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너패드 트렌드 분석 소비자들의 토너패드에 대한 인식은 어떨까요? 인사이트코리아에서 2022년 소비자의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토너패드에 대한 인식을 확인해 보았습니다. 기사에서는 소비자가 토너패드를 구매할 때 고려하는 사항과 성분, 효과에 대해 확인했는데요. 지금 인사이트를 확인해 보세요.
🤭 '좁쌀 케어' 이제 화장품 광고에 못 쓴다고? 주변에서 광고에서 자주 보였던 '좁쌀 케어' 화장품, 이제는 자주 못 볼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그 이유는 '좁쌀 케어'라는 표현을 쓸 경우, 소비자에게 의약품 기능이 있는 것으로 오해를 줄 수 있어 위법이라는 법원 판단이 나왔기 때문인데요. 앞으로 '좁쌀 케어'라는 단어를 사용할 때 주의해야 될 것 같습니다.
☀️ 자외선차단·두발용 기능성 화장품 개발 ↑ 국내에서 기능성 화장품 중 어떤 제품의 개발이 증가했을까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제공한 '2022년 상반기 기능성 화장품 심사 품목 통계자료'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동안 자외선차단과 두발용 화장품 개발이 증가했는데요. 자외선차단용 제품은 약 18%, 두발용 제품류 품목은 11% 상승했습니다.
🏥 8월 병원화장품 브랜드평판 1위는? 8월 병원 화장품 중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한 화장품은 무엇일까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빅데이터 평판 분석 자료를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빅데이터를 통해 알아본 결과, 2위는 리쥬란, 3위는 제로이드가 차지했는데요. 1위는 어떤 브랜드가 차지했는지, 본문을 통해서 확인해 보세요!
🛒 지금은 대규모 프로모션 중, 마케팅 차별화 포인트는? 화장품 업계는 대규모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데요. 각 브랜드사들은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고객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미샤는 크리에이터 '다영을' 새로운 모델로 발탁하고, 닥터 브로너스는 공식 홈페이지 내 '선물하기'기능을 론칭하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더 많은 브랜드사의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자세히 확인해 보세요.
🖇 2022년 상반기 마케팅 결산 리포트 2022년 상반기 마케팅 트렌드가 궁금하신가요? 인크로스에서 제공하는 리포트를 통해서 마케팅 트렌드 및 주요 이슈 6가지를 확인해 보세요. 럭셔리 브랜드의 온라인 진출과 엔데믹 시대의 플랫폼 전략까지, 다양한 트렌드를 통해 자사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