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home
광고 상품 둘러보기
home

브랜드 알림톡 셀프 서빙 가이드

목차

브랜드 알림톡 광고란?

해당 브랜드를 찜한 유저에게 신제품 및 할인 소식을 알림톡으로 발송할 수 있는 리워드 메세지형 광고입니다.
*찜 유저 : 제품 즐겨찾기, 브랜드 즐겨찾기, 상품 찜하기를 한 유저를 의미

소재 안내 및 제출 가이드

본 광고는 파트너가 마케팅센터에서 직접 세팅하는 광고입니다.

노출 지면

소재 가이드 및 정책

소재 구분
필수 여부
소재 상세 조건
설명
발송 유저 수
필수
• 잔여 충전금 및 전체 발송 타겟 내 인원 수 기재
발송 일시
필수
• 세팅 시점으로부터 2시간 이후 시간부터 발송 가능 - ex) 세팅 완료 기준 시간 : 10시 → 발송 가능 시간 : 12시 이후 • 발송이 2시간 이상 남았을 경우 - 계약 수정 불가 - 이 외 수정 가능 발송이 2시간 이내 남았을 경우 - 모든 소재 수정 불가 - 세팅된 광고 삭제 불가 - 세팅 중 2시간 이내가 되었을 경우 2시간 이상으로 시간 재설정 필요
노출 종료일
필수
• 발송일 포함 최대 14일까지 설정 가능 • 노출 종료 시간은 23시 59분 59초 고정
알림 유형
필수
• 알림 유형 & 이미지 & 랜딩 링크 내용이 일치 必
이미지
선택
• 사이즈 : 800px * 400px • 파일 형식 : png, jpg, jpeg • 용량 100kb 이하 • 연출컷만 가능 • 알림 유형 & 이미지 & 랜딩 링크 내용이 일치 必
링크 유형
필수
• 3가지 유형 중 택 1 (1) 외부 페이지 : 모바일용 랜딩 링크 必 (2) 화해 상품페이지 : 화해 쇼핑센터에서 확인되는 상품 번호 입력 (3) 화해 브랜드관 : 유형 선택 시 브랜드관이로 이동
랜딩 링크
필수
• 알림 유형 & 이미지 & 랜딩 링크 내용이 일치 必

광고 세팅 방법

Step1. 광고 운영 > 브랜드 알림톡에서 + 새 알림톡 세팅 을 클릭해주세요.
Step2. 세팅을 위한 팝업창에 브랜드 알림톡 발송을 위한 내용을 채워주세요.
Step3. 각 항목을 입력한 뒤, 하단의 세팅 완료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 표시가 있는 소재는 필수 제출 소재예요.
소재 마다 가이드에 맞춰 제출해주세요.
세팅을 멈추고 싶은 경우, 좌측 하단의 취소 를 클릭해주세요.
세팅을 하지 않고 다른 화면으로 이동하거나 취소하는 경우 작성 중이던 내용은 저장되지 않아요.

유의 사항

1.
라이브 시작 후 하기 상황 발생 시 사전 고지 없이 광고는 즉시 중단되며, 광고 중단 시 재라이브는 불가합니다.
소재 가이드 및 정책에 맞지 않게 라이브 되고 있는 경우
사실과 맞지 않은 내용이 라이브 되고 있는 경우
ex) 알림 유형은 [할인] → 랜딩 페이지에서 할인 내용이 확인되지 않는 경우
외부 페이지 진행 시 제품 품절, 프로모션 종료 등이 확인되어 유저 경험을 저해할 경우
2.
관리자는 라이브 중인 알림톡에 이슈가 있는 경우 임의로 중단하거나 수정할 수 있습니다.
3.
파트너는 발송이 2시간 이내이거나 라이브가 시작되었을 경우 광고 수정이 불가합니다.
a.
해당 시점에 이슈가 있는 경우 화해 광고 운영파트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b.
화해 광고운영파트 (part_ads_operation@hwahae.com)
4.
게재지면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으며, 세팅 시 목업 형태의 이미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5.
리포트는 마케팅센터 내 [광고 결과 > 리포트] 에서 1시간 단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