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home
광고 상품 둘러보기
home

화해 2024 뷰티 트렌드 리포트

 어떤 리포트인가요?

<화해 2024 뷰티 트렌드 리포트>는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에서 유저들의 데이터와 대내외 트렌드를 분석한 리포트입니다. 유저 활동 및 검색 데이터 분석을 통해 브랜드사의 마케팅 전략 수립과 성장에 도움 되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2024년, 뷰티 시장은 평균을 찾기 어려운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이번 리포트에서는 뷰티 시장을 ‘평균 실종 시장'이라고 정의하고, 이 시장에서 뷰티 브랜드사가 고객을 이해할 수 있는 키워드 3가지를 제시하며 트렌드를 전달합니다. 또한, 글로벌 NO.1 트렌드 분석 서비스 WGSN의 리포트를 일부 함께 제공함으로써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하고자 하는 브랜드사에게도 유의미한 정보를 함께 전달합니다. 트렌드에 이어 활용 전략까지 제시하니, 이 부분도 주목해 주세요.

 2024년, 이런 고민이 있다면 지금 리포트를 확인하세요!

올해 국내/해외 소비자의 뷰티 트렌드는 무엇이고, 마케팅에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올해의 뷰티 시장을 키워드 혹은 공신력 있는 데이터로 확인해볼 수 있을까?
화해 앱을 활용해서 우리 브랜드/제품을 알리려면 어떤 전략을 짜야 할까?

 리포트 목차로 미리 내용을 확인하세요.

PART 1. About 화해
PART 2. 화해가 전망하는 2024 뷰티 트렌드
M: MErroring 나 중심의 구매 미러링
A: Again, ingredients 성분의 귀환
P: Price++ 가격은 기본, 가치는 더블
PART 3. 화해 활용 전략 알아보기
MErroring: 맞춤형 랭킹 공략하기
Again, ingredients: 효능/효과, 기능성 어워드 중심으로
Price++: 화해쇼핑만의 특별함을 더하여

 화해 2024 뷰티 트렌드 리포트 미리보기

 Preview 1. 화해가 전망하는 2024 뷰티 트렌드

‘MErroring’, ‘Again ingredients’ 그리고 ‘Price++’

화해는 2024 뷰티 트렌드로 ‘MErroring’, ‘Again ingredients’ 그리고 ‘Price++’를 제안합니다. 각 앞글자를 조합하면 'MAP'이라는 단어가 도출되며, 이는 뷰티 시장에서 브랜드사의 길잡이가 되는 지도를 상징합니다. 이 트렌드들은 뷰티 산업의 복잡한 미로와 같은 시장 속에서 브랜드사에게 유용한 방향을 제시할 것입니다.

 Preview 2. 각 트렌드별 활용 전략 제시

화해가 제안하는 브랜드사 성장 전략 제안

화해가 제시하는 소비자와 시장 트렌드뿐만 아니라, 브랜드사가 성장할 수 있는 전략까지 알아보세요. 각 전략을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는 방안까지 함께 전달해 드립니다. 동시에 화해가 제일 잘 아는, 화해 앱 내에서 인지도와 매출 상승까지 이룰 방법을 제시합니다.

참고할 수 있는 해외 소비자 및 트렌드 제안

국내 시장뿐 아니라 해외 시장도 뷰티 브랜드사의 무대가 될 수 있습니다. 글로벌 서비스 WGSN이 제공하는 리포트를 통해 각 트렌드 키워드별로 더 풍성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앞으로 떠오르는 뷰티 성분부터 글로벌 뷰티 소비자 페르소나, 글로벌 소비자의 뷰티 소비 양상까지! 어디에서도 쉽게 볼 수 없는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신가요?

전체 내용을 확인하시면, 각 트렌드 키워드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우리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까지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1분 만에 리포트 다운받고, 1년 동안 활용할 수 있는 마케팅 리소스를 지금 확인해 보세요!

 우리 브랜드를 화해에서 빠르게 성장시키고 싶다면?

광고 집행 이력이 없으신 경우, 첫 집행 할인 혜택을 적용해 드립니다. 화해 광고 상품을 알아보시고 지금 문의해 보세요  화해 광고 상품 둘러보기

다른 트렌드를 함께 보고 싶으시다면?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