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home
광고 상품 둘러보기
home

화해 PICK 콘텐츠 사용 가이드_2406

화해는 브랜드사가 아래 사항을 모두 동의하여 화해 콘텐츠를 제작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① 브랜드사는 ‘콘텐츠 사용 가이드’에 따라 콘텐츠를 제작하여야 하며, 가이드 범위 내에서만 사용해야 합니다. ② 화해 콘텐츠를 활용한 브랜드사의 온/오프라인 콘텐츠로 인해 사회적/윤리적인 이슈 발생하거나, 정확하지 않은 정보 또는 과대광고 등으로 화해의 이미지 훼손 우려가 있다면 화해는 콘텐츠 배포 중지, 수거 또는 수정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③ 이 경우 브랜드사는 화해의 요청에 응해야 하며, 요청에 응하지 않을 경우 법적 절차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④ 콘텐츠의 허위/과장광고 등에 대한 법적 책임은 브랜드사에 있으며 화해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화해 PICK 콘텐츠 활용 가이드 목차

2.

[화해 PICK 콘텐츠 검수 가이드]

화해 PICK 콘텐츠란?
화해 PICK 엠블럼 및 콘텐츠 활용하여 제작된 콘텐츠를 의미합니다. (ex. 상세 이미지, SNS 콘텐츠, 제품 패키지 시안 등)

1. 콘텐츠 활용 프로세스

화해 PICK 콘텐츠를 활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화해 PICK 라이선스를 구매하여야 합니다.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화해 광고사업팀 영업파트(part_ads_sales@birdview.kr)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라이선스 구매 후, 하기 프로세스에 따라 활용이 가능합니다.

화해 광고사업팀 검수 프로세스

화해PICK 콘텐츠를 활용하고자 하시는 경우, 콘텐츠 활용 가이드에 따라 콘텐츠를 제작해주셔야 하며 [콘텐츠 사용 보고/클릭] 작성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가이드 미준수 사항이 확인될 경우 수정 또는 회수 요청이 진행될 수 있으며, 사용 채널 및 콘텐츠 따라 화해의 사전 검수가 필수 또는 권장됩니다.
사전 검수 권장 CASE
오프라인 채널 활용 또는 하기 콘텐츠의 경우, 사전 검수 권장
- 다수 콘텐츠를 혼용해서 활용하는 경우 (ex. 설문단 콘텐츠 + 꼼평단 리뷰 + 화해 PICK 등)
[사전 검수 프로세스]
검수에는 1~2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 고려하여 검수 요청 부탁드립니다.
콘텐츠 사전 검수 요청 : event@hwahae.co.kr
① 검수에는 1-2 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해당 기간 고려하여 검수 요청 부탁드립니다. ② 일정, 제작 비용 등의 이유로 최종 제작물 제출이 어렵다면 가안으로 검수 받는 것도 가능합니다. ③ 엠블럼 단독 검수는 진행하고 있지 않으며, 엠블럼 및 콘텐츠가 활용된 ‘제작물 단위’로 검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④ 검수 과정에서 엠블럼 내 정보 정확도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빠른 검수를 위해 고화질 이미지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2. 화해 PICK 콘텐츠 활용 범위

2-1. 콘텐츠 활용 권한 및 범위

① 활용 가능 기간
제한 없음
② 활용 가능 채널
국내 온/오프라인 전채널에서 활용 가능
③ 활용 가능 콘텐츠
라이선스를 구매한 화해 PICK 엠블럼 및 콘텐츠 ① 화해 PICK 엠블럼 ② 화해 PICK 콘텐츠 : (앱 내) 뷰티 ON 콘텐츠 (앱 외) 화해 블로그, 네이버 포스트, 인스타그램 콘텐츠 ③ 화해 PICK 선정 정보 (텍스트 활용)
④ 콘텐츠 활용 방법
링크 공유 또는 캡처 등 2차 활용 가능

