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는 브랜드사가 아래 사항을 모두 동의하여 화해 콘텐츠를 제작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① 브랜드사는 ‘화해 광고 콘텐츠 활용 가이드’에 따라 콘텐츠를 제작하여야 하며, 가이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해야 합니다.
② 화해 광고 콘텐츠를 활용한 브랜드사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인해 사회적/윤리적인 이슈 발생하거나, 정확하지 않은 정보 또는 과대광고 등으로 화해의 이미지 훼손 우려가 있다면 화해는 콘텐츠 배포 중지, 수거 또는 수정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이 경우 브랜드사는 화해의 요청에 응해야 하며, 요청에 응하지 않을 경우 법적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④ 콘텐츠의 허위/과장광고 등에 대한 법적 책임은 브랜드사에 있으며 화해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광고주의 제품 및 콘텐츠 활용이 국내외의 유관법규를 준수해야하며, 콘텐츠 활용 시 유관 법규 준수 및 기능/효과에 대한 입증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본 가이드는 꼼평단 콘텐츠 영문 번역 후 활용 시 확인하는 가이드입니다.
국문 / 영문 / 일문의 경우, 아래 가이드 링크에 접속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콘텐츠 활용 기간
•
이벤트 결과 제공일로부터 6개월
•
6개월 이후 지속 활용을 원하는 경우, 유저에게 추가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2. 콘텐츠 제공 프로세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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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상품은 이벤트 + 이벤트 결과 활용 라이선스 결합 패키지 상품으로, 이벤트 구매 시 라이선스가 자동 발급됩니다.
•
이벤트 결과 활용 라이선스는 30만원 단가로 산정됩니다.
3. 콘텐츠 활용 범위
•
온라인 사용에 한합니다. (ex. 브랜드 자사몰 및 브랜드사 공식 SNS 등 채널)
•
유저의 얼굴이 노출된 콘텐츠를 활용하는 경우, 별도의 초상권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4. 콘텐츠 활용 가이드
1.
내용 및 이미지 활용에 있어 임의 수정 또는 왜곡이 없어야 합니다.
2.
출처를 반드시 명시해야 합니다.
•
SNS后记团
3.
함께 사용되는 마케팅 소재 내 화해 브랜드 이미지를 훼손할 우려가 있는 표현은 활용이 불가합니다.
a.
화해 지칭 시, 화해에서 사용하는 공식 표현 (No1. Beauty Platform Hwahae / 化解)
•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등 성분 전문 서비스로 표현 불가
b.
화해가 시험기관이나 인증기관 등 기타 공적 기관으로 인식할 우려가 있는 표현 사용 불가
c.
화해가 특정 브랜드를 인정하거나 검증한 느낌의 표현 사용 불가 (ex. 화해 인증, 화해가 검증한 브랜드 등)
— 위 유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화해에서 마케팅 자료 수정 및 회수 요청 가능 —
4.
광고주의 제품 및 콘텐츠 활용이 국내외의 유관법규를 준수해야하며, 콘텐츠 활용 시 유관 법규 준수 및 기능/효과에 대한 입증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