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문의하기
콘텐츠
자료실
광고 상품 둘러보기
광고 프로모션 보기
광고문의
성공사례
트렌드 인사이트
마케팅 인사이트
웨비나 다시보기
뉴스레터
매체소개서 다운
(이너뷰티용) 매체소개서 다운
트렌드 리포트 다운
[종료] 혁신바우처 사업
Duplicate
Share
화해 광고 상품
광고 상품 둘러보기
광고 프로모션 보기
문의하기
광고문의
콘텐츠
성공사례
트렌드 인사이트
마케팅 인사이트
웨비나 다시보기
뉴스레터
자료실
매체소개서 다운
(이너뷰티용) 매체소개서 다운
트렌드 리포트 다운
[종료] 혁신바우처 사업
[화해 광고 활용백서] 알찬 화해 설문단 활용법 - 온라인편 2
COMMENT
화해 설문단 엠블럼을 다른 마케팅 매체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요? 아직도 상세이미지와 SNS 콘텐츠에만 활용하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효과적인 온라인 마케팅 사례도 확인해보고, 실제 담당자들의 만족도 결과도 확인해보세요.
아직 온라인편 1편을 보지 못하셨다면?! 클릭해서 보러가기!
[화해 광고 활용백서] 알찬 화해 설문단 활용법 - 온라인편 1
*
화화설은 화해 설문단으로 명칭이 변경되었습니다. (2023년 5월)
[잠깐! 추천 컨텐츠 보고 가세요!]
화해 설문단을 활용해 구매 전환까지 이끌어낸 케이스가 궁금하다면?!
블라이드의 화해 설문단 활용법
더 많은 콘텐츠 탐색하기
BLOG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는 인구의 44퍼센트를 차지하며, 미래 시장을 주도할 새로운 소비 권력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뷰티 업계에서도 MZ세대를 사로잡기 위해 많은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는데요. 이들을 사로잡기 위해선 이들이 어떤 것에 열광하는 것을 알고 공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지난 2020년 10월에 출간된 책인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최명화, 김보라 저)에서는 MZ세대가 열광하는 10가지 도구를 소개하였으며, 그중 하나로 댓글과 후기를 꼽았습니다.
MZ세대가 열광하는 도구, 댓글과 후기
"MZ세대를 매혹하는 두 가지 상반된 도구가 있다. 바로 이미지와 댓글이다.
MZ세대는 감성적인 소비와 이성적인 소비를 동시에 한다. 콘텐츠는 스킵해도 댓글은 꼼꼼하게 읽는다. 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성인 남녀 1200명 중 78.6퍼센트는 제품을 구매할 때 소비자 리뷰를 본다고 한다.
국내 뷰티앱 1위인 '화해'는 리뷰를 기반으로 성장한 대표적인 비즈니스 모델이다. 써본 사람이 솔직한 후기를 남긴 것들이 제품의 랭킹을 매기고, 이 랭킹은 또 다른 구매와 리뷰로 이어진다.
구매의 기준이 광고가 아닌 댓글의 양과 그 수준이라는 것은 뷰티, 식품, 패션 등의 모든 산업에 해당한다." - 지금 팔리는 것들의 비밀(최명화, 김보라 저) 중 부분 발췌 -
MZ세대를 사로잡을 무기 '리뷰'
COMMENT
2021년 상반기 뷰티 업계에서 주목도가 높아진 '패드' 제품! 지난 1년간 패드 카테고리에서는 어떤 유의미한 데이터 변화가 있었을까요? 화해 데이터를 통해 발견한 패드 카테고리 관련 인사이트를 활용해 마케팅해보세요!
패드케어 트렌드란?
코로나19로 인한 장기간 마스크 착용으로, 스킨케어 단계를 간소화하는 '스킵케어'가 뷰티 트렌드로 언급된 바 있는데요.
스킵케어에 이어 패드 한 장으로 간편하게 피부를 관리하는 '패드케어' 또한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
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 H&B 스토어에서 배포한 기사에 따르면
패드 제품 카테고리의 매출이 지난 3년간 매년 30%씩 성장
하면서 카테고리 주목도와 판매량이 눈에 띄게 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전까지는
화장품의 제형 중 하나였던
패드 제품군이,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으면서 패드가 뷰티업계에서 주요한 제품 카테고리로
자리잡
았다고 추측해볼 수 있습니다.
화해 데이터로 확인하는 패드 제품 인사이트
최근 뷰티 업계와 소비자 모두 주목하고 있는 패드케어 트렌드에 대해,
화해 앱에서도 패드 제품 관련된 유의미한 인사이트가 있을지 화해 데이터를 통해 검증
해보기로 하였는데요!
혹시, 현재 패드 제품 출시를 예정하고 계시거나 언제 패드 제품으로 마케팅할지 고민하고 계셨다면 아래 데이터를 참고해서 제품과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마케팅 해보시기 바랍니다. :)
인사이트 1. 패드 제품의 조회량은 몇월에 가장 높을까?
[화해 데이터 인사이트] 화해 데이터로 살펴보는 2021 패드케어 트렌드
화해 광고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