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기준 화장품 업종 광고 동향 리포트 공개 메이크업/화장품 업종인데 광고를 어떻게 집행할 지 고민이신가요? 화장품 업종 광고주가 많이 이용하는 매체/광고 상품와 함께 최신 광고 소재 제작 트렌드까지 전달 드립니다. 화장품 업종 광고집행에 대한 주요 내용을 담은 트레이딩웍스의 동향 리포트를 지금 확인해보세요! 🧴7월 인기 카테고리 바디워시의 브랜드 평판 1위 브랜드 공개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신제품런칭센터와 함께 5월~6월 사이에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바디워시 브랜드 25개에 대해 빅데이터 기반으로 평판을 분석했는데요. 바디워시 브랜드 평판 1위를 차지한 브랜드는 어디일까요?
🔥MZ세대 트렌드에 맞춰 변화하는 뷰티업계 마케팅 전략 캐릭터 콜라보, MZ세대의 SNS 인증 문화에 맞춘 포토존 및 인플루언서 협업 등 뷰티업계는 주요 소비층인 MZ세대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MZ세대에 맞춘 마케팅 전략을어떻게 펼치고 있는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쏟아지는 비건 화장품 속에서 제품 가치를 높이는 방법 친환경 움직임으로 비건 화장품이 주목받기 시작하며, 뷰티 업계에서는 수많은 비건 제품이 쏟아지고 있는데요. 이러한 트렌드 흐름 속에서 정말 가치있는 비건 제품을 생산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비건 제품 생산 및 출시 시 꼭 유의해야하는 점도 함께 확인해보세요.
👉늘어나는 00인구에 따라 새로 등장한 제품 카테고리는? 코로나 19 시작과 함께 이 운동을 하는 2030 인구가 꾸준히 늘어나면서, 이 제품 카테고리 시장도 자연스럽게 커지고 있다고 하는데요! 여름철 잦은 야외활동에 맞춰 더 각광받고 있는 새로운 제품 카테고리와 해당 카테고리를 출시하고 있는 대표 뷰티 브랜드를 바로 확인해보세요.
🤭GA를 활용하는 마케터라면 주목, 3분만에 GA UTM 설정 끝내기 GA4(구글애널리틱스4) 사용 시, 유저가 우리 사이트로 어떤 경로로 어떻게 들어오는지를 확인하려면 꼭 필요한게 바로 UTM인데요. utm_content와 utm_term을 GA4에서 확인하고 정확도 높게 트래킹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