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home
광고 상품 둘러보기
home

회원가입 및 로그인

목차

회원가입

Step1. 화해 마케팅 센터 가입 메일 내 링크에 접속해 주세요.
Step2. 계정 생성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계정 생성 시 아래 설명을 참고해 주세요.
항목명
설명
이메일
팀 공용 메일이 아닌 브랜드 담당자 메일로 계정 생성
비밀번호
최소 8자리 이상 숫자, 영문/대문자, 특수문자 중 3개 이상 조합
Step2. 사업자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사업자등록증 파일을 첨부 해 주세요.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동일 사업체로 가입된 다른 파트너가 있는 경우 해당 파트너의 사업자 정보 불러오기가 가능해요.
기존 사업자 정보 불러오기가 아닌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하는 경우 동일 사업자로 가입된 모든 파트너의 사업자 정보가 수정되니 정보 변경에 유의해 주세요.
기존 동일 사업체로 가입된 파트너가 없는 경우 사업자 정보를 신규 입력해 주세요.
Step3. 파트너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담당 브랜드는 직접 수정이 불가하며, 브랜드 수정이 필요한 경우 화해 영업 담당자 측으로 문의해 주세요.
이름, 유선 번호, 휴대폰 번호, 소속(팀), 직위는 필수로 입력해 주세요.
필수 참조 메일은 선택 항목으로 입력 시 마케팅센터에서 발송되는 안내 메일을 같이 받아볼 수 있어요.
Step4. 정산 파트너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정산 파트너는 정산 및 결제 관련된 연락을 받는 대상을 의미해요.
세금계산서 발행용 이메일로 기재해 주신 메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돼요.
별도 정산 담당자가 없는 경우 정산 파트너는 가입하는 파트너의 정보를 입력해도 무방해요.
Step5. 가입 신청이 완료되었어요.
가입 신청을 완료하신 뒤 화해 담당자가 신청 내용을 검수해요.
검수는 2영업일 이내에 처리되며, 등록한 이메일로 신청 결과를 안내해 드려요.
가입 검수가 반려된 경우 등록한 이메일로 반려 사유와 재가입 전용 링크를 전달드려요.
재가입 전용 링크를 접속하면 이전에 입력했던 정보가 채워져 있는 상태로 표시돼요.
가입 완료 전까지는 마케팅센터 어드민 로그인이 불가해요.

로그인

Step1. 가입 시 설정한 로그인 및 비밀번호 이용하여 로그인해 주세요.

회원 탈퇴

Step1. 회원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화해 담당자 측으로 문의해 주세요.
파트너가 탈퇴할 경우, 탈퇴한 파트너는 공유 파트너 목록, 충전금 권한 목록, 마일리지 권한을 갖지 않게 돼요.
탈퇴 후에는 동일 이메일로 재가입이 불가하니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