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비건 화장품 브랜드 평판 1위는? 떠오르는 비건 뷰티 제품들 속에서, 2022년 7월 기준 비건화장품 브랜드평판 1위는 어디였을까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6~7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비건화장품 브랜드 25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인스타그램 광고, 제대로 시너지 효과를 내려면? 진입장벽이 낮은 인스타그램/페이스북 광고지만 실제 매출을 일으키기 위한 과정은 단순하지 않습니다. 인스타그램 광고에서 집계된 클릭이 더 유의미한 결과를 내기 위한 방법은 무엇일까요? 진행중인 광고 예산이 헛되지 않도록, 더 높은 구매를 일으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시너지 작업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다가올 2022 F/W 시즌의 4가지 메이크업 트렌드 프랑스 여성지 femmes를 통해 발표된 이번 가을·겨울 메이크업 트렌드 4가지는 무엇일까요? 4가지 트렌드는 모두 공통적으로 80~90년대 유행의 재해석과 자연스러운 표현이 동시에 강조되는 것이 특징인데요. 그라데이션 립부터 매트하고 딥한 컬러, 등 주요 메이크업 트렌드를 확인해보세요.
🏖여름 시즌 겨냥해 대규모 할인 이벤트 진행하는 뷰티업계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됨에 따라 화장품 업계의 할인 이벤트 경쟁도 점점 치열해지고 있는데요. 이니스프리, 더샘, 김정문알로에, 닥터브로너스 등 여러 화장품 브랜드에서 진행하고 있는 7월 프로모션 내용을 알아보세요!
🛍콘텐츠 맛집, MZ세대를 사로잡은 라이브방송 트렌드는? “더 재밌고 다양하게", 유통가에서는 영상 콘텐츠와 기술을 강조한 다양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을 선보이고 있습니다.콘텐츠 기반의 온라인 쇼핑 수요가 늘면서 경쟁력을 가져가기 위한, 라이브 방송 각축전이 계속되고 있는데요. 라이브방송 트렌드와 현황을 파악해보세요.
🤭마스크팩에 열광하던 해외 소비자, 이제는 000 산다. 올리브영 글로벌몰에서 7월 2일부터 8일까지 진행한 올리브영 세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고객의 장바구니를 차지한 아이템이 달라졌습니다. 해외 시장에서 부동의 1위 인기 품목이던 K-마스크팩이 000 카테고리로 변화하고 있었는데요. 해외 소비자들은 마스크팩에 이어 어떤 제품 카테고리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