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화해를 통해 뷰티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살펴보세요

추천 콘텐츠

메디큐브・토리든・조선미녀까지🚀 고속성장 중인 K-뷰티 브랜드들의 화해 활용법

Oct 13, 2025

K-뷰티 고속성장 브랜드 메디큐브·토리든·조선미녀의 화해 활용법을 분석합니다. 카테고리 선점, 꼼평단·only화해·엠블럼 전략, BBP 통합 집행까지—단기 노출을 넘어 장기 브랜드 자산을 쌓는 방법을 담았습니다.

[인터뷰] "브랜드 이름도 몰랐는데.." 화해 체험단 경험자들의 솔직한 이야기

Sep 12, 2025

화해 꼼평단과 설문단 참여자 2명의 솔직한 인터뷰를 통해 확인한 체험단의 진짜 효과. 브랜드 인지도 0%에서 충성고객으로 전환되는 과정과 화해 체험단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실제 사례로 분석합니다.


콘텐츠

[뷰티 트렌드] 경기 침체 속에서도 빛나는 뷰티 브랜드: 소비자 트렌드와 전략

Mar 21, 2024

현재의 경제적 상황 속에서 뷰티 브랜드는 어떤 전략을 채택하여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요?

스킨1004, 글로벌 고객을 사로잡은 입체적인 마케팅 비법은?

Mar 8, 2024

누적 530개 판매로를 올린 것 외에도 최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태초의 자연이라는 브랜드 메세지로 주목받았습니다

[뷰티 트렌드]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비법: 고객 페르소나 6가지 사례와 전략

Feb 23, 2024

올해 새롭게 떠오를 뷰티 비즈니스 수요에 대비하기 위해서는 최근의 트렌드에서 힌트를 얻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번 글에서는 뷰티 소비자를 분석한, 여섯 종류의 고객 페르소나를 살펴보며 2024년에 대두될 특정한 가치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화해 조회수 TOP 10, 비타민C 세럼 상승세 제품은?

Feb 14, 2024

2024년 봄, 화해에서 조회수가 급상승한 비타민C 세럼 TOP10 제품을 분석했습니다. 주요 브랜드와 리뷰 키워드까지 한눈에 확인하세요.

화해 2024 상반기 뷰티 트렌드 리포트

Feb 14, 2024

2024년 뷰티 시장은 ‘평균 실종’ 시대! 화해 데이터로 분석한 MErroring, Again ingredients, Price++ 3대 키워드를 통해 소비자 인사이트와 브랜드 활용 전략을 확인하세요.

화해 조회수 TOP 10, 안티에이징 레티놀 성분 상승세 제품은?

Feb 1, 2024

피부 재생과 안티에이징 성분으로 주목받는 레티놀. 이번 리포트에서는 화해 유저들이 가장 많이 조회한 레티놀 제품 TOP10과 주요 리뷰 트렌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뷰티 트렌드] K-뷰티의 매력, 중동에서 뜨겁게 인기 급상승하는 이유

Jan 22, 2024

사우디아라비아에서도 한국의 K-뷰티 열풍이 불고 있습니다. K-뷰티 제품은 할랄 인증을 받을 뿐 아니라 성분의 과학적 근거를 강조하고 있어 신뢰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2024 상반기 화해 웨비나 다시 보기] MAP: 화해가 전망하는 2024 뷰티 트렌드 3가지

Jan 22, 2024

평균이 멸종한 2024년 뷰티 시장! 화해가 제시하는 MAP (M.A.P.) 3가지 핵심 트렌드와 소비자의 동향을 1분 영상으로 빠르게 확인하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세요.

[뷰티 트렌드] 2024년, 소비자 변화에 발맞춘 새로운 뷰티 트렌드는?

Jan 5, 2024

2024년, 뷰티 트렌드는 더 이상 외모 강조에 그치지 않습니다. 소비자들은 뷰티를 숙취 해소와 같은 현실적인 고민에도 적용하며 라이프스타일을 새롭게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작은 브랜드의 폭풍 성장! 4개월만에 매출액 1,200배 만들어낸 프리메이

Jan 4, 2024

브랜드 인지도가 낮았던 프리메이는 화해 채널을 통해 ‘올리브 시카 앰플 마스크’에 집중, 단 4개월 만에 제품 조회수 27배, 거래액 1,235배 성장을 이뤘습니다. 이번 인터뷰에서는 프리메이가 어떻게 신뢰도를 확보하고 생소한 제품을 스타 제품으로 키워냈는지, 구체적인 마케팅 전략과 성과를 다룹니다.

[뷰티 트렌드] 급격한 기후 변화, 소비자가 원하는 선케어 제품 전략

Dec 22, 2023

기후 변화를 헤쳐나가기 위한 소비자의 달라진 요구와 브랜드 친환경 제품 전략에 대해 ‘선케어 제품’을 중점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디힐의 성공 비법: 화해 내 선순환 구조로 이룬 거래액 812% 성장

Dec 21, 2023

메디힐은 마스크팩을 넘어 티트리 중심 스킨케어로 확장하며, 티트리 진정 수분 앰플을 장기 협업 중심의 화해 마케팅으로 육성했습니다. 팝업·리뷰·쇼핑 연동 전략을 통해 5개월간 거래액 812% 성장을 달성한 과정을 인터뷰로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