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키워드는 화해 앱 홈 화면 검색창 내, 원하는 메시지를 소구할 수 있는 텍스트 광고로서,
제품 검색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제품 키워드 홍보가 가능합니다. 예시) 모공세정력 98% 클렌징폼, 클렌징부터 센텔라 #강력진정, 가볍게 착 랭킹 1위 쿠션
제품 검색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제품 키워드 홍보가 가능합니다. 예시) 모공세정력 98% 클렌징폼, 클렌징부터 센텔라 #강력진정, 가볍게 착 랭킹 1위 쿠션
키워드, 이런 브랜드에게 추천합니다
화해 첫 화면에서 원하는 메시지를 폭넓게 노출하고 싶은 브랜드
효율 및 효과
평균 노출수
250~500만
평균 클릭률
0.2%
광고 주요 사항
광고 일정
매주 월요일 오전 00시 ~ 다음주 일요일 오후 11시 59분 (14일(2주) 라이브)
광고 구좌
총 3구좌/1주 (랜덤 노출)
소재 교체
최대 1회 가능 (진행 제품 교체는 불가)
소재 내용
키워드 문안 자유롭게 구성 가능 (2022.03.10부터 정책 변경)
광고 진행 프로세스
STEP 1 광고 부킹
광고 부킹 희망 시, 아래 프로세스대로 진행됩니다. 1) 원하는 광고상품의 구좌 및 단가를 [광고 문의 폼]에 입력하여 전달2) 문의 확인 후, 영업담당자가 광고 부킹 요청 양식을 메일로 전달
3) 부킹 요청 양식 메일로 제출 및 부킹 확정
4) 부킹 확정 후 광고주센터 가입 안내
STEP 2 필수 서류 및 소재 제출
(라이브 D-4일 전까지 제출 필요) • 필수 서류: 진행 제품 정보• 소재 제출 : 노출 키워드
[💡 광고 집행 가이드 확인하기]
[📥 소재 제작 가이드 다운받기]
STEP 3 광고 라이브
• 라이브 기간 : 매주 월요일 오전 12:00 ~ 일요일 오후 11:59 (7일)• 2구좌 이상 부킹 시 노출 순서 랜덤
STEP 4 결과 리포트 제공
• 광고주센터에서 최종 리포트 확인 가능
부킹 후 광고 운영은 광고주센터를 통해 진행됩니다. 부킹 진행 시 광고주센터 가입을 별도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