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하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인 화해 뷰티 어워드! 2025 하반기 어워드에서는 '명예의 전당'부터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에게 드리는 '뷰티 어워드', 반기 동안 유의미한 성장을 이뤄낸 제품에게 수상하는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효능/효과 어워드', '비건 어워드', ' 넥스트 뷰티 어워드', ‘라이징 트렌드 어워드‘가 발표됩니다.
뷰티 트렌드, 화해 데이터 리포트, 마케팅 인사이트까지 한 곳에서 만나보세요! 화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K-뷰티에 대한 소비자 반응과 시장의 흐름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인 화해 뷰티 어워드! 2025 하반기 어워드에서는 '명예의 전당'부터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에게 드리는 '뷰티 어워드', 반기 동안 유의미한 성장을 이뤄낸 제품에게 수상하는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효능/효과 어워드', '비건 어워드', ' 넥스트 뷰티 어워드', ‘라이징 트렌드 어워드‘가 발표됩니다.
K-뷰티 고속성장 브랜드 메디큐브·토리든·조선미녀의 화해 활용법을 분석합니다. 카테고리 선점, 꼼평단·only화해·엠블럼 전략, BBP 통합 집행까지—단기 노출을 넘어 장기 브랜드 자산을 쌓는 방법을 담았습니다.
화해 광고를 처음 해봤는데도 놀라운 성과를 달성한 3개 강소브랜드의 실전 전략과 성공 비결을 완벽 공개합니다.
The Global K-Beauty Trend Ranking is based on real-time search data from global users on Hwahae Global’s website, providing refined insights into the latest K-Beauty trends shaped by global consumer needs.
매일 달라지는 최신 뷰티 트렌드에 대해 화해와 WGSN이 요즘 트렌드를 알려드립니다. 2025년 뷰티 시장과 스킨케어의 전망을 살펴보고 지속가능한 클린뷰티를 실천하기 위한 방법까지 자세히 살펴보세요.
글로벌 K-뷰티 트렌드 랭킹은 화해 글로벌 웹 내 글로벌 사용자의 실시간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최신 K-뷰티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정교하게 제공합니다.
940만 리뷰와 38만 제품 데이터를 분석해 2026년 주목할 3대 뷰티 트렌드와 성분·카테고리를 제시합니다. 글로벌 소비 흐름까지 반영된 화해 트렌드 리포트로 브랜드 전략을 설계해 보세요.
리브엠은 ‘워터핏 8중 수분착붙 대왕 패드’로 시장에서 빠르게 존재감을 드러낸 후, 출시 4개월 만에 2024 화해 어워드 전체 제품 수상이라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였습니다. 전년 대비 매출액 386%증가라는 놀라운 성장 뒤에는 리브엠만의 현명한 화해 활용 전략이 있었었습니다.
Comprehensive analysis of August 2025's trending Korean beauty products from Hwahae rankings, featuring cooling treatments, targeted skincare solutions, and high-performance PDRN ingredients defining summer K-beauty trends.
2025년 8월 화해 급상승 순위로 보는 뷰티 인사이트
전 세계 뷰티 트렌드를 이끄는 K-Beauty, J-Beauty, C-Beauty 시장에서 각국 소비자들의 우선순위에 대해 지금 알아보세요.
마이크로바이옴 화장품과 성분 정보, 관련 인기 제품, 소비자 리뷰, 시장 성장 전망까지 뷰티 인사이트를 전합니다.
The Global K-Beauty Trend Ranking is based on real-time search data from global users on Hwahae Global’s website, providing refined insights into the latest K-Beauty trends shaped by global consumer needs.
글로벌 K-뷰티 트렌드 랭킹은 화해 글로벌 웹 내 글로벌 사용자의 실시간 검색 데이터를 기반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소비자 니즈에 기반한 최신 K-뷰티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정교하게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