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정부지원사업
문의하기
콘텐츠
자료실
화해 비즈니스 블로그
/
화해 광고 상품 가이드
/
자주 묻는 질문
/
키워드 광고 집행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
광고 상품 둘러보기
광고 프로모션 보기
온라인쇼핑몰 판매지원 사업
혁신바우처사업
데이터바우처사업
광고문의
화해 마케팅
트렌드 인사이트
화해 랭킹/어워드
화해 비즈 이벤트
뉴스레터
매체소개서 다운
[북미 시장] 매체소개서 다운
[중국 시장] 매체소개서 다운
[이너 뷰티] 매체소개서 다운
화해 가이드 자료실
화해 비즈니스 블로그
/
화해 광고 상품 가이드
/
자주 묻는 질문
/
키워드 광고 집행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
화해 광고 상품
광고 상품 둘러보기
광고 프로모션 보기
정부지원사업
온라인쇼핑몰 판매지원 사업
혁신바우처사업
데이터바우처사업
문의하기
광고문의
콘텐츠
화해 마케팅
트렌드 인사이트
화해 랭킹/어워드
화해 비즈 이벤트
뉴스레터
자료실
매체소개서 다운
[북미 시장] 매체소개서 다운
[중국 시장] 매체소개서 다운
[이너 뷰티] 매체소개서 다운
화해 가이드 자료실
📑
키워드 광고 집행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키워드 광고 집행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화해 앱 내에 등록이 가능한 제품(화장품)만 키워드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2.
동일 소재(키워드)로 최대 4주 연속집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