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home
광고 상품 둘러보기
home

화해 설문단

화해 설문단
화해 설문단은 화해 유저들이 2주간 제품을 사용한 후 설문에 응답하는 상품으로,
설문 결과를 엠블럼으로 제작해 외부 마케팅 소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 총 15개 엠블럼을 기반으로, 국내 온/오프라인에서 마케팅 캠페인의 목적에 따라 다양한 2차 마케팅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화해 설문단, 이런 브랜드에게 추천합니다

국내/해외 2차 마케팅에 활용할 차별화된 소스가 필요한 브랜드
제품/브랜드에 신뢰도 이미지를 구축하고 싶은 브랜드
다양한 제품 소구점에 대한 엠블럼이 필요한 브랜드

집행 브랜드 인터뷰

🧑🏻
15개의 엠블럼을 기한 제한 없이 사용 가능하고, 공신력 있는 화해 엠블럼을 통해 제품력 마케팅이 가능한 점이 가장 큰 메리트라고 생각해요. 재구매 의사도 높습니다! (화해 설문단 8회 집행) N사 마케팅 담당자
👩🏻
화해 설문단 엠블럼을 다양하게 활용 할 수 있고, 각 항목별 유저 설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 진열 시 타사 대비 주목도를 가져갈 수 있었습니다. A사 마케팅 담당자
👩🏻
화해 설문단 엠블럼을 활용해 SNS 전환 광고를 진행했을 때, 엠블럼 부착 소재의 ROAS가 2배 가량 높게 나왔습니다. T사 마케팅 담당자

우수 집행 사례

백아율 모이스처 밸런싱 라인 사례

백아율은 화해 설문단, 꼼평단 동시 활용과 ONLY화해, 엠블럼, 광고&쇼핑 등 전방위 화해 활용으로, 출시 1년만에 매출 100배 증가를 기록했습니다.
  '리뷰 토픽' 기반 화해 설문단 진행
  2022 화해 뷰티 어워드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수상
  광고 & 쇼핑 전방위 화해 활용으로 매출 100배 증대

효율 및 효과

평균 이벤트 조회 수

1.8만+

평균 이벤트 신청자 수

1.6만+

평균 설문 응답률

90%

국내 온/오프라인에서 마케팅 목적에 따라 다양한 2차 마케팅 자료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해 설문단 엠블럼을 통해 제품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제고하고, 이를 기반으로 매출 상승까지 기대할 수 있습니다.
체험단 모집 가능 인원 : 100~300인

엠블럼 사용 안내

사용 기한
무제한
사용 국가
국내 및 해외 (해외 라이센스 별도 구매 가능)
* 해외 라이센스 구매 시 활용 가능 국가: 글로벌 (국내 포함)
* 영어/중국어/일본어 번역본 가이드가 제공되며, 가이드에 맞추어 엠블럼 변경 활용 가능
사용 채널
온&오프라인 제한 없음
확보 가능한 엠블럼 수
총 15개(제품별, 객관식 진행)

K-PICK 엠블럼 사용 안내

사용 기한
무제한
사용 국가
해외 only (해외 라이센스 구매 필수)
사용 채널
온&오프라인 제한 없음
확보 가능 조건
설문단 15개 문항 중 95% 만족 문항 7개 이상, 90% 만족 문항 10개 이상

엠블럼 활용 예시

온라인 활용 예시

오프라인 활용 예시

이벤트 주요 사항

이벤트 일정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 차주 목요일 오후 11시 59분 (7일 라이브)
이벤트 유형
1) 브랜드/제품명 비공개: 블라인드 2) 공개: 일반
진행 제품 수
최대 3개 (*인원 분할 가능 조건 - 하단 인원 분할 가이드 확인 必)
제품 제공 조건
샘플 진행 가능(*단, 최소 용량 가이드 충족 必)
재집행 조건
동일 제품 재집행 불가 (*단, 전성분 변경 시 재집행 必)
화해 설문단 단가 확인하기

화해 설문단 인원 분할 가이드

화해 설문단 1회 집행 시 최대 제품 3종까지 진행 가능하며, 진행 제품이 아래 3가지 타입에 해당되는 경우에 한해 진행 가능합니다. (타입별 단가 별도 문의)

1) 진행 제품이 2종 이상인 경우

Type 1
제품명이 동일하고, 향/피부타입/사용시간 등만 다른 경우 ex. 파운데이션 21,22,23호 / 화해 크림 지성용&건성용 / 마스크팩 아침용&저녁용
Type 2
동일 제품은 아니지만 동일 라인인 경우 ex. 어성초 토너&클렌징폼 / 비타C 샴푸&트리트먼트
* 제품 수 기준 : 화해 앱 내 등록 제품 기준 (향, 색, 컬러가 다를 시 다른 제품으로 간주) * 설문 문항의 경우 제품별 15개씩 진행 * 한명의 당첨자당 제품 1종 수령

2) 진행 제품이 2종 이상이며, 키트 제품인 경우

Type 3
화해 앱 내 키트로 등록된 제품의 경우
* 한명의 당첨자가 전 제품 수령

화해 설문단을 활용한 성공사례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