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화해 쇼핑
광고 문의
콘텐츠
자료실
화해 비즈니스 블로그
/
화해 광고 상품 가이드
/
자주 묻는 질문
/
키워드 광고 집행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
광고 상품 둘러보기
광고 프로모션 보기
입점 문의
화해 쇼핑 둘러보기
쇼핑 프로모션 보기
쇼핑 소개서 다운
입점 가이드 다운
광고 문의
화해 마케팅
트렌드 인사이트
화해 랭킹/어워드
화해 비즈 이벤트
뉴스레터
광고 상품소개서 다운
[글로벌] 프로그램 소개서 다운
[중국 시장] 매체소개서 다운
[이너 뷰티] 매체소개서 다운
화해 가이드 자료실
화해 비즈니스 블로그
/
화해 광고 상품 가이드
/
자주 묻는 질문
/
키워드 광고 집행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
화해 광고 상품
광고 상품 둘러보기
광고 프로모션 보기
화해 쇼핑
입점 문의
화해 쇼핑 둘러보기
쇼핑 프로모션 보기
쇼핑 소개서 다운
입점 가이드 다운
광고 문의
광고 문의
콘텐츠
화해 마케팅
트렌드 인사이트
화해 랭킹/어워드
화해 비즈 이벤트
뉴스레터
자료실
광고 상품소개서 다운
[글로벌] 프로그램 소개서 다운
[중국 시장] 매체소개서 다운
[이너 뷰티] 매체소개서 다운
화해 가이드 자료실
📑
키워드 광고 집행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키워드 광고 집행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화해 앱 내에 등록이 가능한 제품(화장품)만 키워드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2.
동일 소재(키워드)로 최대 4주 연속집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