계자는 "국내 브랜드가 외국 소비자와 인플루언서에게 브랜드를 직접 선보일 기회가 적은데, 서울콘을 통해 이런 소중한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만족스러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화해 어워드 엠블럼을 활용하고, QR로 제품 정보를 제공한 프리메이 부스

더 넓은 세상을 향한 K-뷰티의 도약

이번 행사에서 화해 어워드 수상작과 랭킹 상위 제품들은 글로벌 크리에이터들이 K-뷰티를 발견하는 중요한 길잡이가 되었습니다. 특히 화해의 검증된 리뷰 시스템과 엠블럼은 K-뷰티 제품의 신뢰도를 높이는 핵심 요소로 작용했습니다. 화해는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통해 K-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K-뷰티 브랜드들이 화해와 함께 더욱 다양한 소비자층에 다가갈 수 있도록 혁신적인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소비자의 솔직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는 광고 상품부터, 새로운 제품을 알릴 수 있는 SNS 상품까지. 신뢰할 수 있는 화해에서 글로벌 진출을 시작해보세요.

 더 많은 뷰티 마케팅 팁 알아가려면? 화해 비즈 행사 다시보기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