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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트렌드] 미국 소비자들이 열광하는 뷰티 제품: 효능 트렌드와 K-뷰티

미국 화장품 시장은 K-뷰티 열풍에 휩싸여 있습니다. 천연 성분, 기술적인 혁신부터 합리적 가격, 매력적 디자인까지 K-뷰티만의 차별화된 매력 포인트는 미국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하지만 경쟁은 치열합니다. 지금 미국 시장의 세포라에서 주목받는 제품은 무엇일까요? 또한 앞으로 미국 시장에 진출하기 위해 신경 써야 할 미래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오늘 글에서 미국 화장품 시장 진출을 꿈꾸는 여러분을 위한 핵심 전략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래 트렌드까지 꼼꼼하게 살펴보고 미국 시장에 한 발짝 다가가 보세요.
*해당 콘텐츠는 트렌디어의 리포트를 발췌하여 화해에서 작성되었으며, 각 리포트의 정확한 출처는 데이터마다 기입되어 있습니다. * 일부 플랫폼 및 제품명은 가독성을 위해 한국어 표기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런 이야기를 전해드려요 ① 미국 뷰티 소비자의 특징과 구매 행태 ② 세포라 상품으로 알아보는 뷰티 제품의 강점과 K-뷰티 제품 상승세 ③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다크스팟 케어 성분

 미국 뷰티 소비자의 특징과 구매 행태

출처: 트렌디어 리포트 “[발표자료 ] 트렌디어 - 글로벌 라이징 뷰티 트렌드와 K-뷰티”
미국 뷰티 소비자들은 세대에 따라 뚜렷한 구매 양상을 보입니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는 온라인 쇼핑을 선호하며, 제품의 성분, 브랜드 가치, 사회적 책임 등을 중요하게 여깁니다. 최근 트렌디어의 글로벌 라이징 뷰티 트렌드와 K-뷰티 자료에 따르면, 미국 Z세대가 뷰티 제품을 탐색할 때,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 추천(61%), Tiktok(53%), 소셜미디어 추천(47%) 등 대부분 온라인에서 정보를 얻는 추세를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나라와 유사하게 1) 소셜 미디어 중심 2) 영상 콘텐츠 선호 3) 가성비 중요시 4) 지속 가능한 소비에 관심 있는 것도 미국 뷰티 소비자의 특성입니다. 이에 따라 온라인 환경에서 인플루언서를 통해 K-뷰티 제품을 알리고 판매까지 이어지도록 설득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단순히 인지도를 떠나, 미국 소비자의 지갑을 열리게 하는 K-뷰티 제품의 강점을 찾아내고 우리 브랜드만의 특색을 갖추는 것이 중요한 시점입니다. 이때 미국 소비자가 어떤 상품을 찾는지, 시장을 읽고 상품을 준비하는 것이 성공적인 수출의 지름길입니다.

 세포라 상품으로 알아보는 뷰티 제품의 강점과 K-뷰티 제품 상승세

미국 화장품 시장에서 최근 어떤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을까요? 세포라에서 판매되는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제품들은 혁신적인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새롭게 떠오르는 제품에 K-뷰티 제품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출처. 트렌디어 리포트 “세포라에서 핫한 K-브라이트닝 제품은? 리뷰 급상승 TOP 30 살펴보기

[2024년 1분기 세포라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라이징 제품]

프레쉬 블랙티 안티에이징 아이크림: 블랙티 추출물과 레티놀을 함유하여 노화 방지와 칙칙함 개선 효과를 제공합니다.
이니스프리 그린티 비타민 C 브라이트닝 세럼: 그린티 추출물과 비타민 C를 함유하여 피부톤 밝히기와 멜라닌 색소 침착 예방 효과를 제공합니다.
펜티 스킨 체리 더브 블래쉬 투 브라이트 5% AHA 페이스 마스크: 체리 추출물과 AHA를 함유하여 각질 제거와 피부톤 밝히기 효과를 제공합니다.
세 가지 제품은 모두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레티놀, AHA, 비타민 C를 활용해 피부 개선 효과를 제공합니다. 또한, 세련되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출처. 트렌디어 리포트 “세포라에서 핫한 K-브라이트닝 제품은? 리뷰 급상승 TOP 30 살펴보기
특히, 국내 제품인 이니스프리 그린티 비타민 C 브라이트닝 세럼은 전체 9위를 차지함으로써 미국 시장에서 굳건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으며, 세포라 플랫폼 내에서 클린뷰티 엠블럼을 확보하는 등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습니다.
출처. 세포라 공식 홈페이지 (링크)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다크스팟 케어 성분

그렇다면, 미국 시장으로 진출하기 위해 주목해야 할 다음 성분은 무엇일까요? 이제 다크스팟 케어에 집중해 보세요. 기미, 주근깨를 케어하고 피부를 밝게 하는 다크 스팟 케어 제품은 글로벌 소비자들의 필수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출처. 트렌디어 리포트 "글로벌 구글 검색 & 리뷰 급상승 키워드! #다크 스팟 라이징 제품과 성분은?
글로벌 다크스팟 구글 검색량 트렌드를 보면, 2024년 3월 검색량이 2022년에 비해 40%가량 증가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미국에서 채널별 #dark spot 리뷰 증가율을 보면, 세포라에서는 최대 135.3%의 검색률이 증가했습니다.
출처. 트렌디어 리포트 “미국 NEW RISING 브라이트닝, 다크스팟 제품은? 신규 인기 급상승 미백케어!”
미국 최대 규모의 화장품 쇼핑몰 중 하나인 얼타 ULTA에서는 다크서클 고민을 해결하는 스틱형 제품과 각질케어를 진행하는 필링 제품이 랭킹 상승 경향을 보였습니다. 이처럼 미국 내 소비자들은 다크스팟 케어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양한 성분이 함유된 다크스팟 케어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천연 성분, 안전성, 효과 등을 고려하여 제품을 선택하며, 비타민 C, 니아시나마이드, 히알루론산 등이 주요 다크스팟 케어 성분으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다음 수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나가며

이 글에서는 미국 화장품 시장의 K-뷰티 열풍의 일부를 분석하고, 성공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성분 전략을 제시했습니다. K-뷰티는 단순한 유행을 넘어 미국 소비자들의 필수 스킨케어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으며, 앞으로 더욱 성장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성공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해서는 변화하는 트렌드를 파악하고 K-뷰티 강점을 최대한 살려야 합니다. 혁신적인 제품 개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그리고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K-뷰티는 미국 시장을 정복하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성장할 것입니다. 화해는 앞으로도 데이터를 분석한 뷰티 인사이트로 성장을 돕겠습니다
*해당 콘텐츠에 활용된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렌디어 레포트 전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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