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제출가이드
크리에이티브 제출가이드란?
인플루언서 모집 시 제공되는 정보입니다.
제출 소재 | 가이드 |
① 썸네일 | * 1MB 이하 l 720 x 720 px l png,jpg, jpeg
* 투명 또는 흰색 배경이미지 사용
* 광고제품정보에 제출한 것과 동일한 제품 누끼컷을 사용
* N종 광고인 경우 집행하는 모든 제품의 누끼컷이 합쳐진 한 장의 이미지를 사용 |
② 타이틀 | 자유로운 형식의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제목/ 최대 30자
TIP 인플루언서들이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는 제목일 수록 좋습니다.
※ 제품과 무관한 내용 및 근거가 불분명한 내용은 과장/허위 광고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 법규 또는 브랜딩 위반 사항이 발견될 경우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
③ 브랜드 소개 문구 필수 | 최대 2줄 / 2개 문장 이내 |
④ 브랜드 소개 링크선택 | 브랜드 공식 SNS 및 판매채널 안내 링크
e.g.) 인스타그램 ㅣ 틱독 ㅣ 아마존 등
TIP 주력 채널 2~3개를 권장드리고 있습니다. |
콘텐츠 가이드 필수
1) 해시태그
2) 소구 포인트
3) 참고 자료
| 1) 해시태그
* 최소 1개 필수ㅣ 최대 5개 기입가능
* 화해 관련 태그는 자동삽입(#HWAHAE) 되므로 입력 불필요합니다.
2) 소구 포인트
* 각 제품별 소구 포인트를 두 문장 이내로 작성해주세요.
* 넘버링 또는 줄바꿈을 활용하여 문장 형태로 정리해 작성해주세요.
* 제품의 소구 포인트(특장점)를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 유저가 제품 체험 및 콘텐츠 제작 시 참고하는 내용으로 이해하기 쉽고, 명확한 내용으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 유저 제공 시 의미를 유지하는 선에서 가독성을 위해 임의로 편집될 수 있습니다.
3) 참고 자료
* 파일로 제출 (최대 1개/ 3MB)
* 가이드라인: 제품 USP가 담긴 콘텐츠 가이드라인
*제품 소개 자료 : 소개/리뷰 영상, Overview Guide 등 |
유의 사항 | 1) 글로벌향 소재로 제출해주세요. (영문 ver.)
2) 유저가 신청 및 제품 체험 시 참고하는 내용으로 이해하기 쉽고, 명확한 내용으로 기재 부탁드립니다.
3) 제품과 무관한 내용 및 근거가 불분명한 내용은 과장/허위 광고로 사용이 불가합니다.
4) 법규 또는 브랜딩 위반 사항이 발견될 경우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의미를 유지하는 선에서 가독성을 위해 임의 편집될 수 있습니다.
6) 제공 자료 내 하기 내용은 삽입 불가합니다.
- 콘텐츠 제작 관련 가이드 제공 불가
- 타 채널에 리뷰 작성 또는 이벤트 참여를 강제하는 내용 삽입 불가
- 브랜드사로 직접 컨택 요청하는 내용 삽입 불가
※ 화해 광고 공통 집행 가이드에 위배될 시 광고 집행 불가
|
감사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메일 주소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글로벌 광고사업팀 | team_global_ads@birdview.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