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K-뷰티 트렌드 랭킹 - 2025.08

글로벌 K-뷰티 트렌드 랭킹은 화해 글로벌 웹 내 글로벌 사용자의 실시간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최신 K-뷰티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정교하게 제공합니다.

Aug 1, 2025
🌎 글로벌 K-뷰티 검색 트렌드 랭킹이란?
화해 글로벌 웹은 론칭 7개월 만에 MAU 30만 명을 돌파하며, 글로벌 소비자들의 K-뷰티 탐색 여정에서 핵심 정보 허브로 빠르게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현재 화해 글로벌 웹 이용자들은 37만여 개의 제품 성분 정보와 9백만 건 이상의 한국 실사용자 리뷰 데이터를 기반으로 K-뷰티 제품을 비교·분석하고 있으며, 이는 글로벌 시장 내 신뢰 기반 구매 의사결정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또한 K-뷰티 브랜드와 해외 소비자 간의 신뢰 형성 및 브랜딩 채널로 기능하고 있습니다. 현재 접속 국가 중 미국이 전체의 55% 이상을 차지하며, 그 외 일본, 싱가포르 등 아시아 주요 국가로도 유입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K-뷰티 글로벌 검색 트렌드 & 랭킹은 화해 글로벌 웹 내 글로벌 사용자의 실시간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최신 K-뷰티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정교하게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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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 글로벌 K-뷰티 검색 TOP10

2025년 7월 글로벌 K-뷰티 검색 TOP10
Top searched Trends
Popularity Index
Related hashtags
midha rice bran scrub foam
98
#ricecleansing #gentlescrub #midhabeauty
midha sunscreen
96
#koreansunscreen #midhasun #spfobsessed
midha rice milk lotion reviews
96
#ricemilkglow #hydrationcare #midhalotion
midha rice facial oil
95
#glowyoil #ricefacialoil #dewyfinish
midha rice toner reviews
95
#ricetoner #skintoneroutine #midhaskincare
midha sunscreen ingredients
95
#spfcheck #cleanbeautyspf #midhasunscreen
midha rice bran scrub
95
#riceexfoliator #skinglowup #midhaskin
flormar eyeshadow ingredients
87
#sparklecheck #eyeshadowreview #flormarmakeup
flormar pink diamond
87
#y2kmakeup #pinkdiamondlook #flormarvibes
flormar long wearing lipstick review
87
#longlastlips #flormarlipstick #boldlipreview
  • Popularity Index 란? 실제 검색 수, 클릭 수 기반 화해 내부 기준으로 산정한 인덱스 점수
  • 데이터 기준 : 2025.06.20~2025.07.19 노출, 클릭 수

[글로벌 뷰티 트렌드]

  1. 🌾 “쌀 한 톨까지 피부에 양보했어요” – MIDHA 쌀케어 전 라인 검색 순위 석권
  • 한국 전통 성분에 대한 글로벌 관심이 지속되며, 지난 7월 검색 순위 TOP10 중 8위에 올라 “midha rice cream” 키워드로 존재감을 보였던 Midha는 한 달 만에 크림을 넘어 RICE 전 라인이 8월 글로벌 K-뷰티 검색 순위 1~7위를 장악했습니다.
  • 특히 미국 소비자들은 TikTok 등 SNS에서 제품을 인지한 후, 실제 사용 리뷰나 성분 정보 탐색을 위해 “midha rice milk lotion reviews”, “midha rice toner reviews”, “midha sunscreen ingredients” 등 구체적인 키워드로 화해 글로벌 웹에서 직접 검색하는 경향을 보이고 있습니다.
  • 이는 단순한 관심을 넘어, 실구매 이전에 ‘성분 확인 + 사용자 후기’를 중시하는 미국 내 스킨케어 소비 인식이 더욱 정교해지고 있다는 방증이며, 동시에 화해가 K-뷰티 제품 검증의 글로벌 레퍼런스로 점차 자리잡고 있다는 점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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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 글로벌 뷰티 브랜드 flormar 핑크 다이아 & 롱래스팅 립이 화해에서 인기 급상승??
  • Flormar pink diamond, long wearing lipstick review, eyeshadow ingredients 키워드가 동시에 검색 상위에 오르며, Flormar은 Y2K 감성에 가성비를 더한 색조 브랜드로서 중동·유럽을 넘어 미국 시장에서도 다시 주목받고 있습니다.
  • Flormar는 터키에서 시작된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이번 검색 트렌드는 K-뷰티를 넘어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에 대한 정보 탐색도 화해에서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에서 글로벌 뷰티 플랫폼으로서의 화해의 입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례입니다.
  • 특히 flormar eyeshadow ingredients 키워드가 상위에 포함된 점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이제 스킨케어뿐 아니라 색조 제품까지도 ‘성분’을 기준으로 평가하고 선택하고 있다는 흐름을 잘 보여줍니다.
 
