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Step1. 화해 마케팅 센터 가입 메일 내 링크에 접속해 주세요.
Step2. 계정 생성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계정 생성 시 아래 설명을 참고해 주세요.
항목명 | 설명 |
이메일 | 팀 공용 메일이 아닌 브랜드 담당자 메일로 계정 생성 |
비밀번호 | 최소 8자리 이상
숫자, 영문/대문자, 특수문자 중 3개 이상 조합 |
Step2. 사업자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사업자등록증 파일을 첨부 해 주세요.
•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
동일 사업체로 가입된 다른 파트너가 있는 경우 해당 파트너의 사업자 정보 불러오기가 가능해요.
◦
기존 사업자 정보 불러오기가 아닌 최신 정보로 업데이트하는 경우 동일 사업자로 가입된 모든 파트너의 사업자 정보가 수정되니 정보 변경에 유의해 주세요.
◦
기존 동일 사업체로 가입된 파트너가 없는 경우 사업자 정보를 신규 입력해 주세요.
Step3. 파트너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
담당 브랜드는 직접 수정이 불가하며, 브랜드 수정이 필요한 경우 화해 영업 담당자 측으로 문의해 주세요.
•
이름, 유선 번호, 휴대폰 번호, 소속(팀), 직위는 필수로 입력해 주세요.
•
필수 참조 메일은 선택 항목으로 입력 시 마케팅센터에서 발송되는 안내 메일을 같이 받아볼 수 있어요.
Step4. 정산 파트너 정보를 입력해주세요.
•
정산 파트너는 정산 및 결제 관련된 연락을 받는 대상을 의미해요.
•
세금계산서 발행용 이메일로 기재해 주신 메일로 세금계산서가 발행돼요.
•
별도 정산 담당자가 없는 경우 정산 파트너는 가입하는 파트너의 정보를 입력해도 무방해요.
Step5. 가입 신청이 완료되었어요.
•
가입 신청을 완료하신 뒤 화해 담당자가 신청 내용을 검수해요.
•
검수는 2영업일 이내에 처리되며, 등록한 이메일로 신청 결과를 안내해 드려요.
•
가입 검수가 반려된 경우 등록한 이메일로 반려 사유와 재가입 전용 링크를 전달드려요.
◦
재가입 전용 링크를 접속하면 이전에 입력했던 정보가 채워져 있는 상태로 표시돼요.
•
가입 완료 전까지는 마케팅센터 어드민 로그인이 불가해요.
로그인
Step1. 가입 시 설정한 로그인 및 비밀번호 이용하여 로그인해 주세요.
회원 탈퇴
Step1. 회원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화해 담당자 측으로 문의해 주세요.
•
파트너가 탈퇴할 경우, 탈퇴한 파트너는 공유 파트너 목록, 충전금 권한 목록, 마일리지 권한을 갖지 않게 돼요.
•
탈퇴 후에는 동일 이메일로 재가입이 불가하니 신중하게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