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관리란?
당첨자 발표일 당일에 당첨자 주소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자 대상 제품 발송 후, 송장 파일을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관리
Step1. 광고 운영 > 배송 관리 메뉴에 접속해주세요.
Step2. 배송이 필요한 광고 행을 확인한 후 주소지 버튼을 눌러 당첨자 주소지를 다운로드해주세요.
•
당첨자 선정 시점부터 주소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
주소지 다운로드 시, 주소지 버튼 아래에서 다운로드 일자를 확인할 수 있어요.
Step3. 주소지 정보를 확인하여 배송 준비를 마친 뒤 송장 등록 버튼을 눌러 송장을 업로드해주세요.
•
배송제품정보 소재에 제출 및 동의한 내용에 맞추어 제품을 발송해야 해요.
•
하기 가이드를 참고하여 송장을 등록해주세요.
•
업로드된 송장 정보를 활용하여 화해에서 당첨자 대상으로 발송 현황을 안내해요.
Step4. 화면에 표시된 제품 발송일 당일에 제품을 출고해주세요.
•
일정이 변경되는 경우, 운영관리자에게 반드시 제품 발송일 전에 협의 요청해주세요.
제품 발송일이 연기 되는 경우, 콘텐츠 회수율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이를 위해 콘텐츠 라이브 일이 조정 될 수 있습니다.
송장 등록 방법
Step1. 당첨자 주소지 엑셀파일 우측에 열 2개를 추가하여 택배사 / 송장번호를 기입해주세요.
•
일부 행에 택배사 / 송장번호가 기입되어 있지 않으면, 송장번호 파일 등록이 불가합니다.
Step2. 광고 운영 > 배송 관리 메뉴에 접속해주세요.
Step3. 주소지 정보를 확인하여 배송 준비를 마친 뒤 송장 등록 버튼을 눌러 송장을 업로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