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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런 이야기를 전달드릴게요 💬 1️⃣ [화해 성공사례] 꼼평단으로 화해 쇼핑 매출 상승을 경험한 닥터오라클 브랜드 인터뷰 2️⃣ [화해 데이터 인사이트] 화해 리뷰 작성 시 카테고리별로 많이 언급되는 키워드는? 3️⃣ [뷰티 트렌드]앤데믹을 맞이한 화장품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전략 4️⃣ 지난주 인기 콘텐츠와 프로모션 |
꼼평단 리뷰 확보 후 쇼핑 매출 2,500% 상승, 닥터오라클의 성공 비결은? |
화해 유저들에게 제품 제공 후, 솔직한 제품 리뷰를 확보할 수 있는 꼼평단 상품! 화해 리뷰와 고객들의 VOC 확보가 꼼평단 상품의 주요한 기대 효과이지만, 꼼평단으로 솔직한 리뷰를 확보하고 나서 자연스럽게 해당 제품의 매출이 증대되었다고 제보해주시는 브랜드가 종종 있습니다. 관련하여 오늘 소개해드릴 실제 브랜드 사례는 바로 오라클 피부과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오라클(Dr. Oracle)' 브랜드인데요. 닥터오라클에서는 실제 두 가지 제품으로 꼼평단 진행 후, 화해 쇼핑에서 꼼평단 진행 제품의 매출이 각각 150%와 2,500%의 상승하는 효과를 거둘 수 있었습니다. 닥터오라클의 자세한 매출 상승 스토리부터 닥터오라클 담당자의 꼼평단 진행 노하우까지,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 화해 리뷰 작성 시 카테고리별로 많이 언급되는 키워드는? |
📊 화해 주요 제품 카테고리의 대표 리뷰 키워드 TOP 8 |
우리 브랜드에서 주력하는 제품 카테고리에 대해, 화해 유저들이 가장 많이 언급하는 상위 키워드는 무엇일까요? 스킨케어의 경우 가장 많이 언급되는 키워드는 '트러블유무', 그다음으로는 '보습력', '속건조' 였는데요. 스킨케어를 포함해 화해 주요 제품 카테고리 8개에 가장 많이 작성되는 리뷰 키워드는 각각 무엇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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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많은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해 제품 카테고리별 대표 리뷰 키워드를 확인해보세요! 총 8개의 제품 카테고리에 대해 가장 많이 언급되는 공통 키워드 TOP 8을 샅샅이 알려 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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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앤데믹을 맞이한 화장품 브랜드들의 가치 제고 전략 많은 화장품 브랜드들이 거리두기 해제와 함께 소비자들의 눈에 띄기 위해 노력중인데요. 새로운 브랜드 가치 전달을 위해 슬로건을 변경하고, 대규모 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하는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 랄라블라-롭스 5월 인기제품 알아보기 실외 마스크 착용 해제로 지난 5월, 많은 소비자들이 다시 뷰티 시장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스킨케어와 메이크업의 수요가 동시에 증가한 5월, 소비자들이 H&B 스토어에서 가장 많이 찾은 제품들을 확인해 보세요.
이커머스 시장의 급성장으로 화장품 구매 시 많은 소비자들은 필수적으로 리뷰를 확인하기 시작했는데요. 소비자 구매 결정의 10배 가량 영향을 끼치는 리뷰,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자세히 알려드려요.
화장품 매니아, 일명 코덕으로 불리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유명한 해외 뷰티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각기 다른 브랜드 가치를 전하고 있는 라00켓, 0리베, 엘00스에 대해 알아보세요.
MZ세대를 중심으로 가치 소비와 클린 뷰티가 주목 받으며 많은 뷰티 브랜드들이 피부와 환경을 고려하는 식물성 원료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브랜드들이 주목하고 있는 주요 키워드들을 한 눈에 확인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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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2주차에 가장 많은 클릭을 받은 콘텐츠는?! (🔥 217명의 마케터가 이미 인기 콘텐츠를 확인했어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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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광고가 처음인 신규 광고주를 위한 맞춤형 프로모션을 안내 드립니다. :) 해당 프로모션은 2022년 2분기(~6월 30일까지)에만 적용되는 특별 프로모션입니다. 자세한 프로모션 내용 확인 및 신청은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 |
이외 프로모션 및 광고상품 관련 문의사항은 화해 광고사업팀(part_ads_sales@birdview.kr)으로 전달 부탁 드립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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