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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리뷰단 콘텐츠 활용 가이드_일본어

화해는 브랜드사가 아래 사항을 모두 동의하여 화해 콘텐츠를 제작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① 브랜드사는 ‘화해 광고 콘텐츠 활용 가이드’에 따라 콘텐츠를 제작하여야 하며, 가이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해야 합니다. ② 화해 광고 콘텐츠를 활용한 브랜드사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인해 사회적/윤리적인 이슈 발생하거나, 정확하지 않은 정보 또는 과대광고 등으로 화해의 이미지 훼손 우려가 있다면 화해는 콘텐츠 배포 중지, 수거 또는 수정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이 경우 브랜드사는 화해의 요청에 응해야 하며, 요청에 응하지 않을 경우 법적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④ 콘텐츠의 허위/과장광고 등에 대한 법적 책임은 브랜드사에 있으며 화해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광고주의 제품 및 콘텐츠 활용이 국내외의 유관법규를 준수해야하며, 콘텐츠 활용 시 유관 법규 준수 및 기능/효과에 대한 입증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본 가이드는 꼼평단 콘텐츠 영문 번역 후 활용 시 확인하는 가이드입니다. 국문 / 영문 / 중문의 경우, 아래 가이드 링크에 접속하시어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콘텐츠 활용 기간

이벤트 결과 제공일로부터 6개월
6개월 이후 지속 활용을 원하는 경우, 유저에게 추가 동의를 받아야 합니다.

2. 콘텐츠 제공 프로세스

본 상품은 이벤트 + 이벤트 결과 활용 라이선스 결합 패키지 상품으로, 이벤트 구매 시 라이선스가 자동 발급됩니다.
이벤트 결과 활용 라이선스는 30만원 단가로 산정됩니다.

3. 콘텐츠 활용 범위

온라인 사용에 한합니다. (ex. 브랜드 자사몰 및 브랜드사 공식 SNS 등 채널)
유저의 얼굴이 노출된 콘텐츠를 활용하는 경우, 별도의 초상권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4. 콘텐츠 활용 가이드

1.
내용 및 이미지 활용에 있어 임의 수정 또는 왜곡이 없어야 합니다.
2.
출처를 반드시 명시해야 합니다.
SNS レビューア
3.
함께 사용되는 마케팅 소재 내 화해 브랜드 이미지를 훼손할 우려가 있는 표현은 활용이 불가합니다.
a.
화해 지칭 시, 화해에서 사용하는 공식 표현 (No1. Beauty Platform Hwahae)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등 성분 전문 서비스로 표현 불가
b.
화해가 시험기관이나 인증기관 등 기타 공적 기관으로 인식할 우려가 있는 표현 사용 불가
c.
화해가 특정 브랜드를 인정하거나 검증한 느낌의 표현 사용 불가 (ex. 화해 인증, 화해가 검증한 브랜드 등)
— 위 유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화해에서 마케팅 자료 수정 및 회수 요청 가능 —
4.
광고주의 제품 및 콘텐츠 활용이 국내외의 유관법규를 준수해야하며, 콘텐츠 활용 시 유관 법규 준수 및 기능/효과에 대한 입증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