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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PICK 엠블럼 활용 가이드

화해는 브랜드사가 아래 사항을 모두 동의하여 화해 콘텐츠를 제작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① 브랜드사는 ‘엠블럼 활용 가이드’에 따라 콘텐츠를 제작하여야 하며, 가이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해야 합니다. ② 화해 콘텐츠를 활용한 브랜드사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인해 사회적/윤리적인 이슈 발생하거나, 정확하지 않은 정보 또는 과대광고 등으로 화해의 이미지 훼손 우려가 있다면 화해는 콘텐츠 배포 중지, 수거 또는 수정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이 경우 브랜드사는 화해의 요청에 응해야 하며, 요청에 응하지 않을 경우 법적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④ 콘텐츠의 허위/과장광고 등에 대한 법적 책임은 브랜드사에 있으며 화해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광고주의 제품 및 콘텐츠 활용이 국내외의 유관법규를 준수해야하며, 콘텐츠 활용 시 유관 법규 준수 및 기능/효과에 대한 입증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K-PICK 엠블럼 콘텐츠 검수 가이드]

K-PICK 엠블럼이란?
아래 기준을 충족한 설문단 진행 제품에 제공되는 only 해외 활용 가능 엠블럼입니다.
해외 활용 라이선스 구매
설문 응답 결과 : 긍정 응답률 95% 이상 문항 7개 이상, 90% 이상 문항 10개 이상
2가지 조건 모두 충족 필요
K-PICK 엠블럼 콘텐츠란?
K-PICK 엠블럼을 활용하여 제작된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ex. 상세 이미지, SNS 콘텐츠, 제품 패키지 시안 등)

1. 콘텐츠 활용 프로세스

1-1. 화해 광고사업팀 검수 프로세스

오프라인 채널 및 해외 채널 활용 시, 활용 전 사전 검수는 필수입니다.
* 해외 활용 콘텐츠는 최종 제작 콘텐츠와 번역본을 함께 제출해주셔야 합니다. *번역본은 해외 활용 콘텐츠를 한국어로 번역한 것을 의미하며, 해외 활용 콘텐츠와 한국어 번역본 내용이 동일해야합니다.
[사전 검수 프로세스]
검수에는 1~2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 고려하여 검수 요청 부탁드립니다.
콘텐츠 사전 검수 요청 : event@hwahae.co.kr
① 검수에는 1-2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 고려하여 검수 요청 부탁드립니다. ② 일정, 제작 비용 등의 이유로 최종 제작물 제출이 어렵다면 가안으로 검수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③ 해외 활용 콘텐츠 검수 요청 시 최종 제작물의 번역본 제출이 필요하며, 제출해주신 한국어 번역본을 기준으로 검수가 진행됩니다.

2. K-PICK 엠블럼 활용 범위

2-1. 콘텐츠 활용 권한 및 범위

① 활용 가능 기간
제한 없음
② 활용 가능 채널
해외 전채널에서 활용 가능 *국내 채널에서는 활용 불가능
③ 엠블럼 형식
공식 엠블럼 변형 없이 활용

2-2. 콘텐츠 활용 가이드

기본 가이드
1.
K-PICK 엠블럼은 아래 조건을 충족한 설문단 진행 제품에 제공되는 only 해외 채널 사용 가능 엠블럼입니다. 조건에 충족하지 않은 제품에는 사용이 불가하오니 사용에 유의해주세요.
조건
1.
해외 활용 라이선스 구매
2.
설문단 결과 : 긍정응답률 95% 이상 문항 7개 이상, 90% 이상 문항 10개 이상
2.
K-PICK 엠블럼이 활용되는 경우, 출처 기재는 필수가 아닙니다.
단, K-PICK 엠블럼이 활용되지 않고 텍스트로만 명시된다면 출처 기재는 필수입니다.
3.
설문단 콘텐츠와 함께 사용되는 경우, 설문단 콘텐츠 활용 가이드를 우선으로 하며 상세 케이스 별 가이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세요.
공식 명칭
하기 공식 명칭을 사용해주세요.
영문
Hwahae K-PICK
Hwahae K-Beauty Pick
중문/일문
化解 K-PICK
化解 K-Beauty Pick
출처 기재 방법
출처 기재 시, 아래 형식으로 기재해주세요.
영문
K-PICK 엠블럼 수령 제품명 & Hwahae K-PICK or Hwahae K-Beauty Pick
중문/일문
K-PICK 엠블럼 수령 제품명 & 化解 K-PICK or化解 K-Beauty Pick
K-PICK 엠블럼 수령 제품 외의 제품과 함께 노출되는 경우
K-PICK 엠블럼 수령 제품이 명확히 구분되도록 아래 방법을 활용해주세요.
1.
K-PICK 엠블럼 수령 제품에 엠블럼을 겹쳐 활용
2.
콘텐츠 본문 내 출처 기재 후 활용
혼합 콘텐츠 활용 가이드 (설문단 콘텐츠 + K-PICK 엠블럼 콘텐츠)
1.
설문단 엠블럼 혹은 K-PICK 엠블럼 2개 중 1개를 사용할 경우, 출처 기재 생략이 가능합니다.
텍스트 형식으로만 기재할 경우, 출처 기재는 필수입니다.
예시)
2.
혼합 콘텐츠의 경우, 설문단 콘텐츠 활용 가이드가 우선 시 됩니다.
활용 불가 가이드
1.
설문 결과가 각종 인체시험/인증제도 대체하거나 제품의 특정 기능을 입증하는 것처럼 표현 불가합니다.
2.
객관적으로 확인되어야하는 효능/품질/안전성/성분 등을 본 설문 결과가 증명하는 것처럼 표현 불가합니다.
3.
질병의 예방, 치료에 효능이 있는 것으로 인식할 우려가 있는 콘텐츠는 활용 불가합니다.
4.
화장품, 식품 등을 의약품으로 인식할 우려가 있는 콘텐츠 활용 불가합니다.
5.
기능성 화장품이 아닌 것을 기능성 화장품으로 오인할 우려가 있는 경우 활용 불가합니다.
6.
지역/계층/인종/성별/빈부 등 사회적 갈등을 조장하는 콘텐츠 활용 불가합니다.
7.
허위/과장/기만/비방 광고와 함께 활용 불가합니다.
8.
수상 표현 활용 불가합니다.
브랜딩 가이드
1.
화해 설문단 콘텐츠와 함께 화해 로고를 사용할 경우, 설문 결과가 화해 전체 결과로 오인되지 않도록 유의해주세요.
2.
화해를 시험기관이나 인증기관 등 기타 공적 기관으로 인식할 우려가 있는 표현 사용 불가합니다.
활용 불가능 예시 : 화해 인증, 화해에서 평가 받은, 화해 테스트 완료, 화해 설문단을 통해 검증된 등
3.
화해가 특정 제품에 대해 평가를 하는 것으로 오인하거나 중립성을 훼손하는 표현 사용 불가합니다.
활용 불가능 예시 : 화해 인증 제품, 화해 PICK 등

사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메일 주소로 문의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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