2-2. 콘텐츠 활용 유의사항

1.
제품의 정보가 선정된 제품과 다르거나 변경되는 경우, 콘텐츠 활용이 불가합니다.
제품 전성분이 변경된 경우
제품의 패키지나 용량이 집행 제품과 다르거나 집행 후 변경된 경우
2.
화해 검수팀 모니터링 중 가이드 위반사항이 발견되거나, 유관 법규 위반 또는 관련 기관으로 인해 시정 명령을 받는 경우 시정 요청될 수 있으며, 시정 요청에 불응하는 경우 해당 콘텐츠 활용이 제한됩니다.
콘텐츠 활용 가이드의 내용에 부합하지 않는 콘텐츠는 화해의 시정 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 일 이내 반드시 시정되어야 하며,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비용 및 손해 일체에 대해서는 화해의 책임이 없습니다.
콘텐츠 시정에 불응하는 경우, 화해의 모든 광고 활동 및 제휴 활동에 참여가 불가합니다.
3.
콘텐츠 활용 가이드 내용에 부합하지 않는 콘텐츠가 3회 이상 발견되는 경우, 콘텐츠 결과 전체를 활용할 수 없습니다.
위반 횟수는 제품 단위로 누적 집계되므로 타 회사/팀/부서 사용 시에도 반드시 본 동의서 내용 및 검수 프로세스를 사전에 공유해주시기 바랍니다.
4.
화해 규정 또는 유관법규 변경 사항에 따라 가이드가 업데이트될 수 있으며, 법규/규정의 적용 범위에 따라 이전 계약 건에 소급 적용될 수 있습니다.

3. 콘텐츠 활용 가이드

화해는 화해PICK 엠블럼 및 콘텐츠를 제공하며, 이를 활용하여 제작·게시한 마케팅 콘텐츠와 관련한 유관 법령 위반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은 해당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게시한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3-1. 엠블럼 사용 가이드

사용 규정

화해 PICK 콘텐츠 및 선정 정보 사용 시 공식 엠블럼 사용 필수 → 엠블럼 구매 문의 : 광고사업팀_VC part_ads_sales@birdview.kr
선정 제품에 한해서만 엠블럼 사용 가능
다른 제품과 함께 노출될 경우
선정 제품이 명확히 구분되도록 하기 방법 활용
① ‘화해 PICK 선정 제품’ 표시하여 사용 (ex. 라벨 등)
② 수상 제품에 엠블럼을 겹쳐 사용
* 화해 메인롤링배너 소재 상 어워드 수상 제품과 다른 제품이 함께 노출될 경우, 위 방법 중 ①번으로 필수 진행해야합니다.

