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드뷰 화해, ‘2022 뷰티 어워드’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선정 5월 25일 '2022 화해뷰티어워드가 화해 앱을 통해 발표되었습니다. 이번에발표된어워드는약 4만건에달하는리뷰데이터를분석해가장주목받은 ‘상반기베스트신제품’과 ‘상반기트렌드어워드’ 부문을선정했는데요. 지금 수상 브랜드와 제품명을 확인해보세요.
🤭MZ세대가 바꿔놓은 안티에이징과 미백 시장 메저커머스는 올해 1월부터 4월까지 올리브영에 등록된 제품 11,682개를 분석해, 'MZ세대가 바꾸고 있는 K뷰티 보고서'를 발간했는데요. 얼리 안티에이징, 잡티케어, 가벼운 제형 등 MZ세대가 바꿔놓은 시장 판도를 알려 드립니다! 🛍유형별로 분석한 2022년 커머스 트렌드 펜데믹 이후 커머스 시장은 어떻게 변화하고 있을가요? 나스미디어에서 발간한 이번 트렌드 리포트에서는 본격화되고 있는 옴니채널 소비 행태와, 엔데믹 시대의 시작괴 함께 주목할 커머스 유형과 주요 전략을 알려 드립니다.
🌿암코, 100% 재활용 패키지 국내 첫 선 업 마케팅의 필수 전략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친환경 포장지 도입! 국내 기업에게도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 도입이 중요한 과제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100% 재활용 패키지를 국내에 선보인 기업이 있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세계 뷰티시장 깨기 ‘Plan-Do-Check-Act’ 엔데믹을 맞아 5월 27일 열린 ‘2022 화장품 산업의 미래 화두-글로벌 세미나’에서는 온라인 비즈니스로 재편된 K-뷰티의 현황과 주요 수출국의 시장 동향과 진출 전략을 제시했는데요. 자세힌 세미나 내용과 액션 플랜을 확인해보세요!
🌞'선크림' REEF-SAFE 클린 뷰티 강세 물놀이 시 사용하는 선크림에 바닷속 산호초를 파괴하는 성분이 들어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많은 이들에게 경각심을 주고 있는데요. 이에 일부 뷰티 브랜드에서는 해양을 보호할 수 있는 선크림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