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브랜드, 신제품 출시하면 화해는 무조건 필수라던데, 뭘 어떻게 시작해야 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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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가 뷰티 브랜드라면 꼭 들어가야 할 플랫폼이라는 건 알지만, 실제로 우리 브랜드에 어떤 전략이 맞는지 판단하기 어려웠던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우리 브랜드와 맞는 화해 솔루션 진단 테스트부터 화해 비즈니스를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까지, 화해 온보딩 가이드와 함께라면 쉽고 빠르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목차
3.
우리 브랜드에 필요한 화해 비즈니스는?
브랜드 현재 상황과 목표에 따라 최적의 화해 비즈니스 조합을 추천해드립니다. 테스트 결과 페이지에서 추천받은 상품 및 비즈니스에 대한 상세 정보는 아래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어요!
*브라우저에서 테스트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우리 브랜드에 필요한 화해 비즈니스 찾기 셀프진단
왜 화해 비즈니스를 해야할까요?
뷰티 마케팅의 모든 과정을 하나로
화해는 브랜드 성장의 전체 여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완성할 수 있는 올인원 뷰티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 체험단 운영부터 리뷰 축적, 마케팅 자산 획득, 직접 판매, 글로벌 마케팅까지 효율적인 선순환 구조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중소 브랜드 성장의 든든한 파트너
화해는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뷰티 브랜드 엑셀러레이션 플랫폼'이라는 모토 아래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과 성장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실제로 화해 비즈니스를 통해 성과를 내는 브랜드의 80%는 중소형 브랜드로, 한정된 예산으로도 충분한 마케팅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공정성이 만든 마케팅 자산의 가치
화해 어워드는 엄격한 공정 운영 원칙을 바탕으로 합니다. 체험단 진행 시 어떠한 리뷰 가이드도 제공하지 않으며, 사용자 리뷰를 임의로 삭제하거나 수정하지 않고, 비용을 받고 어워드를 선정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공정성을 통해 화해는 현재 930만 건 이상의 실사용자 리뷰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70% 이상이 구매 결정 시 화해 정보를 참고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사를 위한 화해 솔루션 소개
1. 화해광고 비즈니스
화해 광고는 단순한 노출 광고가 아닌, 실제 사용자들의 체험과 평가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구축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월 18,000여 개 브랜드가 누적 광고를 집행하는 검증된 마케팅 환경에서 체험단 운영부터 디스플레이 광고까지 브랜드 성장 단계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공정한 평가 시스템을 통해 획득한 마케팅 자산은 자사몰, SNS 등 외부 채널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통합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화해광고 - 주요 상품 소개
(1) 꼼꼼한 뷰티 평가단(꼼평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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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유저들이 2주간 제품을 직접 체험한 후 앱 내 상세 리뷰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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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겟팅 옵션으로 피부 타입, 연령대별 맞춤 체험단 구성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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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적된 리뷰는 화해 글로벌 웹, 일본어 웹 내 번역 되어 노출 → 글로벌 소비자 대상 신뢰도 형성
(2) 화해 설문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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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 후 설문 응답 결과를 마케팅 엠블럼으로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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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해외 다국어 엠블럼 지원으로 글로벌 마케팅 활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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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8% 만족도" 등 구체적인 수치로 제품 우수성 어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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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사몰, SNS, 광고 소재 등 다양한 채널에서 2차 마케팅 자산으로 활용
(3) 온라인 팝업스토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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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저 참여형 이벤트로 평균 50~75만 노출수, 25~45% 참여율 달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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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팝업스토어 대비 1/3 비용으로 동일한 브랜딩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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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스토리와 제품 특장점을 자연스럽게 전달
(4) 브랜드 알림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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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균 클릭율 9~12%의 높은 효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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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이벤트 소식을 브랜드 관심 고객에게 홍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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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내부 페이지 및 자사몰, 타 판매채널 등 외부 랜딩 페이지 설정 가능
(5) 글로벌 시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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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선정 글로벌 인플루언서가 제품 사용 후 외부 채널 리뷰 콘텐츠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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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퀄리티 리뷰 콘텐츠로 틱톡, 인스타그램 등 SNS 내 유의미한 바이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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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광고, 어떻게 시작하나요?
