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home
광고 상품 둘러보기
home

[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 화해 인기 광고 상품 무료 지원 이벤트

어떤 이벤트인가요?

화해는 이너뷰티 제품 정보와 리뷰를 제공하여 고객이 제품을 쉽게 판단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화해는 이너뷰티 및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사들에게 무상 광고 지원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새로운 이너뷰티 시장을 탐험하고 고지를 차지하고 싶으신가요? 화해의 *인기 광고를 무상으로 제공받는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선착순으로 이벤트 구좌가 소진될 수 있으니, 지금 바로 신청하고 성장하세요 * 인기 광고 3종 중 브랜드당 1회 무상 광고 진행 가능합니다.

브랜드사가 받는 혜택은 무엇인가요?

이벤트에 참여하는 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 브랜드사들은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최대 1,300만원 상당의 화해 광고 상품 무상 제공

제공 사항
화해 인기 광고 3종 중, 브랜드당 1회 무상 광고 진행
제공 가능 상품: (1)꼼평단 30인 (2) 화해 설문단 100인&엠블럼 활용 라이센스 (3) SNS 리뷰단 30인 중 택 1
+ 더 많은 이너뷰티 상품이 궁금하다면? 이너뷰티 매체소개서 보기

이벤트 대상 및 혜택 상세

1.
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뷰티 제품을 갖고 있는 사업체 또는 이너뷰티 제품을 홍보하는 대행사
2.
혜택 유의사항
이 이벤트의 광고 구좌는 5월~6월 진행 구좌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브랜드당 1회 무상 광고 진행 가능합니다.
※ 본 이벤트 구좌가 빠르게 소진될 경우, 이벤트 제공 사항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선착순 모집 시 자동 마감됩니다.

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 브랜드사가 왜 화해에서 광고를 진행해야 할까요?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핏’ 꼼평단 진행 전후 랭킹 변화
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의 경우 직접 섭취하는 상품이므로 상품의 신뢰도가 매우 중요합니다. 화해는 고객들이 성분을 꼼꼼히 살펴보고 선택하는 플랫폼이기 때문에,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입니다. 에버콜라겐 타임비오틴핏이 화해의 꼼평단 리뷰를 통해 순위가 43위에서 3위로 크게 상승한 사례에서 볼 수 있듯이, 화해에서의 광고와 리뷰는 이너뷰티/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랭킹 상승은 물론 인지도와 신뢰도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바이탈뷰티 ‘굿슬립가바365’ 화해 설문단 진행 결과 및 활용 사례
바이탈뷰티의 굿슬립가바365 상품은 화해에서 진행한 설문단 평가에서 매우 긍정적인 결과를 얻었습니다. 사용자들은 '매일 챙겨먹기 편해요', '휴대가 간편해요' 등의 항목에서 최고 97%의 만족도를 보였습니다. 더불어 이 상품은 화해 어워드에서 수상하기도 했는데, 이는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사용자 경험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화해 내 긍정적인 평가와 어워드 수상은 브랜드에게 소중한 마케팅 자산이 되어, 자사몰, SNS 홍보, 다양한 커머스 채널에서 제품의 신뢰도와 인지도를 높이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브랜드사 입장에서 보는 성과가 궁금하다면? 닥터오라클 성공사례 보러가기

화해 광고 상품 다시 한 번 살펴보기

 꼼평단 자세히 보기
 화해 설문단 자세히 알아보기

이미 1,625개의 뷰티 브랜드가 화해와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부스팅을 위한 더 다양한 프로모션이 궁금하시다면?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