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 광고 상품
home
광고 상품 둘러보기
home

[7월1주차] 코스노리의 화해 어워드 '수상 비결'은?

#비건어워드 #어워드수상비결 #코스노리 #엔데믹시대 #선크림브랜드평판
이런 이야기를 전달드릴게요 💬

1️⃣ [어워드 수상 브랜드 인터뷰] 쿠션 제품으로 어워드를 수상한 코스노리의 노하우는?

2️⃣ [뷰티 트렌드] 엔데믹 시대를 준비하는 마케팅 전략과 주목할 산업 핵심 정리

3️⃣ 지난 주 인기 콘텐츠

4️⃣ 2022 화해 하반기 프로모션 안내

화해 활용 TIP 
  🏆 비건 쿠션으로 어워드 수상, 코스노리의 화해 활용 노하우는?

지난주 휘게의 비건 어워드 수상 노하우에서, 이번에는 비건 쿠션으로 어워드에 수상한 코스노리의 화해 활용 전략을 알아보았습니다. 코스노리는 브랜드 론칭 후 톤업크림으로 화해 유저에게 인정을 받아왔는데요.

톤업크림에 이어, 같은 베이스 제품인 쿠션으로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비건 어워드에 수상한 ‘코스노리 판테놀 베리어 쿠션’의 인터뷰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어떻게 화해에서 이름을 알리고, 어떤 마케팅 전략으로 성장할 수 있었는지 지금 확인해 보세요!

 뷰티 트렌드   
이번 주 뷰티 이슈는?

🌞 6월 선크림 브랜드 평판 순위 1위 닥터지, 2,3위는?

국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선크림 브랜드 20개에 대한 빅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닥터지가 6월 선크림 브랜드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며 3개월 연속 선두 자리를 지켜냈습니다. 닥터지에 이어 2,3위를 차지한 브랜드를 확인해보세요!


😷실외 마스크 해제 이후 남녀 뷰티케어 아이템 '불티'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된 이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얼굴 관련 뷰티 상품이 ‘탈마스크’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하는데요! G마켓과 옥션이 지난해 대비 판매량을 조사한 결과, 색조화장품, 베이스메이크업 등 얼굴과 관련된 뷰티 제품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엔데믹 시대를 준비하는 마케팅 전략과 주목할 산업 핵심 정리

엔데믹을 맞아 각종 기업들이 오프라인 행사에 다시금 집중하고 있는 시점인데요. 리오프닝을 맞이해 기업들이 다양한 마케팅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는만큼, 주목해야 할 산업 및 SNS 광고 전략을 간단히 소개해드립니다.


🛍상반기 소비자에서 선택한 브랜드의 '콜라보·초개인화' 전략

나스미디어가 발표한 '2022년 상반기 미디어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선택받은 브랜드의 마케팅 성공 전략으로 '팝업 스토어', '협업(콜라보레이션)', '초개인화 마케팅'이 꼽혔습니다. 세가지 키워드가 소비자들로부터 주목받은 구체적인 이유와 실제 마케팅 사례를 확인해보세요!

🔎주름개선,구강 케어 등 2022년 가장 많이 등록된 화장품 특허 출원 현황

2022년 1월 기준으로 공개된 화장품 공개특허 현황에 따르면 주름개선, 피부개선, 구강 케어, 마스크 팩 등 퍼스널 케어 분야의 특허가 가장 많이 공개되었습니다. 가장 최근에 공개된 화장품 특허 내용을 바탕으로 신제품 출시 및 화장품 연구개발에 참고하세요.

🧴한국콜마, 환경보호 움직임에 맞춰 색조화장품 내 미세플라스틱 대체 기술 개발

한국콜마가 색조화장품에 사용되는 미세플라스틱을 천연 물질로 대체하는 기술 개발에 성공했습니다. 환경보호를 고려할 때 미세플라스틱의 대체제가 필요하다는 시장의 니즈에 맞춰, 천연 물질인 실리카를 직접 개발했다고 합니다.


 인기 콘텐츠    
지난주 인기 콘텐츠는?  
지난 주 인기 콘텐츠를 소개합니다!
6월 5주차에 가장 많은 클릭을 받은 콘텐츠는?! 
(👉 241의 마케터가 이미 인기 콘텐츠를 확인했어요! )



지난 주간레터가 궁금하신가요?
💌 지난 주간레터 보러가기
 화해 프로모션    
1년 중 최대 혜택💰 2022 하반기 신규 프로모션 오픈!
🙋‍♀️ 우리 브랜드 제품을 화해에서 빠르게 성장시키고 싶으시다면?

화해 담당자가 직접 제품 인지도 증대를 위한

화해 채널 내 마케팅 전략을 컨설팅 해드립니다.👩🏻‍💻


화해 매체 활용법, 제품 마케팅 전략 등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1:1 컨설팅을 신청해보세요!🤚


[화해 문의처]
광고/마케팅 문의 : 화해 광고사업팀 (part_ads_sales@birdview.kr)
제품 등록 문의 : 화해 제품운영팀 (request@birdview.kr)
화해쇼핑 입점문의 : 화해 커머스팀 (hwahaeshop@birdview.kr)

더 이상 화해 마케팅 소식을 받아보고 싶지 않으시다면?
> 수신거부 (Unsubscribe)
*수신거부 시 추후 프로모션,매체소개서를 포함한 모든 화해 관련 메일을 받아보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