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워드 광고 소재 가이드 목차
1.
2.
1. 키워드 광고란?
화해 홈 화면 검색창 내 원하는 메시지를 소구할 수 있는 텍스트 광고입니다.
예시) 모공세정력 98% 클렌징폼, 클렌징부터 센텔라 #강력진정, 가볍게 착 랭킹 1위 쿠션
2. 노출 지면
3. 키워드 광고 상세 가이드
형식 | 1. 띄어쓰기 포함 15자까지 가능
(*단말기에 따라 키워드 뒷부분 일부가 잘려 보일 수 있습니다.)
2. 컴퓨터 자판에서 기본적으로 제공되지 않는 특수문자 사용 불가 |
화해 광고 공통 집행 가이드 | |
화해 쇼핑 /
화해 랭킹&어워드
관련 가이드 | 1. 화해 쇼핑 정보의 경우, 사실관계 확인 후 사용 가능 여부 결정
단, 유저 경험 상 랜딩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없는 정보(ex 기획전 등)는 활용 불가
2. 화해 앱 내 랭킹 / 어워드 정보 사용 가이드
2-1. 랭킹 정보
랭킹 N위 로 기재
단, 랭킹 정보가 업데이트 되는 2번의 목요일 (광고 라이브 전 주차 및 라이브 주차) 에
업데이트 된 랭킹 정보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노티 없이 업데이트 된 랭킹에 맞춰 수정
(* 매주 목요일 랭킹 정보가 업데이트 됩니다.)
2-2. 어워드 정보
- 최신 연도 어워드 정보 : 어워드 N위 로 기재
- 과거 연도 어워드 정보 : 20YY 어워드 N위 로 기재 |
※유의사항 | 키워드 광고 소재 문구는 광고 라이브 기간 시에만 해당 문구 검색 시 광고 제품이 노출되며,
광고 종료 후 광고 소재 문구 검색 시 광고 제품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메일 주소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광고사업본부 운영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