 
 
 

🌏2025.08 글로벌 K-뷰티 클릭 TOP10

2025년 7월 글로벌 K-뷰티 클릭 TOP10 키워드
 
Top clicked Tren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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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 hashtags
korean skincare ranking
88
#kbeautyranking #skincareroutine #top10kbeauty
korean skincare
55
#koreanskincare #glassskin #skincaretips
lilyeve grow turn ampoule
53
#hairgrowthserum #lilyevecare #scalptreatment
asf sunscreen
48
#asfsunscreen #spfcheck #oilfreespf
hemak hair cream
43
#hairmoisture #hemakhair #leaveincream
lilyeve grow turn ampoule review
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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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st korean shampoo
40
#koreanshampoo #haircaregoals #scalpcleanse
rajeunir matrixyl cream
40
#antiagingcream #matrixylpower #rajeunirskin
niju body wash
38
#bodycare #nijusoap #softskinritual
freshian lip balm lucky blue
38
#jinlipbalm #luckybluebalm #freshianlip

[글로벌 뷰티 트렌드]

  1. 💜 “BTS 진 립밤”으로 입소문… freshian lip balm lucky blue 전 세계 ARMY 들의 검색/클릭 폭주!
  • freshian lip balm lucky blue”는 BTS 진이 사용하는 립밤으로 알려지며 전 세계 팬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을 타며 화해 글로벌 트렌드 랭킹 2위에 올랐습니다.
  • 특히 글로벌 팬 커뮤니티(Twitter, Weverse, Reddit 등)에서 “진 립밤”으로 회자되며, 제품명 그대로의 키워드로 화해 글로벌 웹 검색량이 단기간 폭증했고, 8월 월간 화해 글로벌 클릭수 상위 TOP10에도 진입했습니다.
  • 소비자들은 단순한 바이럴을 넘어, 제품의 성분, 지속력, 발색 등 실제 구매 전 정보 탐색을 위해 화해 글로벌 페이지를 직접 검색하는 양상을 보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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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 “이제는 ‘머릿결 K-뷰티’가 뜬다!” – 릴리이브·헤막·한국산 헤어케어 제품 클릭 상위 분포
  • lilyeve grow turn ampoule, lilyeve grow turn ampoule review, hemak hair cream, best korean shampoo 키워드는 나란히 클릭수 상위에 포진하며, 글로벌 소비자의 관심이 K-스킨케어에서 K-헤어케어로 확장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 특히 Lilyeve탈모 예방·모발 재성장 앰플, Hemak은 데일리 보습 헤어크림, 그리고 “best korean shampoo”는 한국산 샴푸 카테고리 전반에 대한 검색 수요로 이어졌습니다.
  • 헤어 제품에서도 리뷰 키워드가 함께 검색된다는 점에서, 글로벌 소비자들은 두피나 모발 제품 선택 시에도 성분·효과에 대한 검증을 중시하고 있으며, 그 정보를 화해 플랫폼에서 직접 찾고 있다는 점이 주목됩니다.
 

 
 
화해 글로벌 웹에서는 자동으로 제품 성분, 리뷰 정보를 번역하여 제공하고 있으며 실제 브랜드사에서는 이 점을 현명하게 글로벌 마케팅에 활용하고 있습니다.
화해 글로벌 웹 마케팅 활용 TIP
  • 영문 웹 구축이 현실적으로 힘든 브랜드사는 화해 영문 웹을 대신 활용해보세요!
    제품 성분, 실사용자 리뷰를 번역해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노출시켜드립니다.
  • 사전에 준비해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우리 브랜드&제품이 노출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꼼평단으로 제품 리뷰 쌓아두기
    • 설문단으로 별점 관리하기
    • 글로벌 시딩으로 제품 상세페이지에 틱톡 리뷰 연결하기
    • 아마존 어필리에잇으로 구매 전환 유도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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