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알림톡 광고란?
•
해당 브랜드를 찜한 유저에게 신제품 및 할인 소식을 알림톡으로 발송할 수 있는 리워드 메세지형 광고입니다.
•
*찜 유저 : 제품 즐겨찾기, 브랜드 즐겨찾기, 상품 찜하기를 한 유저를 의미
소재 안내 및 제출 가이드
•
본 광고는 화해 별도 폼을 통해 소재 제출이 필요한 상품입니다.
◦
브랜드 알림톡 소재 제출 폼 (링크/클릭)
노출 지면
브랜드 알림톡 광고 상세 가이드
발송 일시 | 알림톡 발송 날짜 및 시간 (메세시 노출 시작일시)
1. 발송 날짜
2. 발송 시간 |
노출 종료일 | 메세지 노출 종료일
1. 발송일 포함 최대 14일까지 가능
2. 시간은 23시 59분 59초 고정 |
발송 모수 | 부킹 시 확인된 발송 가능한 인원 수
*찜하기 유저 수는 실시간으로 변동되고 있어 부킹 시점과 세팅 시점의 모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
메세지 유형 | 신제품 or 할인 소식 중 택
1. 할인 : 브랜드 및 제품의 가격 할인, 쿠폰, 프로모션 등을 홍보하는 메시지 유형
2. 신제품 : 신규 출시 제품을 홍보하는 메시지 유형 (2개월 이내 출시 제품 권장) |
이미지 | 1. 사이즈 : 800*400px
2. 파일 형식 : png, jpg, jpeg
3. 용량 : 100KB 이하
4. 연출컷만 가능 |
랜딩 URL | 알림 유형에 맞는 링크로 설정
1. 화해 인앱 랜딩 : 화해 내부 페이지(브랜드관, 상품 상세 페이지, 커머스 기획전 등)로 연결 가능
*내부 링크 확인이 필요한 경우, 광고 운영 파트에 문의 必
2. 외부 랜딩 : 반응형 웹 권장 |
※ 유의사항 | 1. 찜하기 유저 수는 실시간으로 변동되고 있어 부킹 시점과 세팅 시점의 모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
2. 알림톡 세팅 이후 부터는 모든 소재 변경이 불가합니다.
3. 게재지면은 별도로 전달드리고 있지 않아 확인이 필요할 경우 세팅전 브랜드 찜하기 설정해주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4. 리포트는 노출 종료일 +3 영업일 내 메일을 통해 공유 드립니다. |
화해 광고 공통 집행 가이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