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home
광고 상품 둘러보기
home
🎁

SNS 리뷰단 소재 제작 가이드

SNS 리뷰단 소재 가이드 목차

2.

1. 검수 프로세스

화해 광고사업팀 검수 프로세스

화해 광고 내 모든 이미지는 앱 디자인의 한 부분으로 사용자들에게 익숙하고 자연스러운 형태를 지향합니다. 이를 위해 광고 집행 전에 이미지 검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다음 상황에는 화해 디자인팀이 시안을 직접 수정하여 광고를 진행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광고 집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화해 컨텐츠를 활용한 브랜드사의 컨텐츠(온/오프라인 불문)로 사회적/윤리적인 이슈가 발생하거나 정확하지 않은 정보 또는 과대광고로 화해 이미지를 훼손하여 화해에 의견이 접수될 경우 사후 컨텐츠 배포 중지 또는 수정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① 재검수 후에도 부적격 사항이 수정되지 않는 경우
② 재검수 요청을 하였음에도 광고주와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③ 현저하게 광고 시안의 품질이 떨어지는 경우

2. 소재 가이드

2-1. 커버 이미지 가이드

커버 이미지란?
이벤트 탭 목록에 노출되는 배너로, 커버이미지 문구, 누끼컷 을 전달해주시면 화해에서 제작해드립니다.
① 브랜드명&제품명
제출 필요 없음
②커버이미지 문구
최대 2줄 & 1줄 당 띄어쓰기 포함 12자 이내 화해 광고 공통 집행 가이드 바로가기
③제품 누끼컷
500*500 (px), JPG 혹은 PNG

2-2. 상세 페이지 가이드

상세 이미지란?
유저가 이벤트 신청 시,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이미지를 통해 전달합니다.
① 사이즈
사이즈 제한 없음 (권장 사이즈 : 800*8000 (px)) * 규격에 맞지 않을 경우 임의로 리사이징 될 수 있습니다. * 이미지는 1장으로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 장일 경우 1장으로 통합하여 제출)
② 형식
JPG 혹은 PNG
③ 가이드
※ 화해 광고 공통 집행 가이드에 위배될 시 광고 집행 불가 화해 광고 공통 집행 가이드 바로가기

3. 미션 가이드

미션이란?
당첨 유저가 SNS 리뷰 작성 시, 필수 반영 또는 참고할 수 있는 내용을 미션을 통해 제공합니다.
보장 미션 : 필수 해시태그 3개
미보장 미션 : 선택 해시태그 5개 / 제품 소구 포인트 3가지
① 필수 해시태그
필수 해시태그로 기재해주시는 키워드는 리뷰 작성 시 필수로 적용됩니다. (최대 3개) - 표시 광고법 및 화해 브랜딩에 따른 해시태그 3개가 필수로 추가됩니다. (#협찬 #화해 #화해SNS리뷰단) - 표시 광고법에 따라 #협찬 해시태그가 콘텐츠 상단 첫 해시태그로 노출되며, 이외 해시태그는 순서와 상관없이 기재될 수 있습니다.
② 선택 해시태그
 선택 해시태그는 유저가 원하는 해시태그를 선택하여 적용합니다. (최대 5개) - 유저가 제품 체험 및 리뷰 작성 시 참고하는 내용으로 이해하기 쉽고, 명확한 내용으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③ 소구 포인트
 제품의 소구 포인트(특장점)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3개) - 유저가 제품 체험 및 리뷰 작성 시 참고하는 내용으로 이해하기 쉽고, 명확한 내용으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 유저 제공 시 의미를 유지하는 선에서 가독성을 위해 임의로 편집될 수 있습니다.
④ 유의 사항
1) 제품과 무관한 내용 및 근거가 불문명한 내용은 과장/허위 광고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2) 특정 연예인 및 유명인 이름, 방송 프로그램명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3) 타브랜드 및 경쟁사명 언급 불가합니다. 4) 리뷰 작성과 관련된 가이드는 기재 불가합니다. ex. ~ 내용을 강조해주세요, 긍정적으로 작성해주세요 등 5) 법규 또는 브랜딩 위반 해시태그는 사용 불가합니다. (ex. 화해인증, 화해추천템 등)
⑤ 가이드
※ 화해 광고 공통 집행 가이드에 위배될 시 광고 집행 불가 화해 광고 공통 집행 가이드 바로가기

4. 이너뷰티 업종 준수 사항

공통
화해는 화해 브랜딩 관점의 검수를 진행하며, 유관 법규에 대한 준수 여부를 판단할 수 없습니다. 소재 및 설문 결과의 최종 활용은 유관 법규를 필히 준수해주셔야 합니다. 유관 법규 위반으로 인한 설문 결과 활용 불가 및 그에 따른 책임은 브랜드사에게 있습니다.
적용 소재
커버이미지, 상세 이미지, 미션 & 소구 포인트
커버이미지&상세이미지 검수 정책
건강기능식품은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의, 특수영양식품, 기능성표시식품은 한국식품산업협회의 사전 심의를 받은 후 심의 결과를 증빙 자료로 제출해주셔야 광고 집행이 가능하며, 심의를 받은 내용 그대로 광고가 집행되어야 합니다.
커버이미지 검수 TIP
1. 하기 이미지를 토대로 커버이미지 가안을 제작하여 심의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2. 화해 선검수를 진행 후 협회의 사전 심의를 진행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상세가이드
커버이미지 가안 예시
건강기능식품, 일반 식품, 특수영양식품, 기능성표시식품 4가지 중 광고 제품 유형에 맞게 기재
기능성표시식품에 한해, 하기 문구 기재 *본 제품은 건강기능식품이 아닙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메일 주소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광고사업본부 운영파트

더 알아보기

화해 광고 상품 가이드 확인하기/클릭
자주 묻는 질문 확인하기/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