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쇼핑 패키지, 이런 브랜드에게 추천합니다
광고를 통해 브랜딩뿐만 아니라 구매까지 이어지길 원하는 브랜드
화해 앱 내 노출 지면을 최대한 활용하여 대세감을 형성하고 싶은 브랜드
기획전 종료 후에도 유저에게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인지시키고 싶은 브랜드
광고 주요 사항
구좌 타입
Type A/B/C
광고 일정
Type A) 매주 월요일 오전 10:00 ~ 수요일 오전 09:59 (2일)
Type B) 매주 수요일 오전 10:00 ~ 금요일 오전 09:59 (2일)
Type C) 매주 금요일 오전 10:00 ~ 월요일 오전 09:59 (3일)
* 구좌별 선착순 1개 브랜드만 진행 가능
상품 구성
•
화해 쇼핑
브랜드 위크 기획전 (2/3일)*브랜드 단독
•
이벤트 광고
꼼평단(100인)+리뷰 2차 활용 라이선스
화해 설문단(300인/제품 1종)+해외 활용 라이선스
•
디스플레이
화해 홈 스플래쉬 *브랜드 단독
APP 푸시 메시지 *브랜드 단독
화해 홈 전면 팝업
메인롤링배너
기대효과
활용 예시
1. 콘텐츠 확보부터 브랜드 인지도, 구매 유도까지 한 번에!
2. 광고 및 기획전 종료 후, 유저에게 지속적인 브랜드 및 제품 노출!
광고 진행 프로세스
STEP 1 광고 부킹
STEP 2 필수 서류 및 소재 제출
STEP 3 광고 라이브
STEP 4 결과 리포트 제공
부킹 후 광고 운영은 광고주센터를 통해 진행됩니다. 부킹 진행 시 광고주센터 가입을 별도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