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이 멸종한 2024년, 뷰티 브랜드는 시장에서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까요? <화해 2024 트렌드 세미나>에서 화해는 3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소비자의 동향과 앞으로 브랜드가 나아가야 할 방향까지 제시했습니다.
화해 앱 내 데이터와 국내 시장의 변화를 모두 반영한 만큼, 다양한 관점으로 2024 트렌드를 조망했는데요. 올해의 트렌드 키워드는 화해가 전하는 뷰티 시장의 길잡이, MAP (지도)입니다.
MAP 키워드 미리 보기
M: MErroring (나 중심의 구매 미러링)
A: Again, ingredients (성분의 귀환)
P: Price++ (가격은 기본, 가치는 더블)
2023년의 뷰티 트렌드가 100% 적중한 만큼, 올해 짚은 세 가지 트렌드도 높은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세미나에 참가하지 못하셨나요? 참가하셨더라도, 다시 한 번 트렌드를 살펴보고 싶으신가요?
지금 1분 만에 영상으로 2024 뷰티 트렌드를 확인해보세요. 여러분의 길잡이가 되어줄 화해와 함께 살펴보면, 올해의 마케팅 전략부터 큰 그림까지, 업무에 도움이 되는 방향을 찾을 수 있을 거예요.
MAP: 1분 만에 2024 뷰티 트렌드 살펴보기
우리 브랜드를 화해에서 빠르게 성장시키고 싶다면?
더 많은 뷰티 마케팅 팁 알아가려면? 화해 웨비나 다시보기
Galle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