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목적
B브랜드사가 신제품을 출시하면서 고민했던 문제와 달성하려 했던 목표는 무엇이었을까요?
SMB(Small and Medium Business) 파트너인 B브랜드사는 2분기에 책정된 예산 안에서 올해 4월, 새로 출시한 미스트 제품의 홍보를 최적화하려는 니즈가 강했습니다. 화장품 고관여자들에게 제품 테스트 기회를 제공해 리뷰 및 엠블럼을 확보하면서도 이벤트 배너노출 기간 동안 제품 조회수를 극대화시키는 방안을 강구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었습니다.
신제품 특성상 이벤트 조회수와 신청수가 평균 수치를 하회할 수 있는 어려운 상황에서 B브랜드사는 화해와 만나 구체적인 전략을 구상하고 실행했습니다.
화해의 솔루션
B브랜드사의 문제 해결을 위해
화해가 제시했던 솔루션은 무엇일까요?
Product Used
제품 인지도 상승에 활용한 화해의 광고상품
집행 결과
B브랜드사와 화해가 만나
어떤 결과를 만들었을까요?
+180%
인플루언서의 홍보 컨텐츠를 오픈한 뒤 꼼평단을 라이브하는 전략은 유효했습니다. 평균 조회수 대비 116%, 평균 신청자수 대비 180% 이상의 성과를 달성했습니다. 리뷰라는 결과물과 함께 당첨자를 모집하는 기간 동안 브랜드와 제품의 인지도 상승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었죠.
+790%
출시 후 500위권에서 시작한 B브랜드사의 제품 랭킹은 60위권에 진입했습니다. 광고를 시작한지 약 두 달 만에 거둔 성과입니다.
+90%
꼼평단 리뷰에서 추려낸 홍보 포인트로 화해 설문단 설문 문항을 구성한 결과는 어떨까요? 수분과 보습, 속건조 타파, 진정 효과 측면에서 모두 90%가 넘는 만족도를 얻었습니다. 꼼평단의 선 집행으로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는 설문 문항을 골고루 구성한 결과입니다.
(상단 표 좌측: 꼼평단 리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키워드, 상단 표 우측: 설문 문항 및 만족도)
+2250%
100자리대로 시작했던 B브랜드사 제품의 조회수는 광고 집행이 마무리된 후 약 2250% 증가했습니다.
(광고 라이브일 제외, 광고 라이브 전후 동일 기간 비교)
화해와 함께 성장한 브랜드의 성공사례를 더 보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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