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먹지 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 화장품 최신 원료 트렌드 살펴보기 안전하고 무해한 화장품을 원하는 소비자가 늘어나며 브랜드사에서도 좋은 성분으로 화장품을 만들기 위해 끝없이 원료를 탐구하고 있는데요. 새로운 클린 뷰티를 이끌 원료 트렌드, 자세히 만나보세요.
🏝️ 여름철 주목받는 클렌징 제품, 6월의 브랜드 평판 1위 제품은? 여름철 소비자들에게 주목받는 클렌징 제품에 대해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브랜드 30개에 대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6월의 클렌징 브랜드 평판 순위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5월에 이어 6월에도 1위를 차지한 브랜드를 확인해 보세요.
🚀 최근 3년 매출 260% 성장한 더마 코스메틱, K-더마까지 노린다. 최근 고기능성 안티에이징에 집중한 브랜드들이 성장하는 가운데, 의학적으로 검증된 성분을 함유한 더마 코스메틱의 인기가 빠르게 올라가고 있습니다. 초창기 대비 약 260% 성장한 더마 브랜드는 해외에서도 각광받으며 저변을 넓히고 있는데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여름 시즌 맞이, 소비자 잡기 나선 화장품 업계의 할인 전략은? 본격적으로 찾아온 여름과 늘어난 야외활동으로 높아진 화장품 수요에 따라 뷰티 브랜드사가 재빠르게 소비자들을 잡기 위해 할인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브랜드들의 가격 할인 전략을 알아보세요; 💫 서울시, 뷰티 산업 경쟁력 강화 위해 스타 브랜드 50개사 육성 돌입
서울시가 본격적으로 뷰티 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나섰습니다. 서울형 K-뷰티 인재 양성을 위한 프로그램부터 단계별 맞춤형 마케팅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기업당 약 2,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 놓치면 안 될 2022년 랜딩 페이지 디자인 트렌드 11가지 고객들에게 첫 인상을 전달하는 랜딩페이지에도 해마다 다양한 디자인 트렌드가 생겨나는데요.유도한 고객들을 놓치지 않고 원하는 마케팅 목표를 실행하도록 만드는 랜딩페이지 디자인의 트렌드를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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