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광고상품 개요
2. 개별 광고상품 자세히 보기
1. 광고상품 개요
화해 광고상품 종류
화해 광고상품은 크게 이벤트 광고와 디스플레이 광고로 구분됩니다.
이벤트 광고
•
꼼평단
•
화화설
디스플레이 광고(DA)
•
메인롤링배너
•
인기신제품
•
랭킹추천
•
제품 추천
•
키워드
광고 목적에 맞는 광고상품 찾기
가지고 계신 마케팅 고민에 적합한 광고상품을 집행해보세요.
꼼평단(꼼꼼한 뷰티 평가단)은 화해 유저들이 약 2주간 제품을 사용한 후, 리뷰를 작성하는 상품입니다.
화해 유저들의 꼼꼼하고 솔직한 리뷰는 앱 내 상세페이지 및 쇼핑 구매 페이지에서 노출됩니다.
화화설(화해 화장품 설문회)는 화해 유저들이 약 2주간 제품을 사용한 후, 제품에 대한 설문조사에 응답하는 상품입니다.
설문 결과를 마케팅 엠블럼으로 제작해 국내외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롤링배너는 화해 앱 홈화면에서 이벤트/프로모션 배너가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외부 랜딩 가능)
외부 랜딩을 통해 웹사이트 유도 및 자사 이벤트/프로모션 홍보가 가능합니다.
게재지면 미리보기
인기신제품 광고는 화해 홈화면 상단의 'NEW 인기신제품' 영역에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화해 홈화면 노출을 통해 신제품에 대한 노출량 증대 및 인지도 확보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광고시작일 기준 6개월 내 출시 제품만 진행 가능
게재지면 미리보기
제품추천 광고는 타 브랜드의 동일 카테고리 제품 상세의 리뷰 영역 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유사 카테고리 제품을 탐색하는 유저들에게 효과적으로 제품을 인지시킬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평점 3.0 이상, 리뷰 20개 이상인 제품에 한해 진행 가능
게재지면 미리보기
랭킹추천 광고는 화해 랭킹 탭 내 '카테고리별 랭킹' 상단에 추천제품으로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랭킹 탭에 추천제품으로 노출되어 제품 조회수 증대 및 앱 내 제품 주목도 확보가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평점 3.5 이상, 리뷰 10개 이상인 제품에 한해 진행 가능
게재지면 미리보기
키워드 광고는 화해 홈화면 검색창에 '브랜드명+제품명'을 노출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화해 검색창에 제품명이 키워드로 노출되며, 제품 검색 과정에서 자연스러운 홍보가 가능합니다.
게재지면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