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독도 토너로 처음 브랜드를 런칭해, 이제는 대중적인 브랜드로 소비자들 마음 속에 자리 잡은 라운드랩의 화해 활용법을 분석해보고자 합니다. 라운드랩은 화해와 함께 성장한 대표적인 브랜드라고도 볼 수 있는데요! 라운드랩은 독도 토너를 시작으로 로션,크림,선케어로의 카테고리 확장 등 점차 영역을 넓혀가며, 꾸준한 화해 활용 마케팅을 통해 7만 화해 유저에게 사랑받는 스킨케어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라운드랩이 제품 출시 단계에서 가졌던 고민과, 화해 광고와 함께 그 고민을 어떻게 해결할 수 있었는지에 대해 화해 광고 데이터와 라운드랩 마케팅 담당자 인터뷰를 통해 전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