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브랜드의 평균 이벤트 신청자수는?

신규 브랜드라서 이벤트 참여율이 낮을까 걱정되시나요? 화해 데이터에 따르면, 신규 브랜드 체험단은 평균 신청자수와 리뷰 작성률 모두 높은 수준을 기록합니다. 화해 유저가 보여준 적극적인 반응을 지금 확인해보세요.

Aug 18, 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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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해 체험단 광고를 진행하고 싶은데,
브랜드 인지도가 낮아 체험단 인원을 모집할 수 있을까 걱정되시나요?
이벤트 참여율부터 리뷰 작성률까지, 화해 유저들은 신규 브랜드에게 어떻게 반응할까요?
 

신규 브랜드 이벤트, 정말 효과 있을까?

화해 광고를 진행하는 신규 브랜드 담당자분들께서 자주 주시는 질문이 있습니다.

1. 이벤트 주목도와 참여율이 낮으면 어떡하죠?

“이벤트 조회자나 신청자가 적으면 어떡하죠?
신규 브랜드라서 소비자 주목을 못 끌면 어떡하죠?”
👉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화해 유저분들은 신규 브랜드 체험에 열린 마음을 가지고 계십니다.
따라서 신규 브랜드라도 이벤트 참여율이 높게 나타납니다.
2020년 기준 데이터를 보면, 신규 브랜드의 이벤트 평균 효율은 매체 소개서에 기재된 평균 수치보다도 높게 나타났습니다.
  • 신규 브랜드의 꼼평단 이벤트 효율
    • 신규 브랜드의 꼼평단 이벤트 효율과,
  • 신규 브랜드의 화화설 이벤트 효율
    • 화화설 이벤트 효율만 봐도
쉽게 알 수 있죠 :)
→ 두 지표 모두 높은 수준을 유지했습니다.

2. 리뷰 퀄리티가 낮지 않을까요?

“퀄리티 높은 유저가 참여하지 않으면, 리뷰 작성률이 낮게 나오지 않을까요?”
👉 역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브랜드 인지도와 리뷰 작성률은 무관합니다.
  • 화해 꼼평단은 90% 이상의 리뷰 작성률을 보장합니다.
    • 평균 수치 기준으로는 오히려
신규 브랜드의 리뷰 작성률이 조금 더 높았어요.
  • 신규 브랜드의 리뷰 작성률과 꼼평단 평균 리뷰 작성률은 유사했습니다.
  • 평균 수치 기준으로는 신규 브랜드의 리뷰 작성률이 오히려 조금 더 높았습니다.

3. 신규 브랜드에게 화해 이벤트가 주는 가치

이벤트는 단순한 체험 프로모션을 넘어서,
  • 브랜드 런칭 소식 알림
  • 편견 없는 화해 유저들과의 만남
  • 꼼꼼한 리뷰 확보
  • 엠블럼 획득 기회
까지 연결됩니다.

📊 데이터 참고

  • 데이터 기준: 2020년 1월 1일 ~ 7월 10일
  • 신규 브랜드 이벤트 집행 횟수: 꼼평단 35회, 화해 설문단 18회
  • 매체 소개서 기준 수치는 남성/베이비 카테고리 포함 평균이므로 실제 평균과 차이가 있을 수 있음
  • 남성, 베이비&맘 카테고리의 이벤트 효율(조회 및 신청)은 평균 수치보다 낮을 수 있음

결론: 신규 브랜드라고 해서 이벤트 효율이 낮은 게 아닙니다.
오히려 화해 유저들은 신규 브랜드 체험에 적극적이며, 리뷰 퀄리티와 작성률도 높은 수준을 유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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