2. 화해 쇼핑 비즈니스
화해 쇼핑은 뷰티 고관여자 고객을 대상으로 좋은 제품을 발견하고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뷰티 전문 쇼핑 플랫폼입니다. 토리든, 비플레인 등 현재는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들도 화해쇼핑을 통해 그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차근차근 성장해왔습니다.
사방넷, 플레이오토 등 솔루션을 통한 간편 입점 연동도 지원하여, 기존 쇼핑몰 운영 중인 브랜드도 효율적으로 화해쇼핑에 입점할 수 있습니다. 화해쇼핑과 함께 신규고객 확보부터 브랜드 인지도 향상, 매출 상승까지 브랜드의 성장 여정을 그려보세요.
화해 쇼핑 - 주요 서비스 소개
(1) 샘플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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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체험을 유도해 이후 신규 고객 유입 및 본품 구매의 기회를 창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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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플 체험 후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 평균: 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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샘플 체험 고객의 본품 구매율: 최대 26.3%
(2) only화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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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직 화해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기획 상품으로, 타 쇼핑몰 대비 높은 구매 전환율 확보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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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수의 브랜드가 화해 데이터 기반으로 only화해 제품이나 기획세트를 출시해 매출 성장 달성
(3) 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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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장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 상품을 화해 콘텐츠와 정보를 바탕으로 선보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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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선호와 트렌드에 맞춘 뷰티 콘텐츠와 다양한 콘셉트를 통해 경쟁력 있는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
(4) 화해위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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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분기 10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찾는 정기 세일 행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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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데이 핫딜, TOP BRAND, 화해 PICK, only화해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최대 아웃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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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 분기 큰 폭의 매출을 기록하여 브랜드의 매출 신장으로 이어지는 상생 효과
[NEW] 화해 쇼핑 신규 입점 브랜드 노출 혜택
화해쇼핑은 신규 입점 브랜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다양한 노출 지원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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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용 노출 지면: 쇼핑 홈 [신규 입점] 숏컷과 카테고리 탭 내 [신상품] 메뉴를 통해 신규 브랜드 우선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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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기 기획전 참여: 격주로 진행되는 '신상 화요 기획전'에 신규 입점 브랜드 우선 참여 기회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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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혜택 연계: 신규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앱 유저 대상 쿠폰 혜택으로 구매 전환율 극대화
화해 쇼핑, 어떻게 시작하나요?
올인원 (광고+쇼핑)
화해 비즈니스는 광고와 쇼핑 두 가지 핵심 서비스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브랜드 성장의 전체 여정을 완성하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화해 광고로 체험단 운영과 마케팅 자산을 확보한 뒤, 화해 쇼핑에서 직접 판매하며 고객 데이터를 축적하고, 이 데이터를 다시 광고 전략에 활용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화해에서 발견부터 구매까지 모든 고객 여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입니다.
올인원 - 주요 상품 소개
(1) 광고&쇼핑 패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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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지면 노출을 통한 브랜드 인지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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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단독 기획전, 실시간 판매 지면 통해 유저들의 구매 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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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와 엠블럼 획득하여 신뢰도와 2차 마케팅 소스 획득
(2) BBP (Brand Boosting Program) 패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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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티 고관여자 화해 유저의 주요 탐색 동선 내 규모감 있는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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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속적으로 활용 가능한 브랜드 신뢰 자산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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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실 접점 기반 브랜드/제품 체험 기회 확대 및 전환 유도 기반 마련
화해 비즈니스 소개서 모아보기
아래에서 화해광고와 화해쇼핑의 서비스 및 매체소개서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간단한 폼 제출 혹은 다운로드를 통해 지금 바로 화해 비즈니스 소개서를 확인해보세요!
화해 비즈니스와 함께 성장을 시작해요!
뷰티 브랜드의 지속 가능한 성장은 소비자의 진짜 신뢰에서 시작됩니다.
930만 건의 실사용자 리뷰가 증명하듯, 좋은 제품은 소비자들이 먼저 알아봅니다.
화해는 좋은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더 잘 발견되고 선택받을 수 있도록 신뢰를 쌓아가는 성장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우리 브랜드에는 어떤 화해 비즈니스 전략이 맞을지 궁금하시다면, 언제든 부담없이 문의해주세요.
화해와 함께 성장한 브랜드들의 성공 사례가 궁금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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