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home
광고 상품 둘러보기
home
🌎

화해 글로벌 시딩 : 콘텐츠 활용 가이드 ver.25/04

브랜드가 콘텐츠를 안전하게 활용하실 수 있도록 마련된 가이드입니다.
광고법 및 관련 법규를 준수하며, 브랜드와 크리에이터, 그리고 화해 모두에게 긍정적인 결과를 만들기 위해 협조 부탁드립니다.

화해 글로벌 시딩 콘텐츠란?

화해 글로벌 시딩 프로그램을 통해 크리에이터가 제작한 영상, 이미지, 후기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예: SNS 콘텐츠, 상세페이지 활용 이미지 등)

콘텐츠 활용 전 확인사항

콘텐츠 활용을 위해서는 영상 라이선스 구매가 필요합니다.
아직 라이선스를 미구매하신 경우, 아래 절차에 따라 문의 부탁드립니다.
단계
설명
1단계
사용을 원하는 콘텐츠 확인
2단계
3단계
라이선스 계약 진행
4단계
콘텐츠 제공 및 활용 가능 *콘텐츠 제공까지 약 7일 소요
콘텐츠 활용 전, 콘텐츠 사용 보고서 를 제출 해주세요.

콘텐츠 활용 기간

최종 리포트 업데이트일로부터 6개월간 사용 가능
단, 제품 전성분 변경 시 활용 불가
이후에도 사용을 원하실 경우, 화해를 통해 재협의 후 유저 동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활용 범위

온라인 채널에 한해 사용 가능 (예: 브랜드 자사몰, 공식 SNS 등)

콘텐츠 활용 가이드

1.
콘텐츠 내용은 임의 수정 및 왜곡 없이 활용해주세요.
2.
출처를 명시해주세요.
출처 기재 방법 : 틱톡 아이디 or 콘텐츠 링크 첨부
*단, 콘텐츠를 크리에이터의 틱톡 채널 내 영상에서 직접 임베드하거나, 틱톡 채널을 통해 광고로 활용하는 경우 출처 생략이 가능합니다.
3.
화해 언급 시, 브랜드 이미지나 신뢰도를 오해할 수 있는 표현은 지양해주세요.
“No.1 Beauty Platform” 등 화해의 공식 브랜드 슬로건 사용
화해가 특정 브랜드를 공식 인증·평가한 것처럼 보이는 문구
화해가 시험기관·검증기관처럼 해석될 수 있는 표현
4.
광고법 등 국내외 유관 법규를 준수해주세요.
기능·효과에 대한 입증 책임은 브랜드사에 있습니다.
유저 후기 사용 시 사실과 다르게 과장·일반화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5.
콘텐츠는 원작자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방식으로 활용해주세요.

문의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세요!
team_global_ads@birdview.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