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정부지원사업
문의하기
콘텐츠
자료실
화해 비즈니스 블로그
/
화해 광고 상품 가이드
/
자주 묻는 질문
/
메인롤링배너 집행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
광고 상품 둘러보기
광고 프로모션 보기
온라인쇼핑몰 판매지원 사업
혁신바우처사업
데이터바우처사업
광고문의
화해 마케팅
트렌드 인사이트
화해 어워드
화해 비즈 이벤트
뉴스레터
매체소개서 다운
[북미 시장] 매체소개서 다운
[중국 시장] 매체소개서 다운
[이너 뷰티] 매체소개서 다운
화해 가이드 자료실
화해 비즈니스 블로그
/
화해 광고 상품 가이드
/
자주 묻는 질문
/
메인롤링배너 집행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
화해 광고 상품
광고 상품 둘러보기
광고 프로모션 보기
정부지원사업
온라인쇼핑몰 판매지원 사업
혁신바우처사업
데이터바우처사업
문의하기
광고문의
콘텐츠
화해 마케팅
트렌드 인사이트
화해 어워드
화해 비즈 이벤트
뉴스레터
자료실
매체소개서 다운
[북미 시장] 매체소개서 다운
[중국 시장] 매체소개서 다운
[이너 뷰티] 매체소개서 다운
화해 가이드 자료실
📑
메인롤링배너 집행 조건이 어떻게 되나요?
메인롤링배너 광고 집행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비화장품 업종 광고 집행이 가능
합니다. (단, 뷰티 관련 업종에 한함)
단,
내규상 일부 업종의 광고 집행이 제한
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part_ads_sales@birdview.kr 로 문의바랍니다.
2.
최대 4주 연속 집행 가능
합니다. (단, 2주 진행 후 배너 교체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