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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따라할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 모음집 - 어워드(2)

인트로

성공적인 뷰티 마케팅을 위해서는 최신 마케팅 트렌드와 다양한 사례를 꾸준히 접하고 우리 브랜드에 적용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획득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도 뷰티 업종에서 꾸준한 영향력을 보여주는 화해 어워드를 수상한 브랜드사들의 어워드 활용 레퍼런스를 준비했습니다. 잠깐, 아직 어워드 수상 경험이 없으시다고요? 어워드 수상 브랜드 뿐만 아니라 뷰티 브랜드 마케터라면 누구나 공감할만한 문제를 해결해드릴 수 있는 인사이트를 준비했습니다.
2025년 뷰티 마케팅에 활용할 새로운 아이디어가 필요하신가요?
다른 브랜드사들의 다양한 마케팅 사례가 궁금하신가요?
화해 어워드 수상은 했는데 어떻게 활용해야할 지 어려우신가요?
뷰티 브랜드의 성장을 위해 바로 따라해볼 수 있는 뷰티 마케팅 사례와 인사이트를 단계별로 모았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목차

1단계 : 고민
광고 소재
PR
블로그 바이럴, 키워드 소재가 궁금해요
자사몰 경쟁력을 높이고 싶어요

1단계 :

[광고, PR, 블로그 바이럴에 활용할 수 있는 소재가 궁금해요]

뷰티 마케터라면 끝나지 않는 고민이 있죠.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새로운 마케팅&광고 소재 없을까? 화해 어워드 수상 브랜드들은 어워드 수상 내역을 엠블럼, 키워드 등의 방법으로 다양한 매체에서 마케팅 소재로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화해 어워드 엠블럼, 메시지를 메타, 유튜브, 틱톡 등 숏폼 광고 소재로 활용
화해 어워드 엠블럼, 메시지를 메타, 유튜브, 틱톡 등 숏폼 광고 소재로 활용
바이오던스는 메타 광고에서 같은 라인의 다른 제품을 각자 다른 어워드 부문으로 수상한 점을 엠블럼을 통해 활용하고 있습니다. 마르시끄는 짧은 순간에 바로 시선을 사로잡아야하는 숏폼 광고에서 화해의 정체성인 민트색과 색감 대비를 활용해 “화해 어워드”에 자연스럽게 시선이 갈 수 있도록 광고 소재를 기획했습니다. 인어스는 틱톡 바이럴 광고에서 인플루언서 콘텐츠에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내용을 자연스럽게 소개하며 소비자들의 주목도를 불러오는 방법을 활용했습니다.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는 국내 주요 검색 매체인 네이버에서 브랜드 관련 키워드 검색 시 가장 상단에 노출되는 지면으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각인시키는데 중요한 지면인데요. 아누아프리메이는 브랜드 검색광고 지면에 화해 엠블럼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강렬한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다음은 뷰티 브랜드들이 제품 노출과 리뷰 콘텐츠 획득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마케팅 방법 중 하나죠. 바로 네이버 블로그 체험단인데요,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시 상위 노출과 SEO를 위해 중요한 부분인 키워드를 많은 뷰티 브랜드에서 “화해 어워드”로 적극 활용하고 있습니다.

[자사몰 경쟁력을 높이고 싶어요]

고유한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고 고객과의 온라인 접점을 강화하기 위해 잘나가는 뷰티 브랜드라면 자사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자사몰이 활성화되면 고객 데이터 확보는 물론, 타 유통채널 판매 대비 높은 수익성 등 긍정적인 부분이 많지만 그만큼 경쟁이 치열한 분야입니다. 화해 어워드 수상으로 자사몰의 경쟁력을 높인 브랜드 사례들을 소개해 드립니다.
자사몰에서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템 단독관을 제공하고 있는 토리든
토리든은 화해 뷰티 어워드에서 무려 10관왕을 달성했습니다. “화해 유저에게 사랑받은 토리든 수상템!”을 모아 단독관을 운영하며 자사몰에 유입된 고객들에게 다른 브랜드와의 차별화된 메시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유입자들의 클릭을 유도하고 평균 체류시간을 늘릴 수 있겠죠?
자사몰 상단 메뉴로 어워드 수상템을 제공하고 있는 그레이 멀린
그레이멀린은 자사몰 유입 시 고객의 주요 경로인 상단 메뉴바에 “어워드 수상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자사몰 유입 고객의 주요 경로에 호기심을 유발할 수 있는 메뉴바를 제공함으로서 클릭을 유도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의 눈에 익숙해진 메뉴명 보다는 어워드 수상템 처럼 시선을 끌 수 있는 우리 브랜드만의 메뉴바를 제공하는 건 어떠신가요?
화해’s 꿀팁
1.
이런 브랜드들에게 추천해요
뷰티 관심자
자사몰에 유입된 고객들을 더 오래 붙잡을 수 있는 요소를 찾고있어요.
2.
이런 점을 추가로 활용해보세요!

활용 2단계 : 해외 진출

[커머스 플랫폼 온라인 활용]

자사몰을 구축할 수 없는 브랜드나

[커머스 플랫폼 오프라인 활용]

제품명, 제품 썸네일, 상세페이지,
올리브영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본문
번역 엠블럼 > 해외 진출 시 활용
화해’s 꿀팁
1.
이런 브랜드들에게 추천해요
올영 입점이 하고 싶은 신
2.
이런 점을 추가로 활용해보세요!

나가며

어워드 엠블럼이 없어 걱정이신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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