사용 불가능 규정

공식 엠블럼은 어떠한 경우에도 편집/수정 불가
화해 공식 엠블럼과 유사한 형태/포맷을 사용한 도안 사용 불가

3-2. PICK 정보 활용 가이드

화해 PICK 정보를 텍스트로 표기할 경우 아래 가이드에 따라 사용 가능
배너/썸네일/앱 푸시 메시지 등 좁은 지면에서도 수상 정보 내용 기재 필수
화해 PICK_ 기재 가이드 연도 & 시즌 / 엠블럼명 / 부문명 / 카테고리명 4개 요소 아래 내역 내에서 기재 가능 - 연도: 2024 / 24 / 24년 / 2024년 / 2024년도 / 24년도 / 2024’s / 24’s - 시즌 : Spring / Summer / Fall / Winter * Best Pick의 경우, 상/하반기 로 기재 - 엠블럼명 : 화해 PICK / 화해 픽 - 부문명 : 헬스(Health) / 뷰티(beauty) - 카테고리 : 선정된 카테고리명 활용 필수 * 카테고리 확인 방법 : 발행된 콘텐츠 또는 발급된 엠블럼 참고 * Best Pick의 경우, 별도 카테고리명 없음
화해 PICK_ 축약 가이드 아래에 해당할 경우 축약 사용 가능
공식 엠블럼과 함께 사용할 경우
각주 등 활용하여 화해 PICK 정보를 모두 기재한 경우 연도 & 시즌 / 엠블럼명 / 부문명 / 카테고리명 4개 요소 중 엠블럼명 외 생략하여 축약 가능
정보 축약 예시 ex) 화해 PICK 화해 2024 Summer PICK
화해 PICK 비타민 화해 Health PICK
화해 BEST PICK_ 기재 가이드 연도 & 시즌 / 엠블럼명 *2개 요소 아래 내역 내에서 기재 가능 - 연도: 2024 / 24 / 24년 / 2024년 / 2024년도 / 24년도 / 2024’s / 24’s - 시즌 : 상반기 / 하반기 - 엠블럼명 : 화해 BEST PICK / 화해 베스트 픽 / 화해 베스트 PICK * Best Pick의 경우, 별도 카테고리명 없음 * 대/소문자 구별 없이 사용 가능 (ex. BEST PICK,, Best Pick, Best PICK 등)
화해 BEST PICK_축약 가이드 아래에 해당할 경우 축약 사용 가능
공식 엠블럼과 함께 사용할 경우
각주 등 활용하여 화해 PICK 정보를 모두 기재한 경우 연도 & 시즌 / 엠블럼명 엠블럼명 외 생략하여 축약 가능
정보 축약 예시 ex) 화해 Best PICK 2024 하반기 화해 Best PICK

3-3. 콘텐츠 활용 가이드

1.
내용 및 이미지 활용에 있어 임의 수정 또는 왜곡이 없어야 합니다.
2.
출처를 반드시 명시해야 합니다.
출처 기재 방법 : 화해 공식 표현 or 콘텐츠 링크
화해 공식 표현 국문 - 대한민국 1등 뷰티 앱 화해 or 뷰티 앱 화해 영문 - No1. Beauty Platform
3.
화해 언급/인용 또는 로고 사용 시에는 하기 가이드를 준수해주셔야 합니다.
4.
함께 사용되는 마케팅 소재 내 화해 브랜드 이미지를 훼손할 우려가 있는 표현은 활용이 불가합니다.
a.
화해 지칭 시, 화해에서 사용하는 공식 표현 외 다른 표현 사용 불가
화장품 성분 분석 어플 등 성분 전문 서비스로 표현 불가
b.
화해가 시험기관이나 인증기관 등 기타 공적 기관으로 인식할 우려가 있는 표현 사용 불가
c.
화해가 특정 브랜드를 인정하거나 검증한 느낌의 표현 사용 불가 (ex. 화해 인증, 화해가 검증한 브랜드 등)
5.
광고주의 제품 및 콘텐츠 활용이 국내외의 유관법규를 준수해야하며, 콘텐츠 활용 시 유관 법규 준수 및 기능/효과에 대한 입증 책임은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관련 입증자료를 마케팅자료에 포함시키거나 화해에 증빙하더라도 화해에서 해당 사실을 인증하거나 책임지지 않습니다.
6.
사실과 다른 내용을 객관적인 사실인 것처럼 오인, 확대 해석할 가능성이 있는 표현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ex. 화해 1위, 화해 이너뷰티 1등, 화해 올해의 PICK 등 사용 불가
— 위 유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화해에서 마케팅 자료 수정 및 회수 요청 가능 —
화해 PICK 콘텐츠 외의 화해 콘텐츠 활용을 희망하시는 경우, 하기의 가이드를 준수하시어야합니다. 화해 콘텐츠 사용 가이드

사합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래 메일 주소로 문의부탁드립니다.
광고사업본부 운영파트

더 알아보기

화해 광고 상품 가이드 확인하기/클릭
자주 묻는 질문 확인하기/클릭
Copyright BIRDVIE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