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정보 관리
Step1. 우측 상단 이름 클릭 후 내 정보 관리에 진입해 주세요.
•
이메일과 담당 브랜드 수정이 필요한 경우에는 직접 수정이 불가하며, 화해 영업 담당자 측으로 문의해 주세요.
•
비밀번호 변경 버튼 클릭 시 팝업을 통해 수정이 가능해요.
•
이메일, 담당 브랜드, 비밀번호 외 항목은 수정 후 우측 하단 완료 버튼 클릭 시 별도 검수 절차 없이 즉시 수정 반영돼요.
사업자 정보 관리
Step1. 우측 상단 이름 클릭 후 사업자 정보 관리에 진입해 주세요.
•
수정하고자하는 항목 수정 후 우측 하단 수정 제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수정 검수 대기 상태인 경우 추가 수정 후 수정 제출이 가능하며, 가장 마지막으로 제출한 정보를 기준으로 검수를 진행해요.
•
수정 검수가 시작된 이후부터는 추가 수정이 불가해요.
•
반려 된 경우 반려 사유를 확인하고 해당 부분을 수정하여 다시 수정 제출해 주세요.
•
사업자 정보를 수정하는 경우 동일한 사업자로 가입된 다른 파트너들의 정보도 모두 함께 변경되니 정보 변경에 유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