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토리든・조선미녀까지🚀 고속성장 중인 K-뷰티 브랜드들의 화해 활용법
K-뷰티 고속성장 브랜드 메디큐브·토리든·조선미녀의 화해 활용법을 분석합니다. 카테고리 선점, 꼼평단·only화해·엠블럼 전략, BBP 통합 집행까지—단기 노출을 넘어 장기 브랜드 자산을 쌓는 방법을 담았습니다.
화해를 통해 뷰티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살펴보세요
K-뷰티 고속성장 브랜드 메디큐브·토리든·조선미녀의 화해 활용법을 분석합니다. 카테고리 선점, 꼼평단·only화해·엠블럼 전략, BBP 통합 집행까지—단기 노출을 넘어 장기 브랜드 자산을 쌓는 방법을 담았습니다.
화해 꼼평단과 설문단 참여자 2명의 솔직한 인터뷰를 통해 확인한 체험단의 진짜 효과. 브랜드 인지도 0%에서 충성고객으로 전환되는 과정과 화해 체험단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실제 사례로 분석합니다.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계절 변화, 화해 유저들이 선택한 클렌징 TOP10 제품과 트렌드를 분석했습니다. 수분·비건 키워드까지 함께 확인해보세요.
환절기 밤, 피부가 가장 많이 건조해질 때! 화해 유저들이 선택한 속건조·속보습 에멀젼 TOP 제품과 리뷰 트렌드를 분석했습니다.
화해에서 발표하는 어워드는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입니다. 2024 하반기 어워드에서는 '명예의 전당', '뷰티 어워드', '하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하반기 효능/효과 어워드', '하반기 비건 어워드', '하반기 이너뷰티 어워드'가 발표됩니다.
2025년 K뷰티 시장의 핵심 트렌드인 친환경 인증 제형, K-헤어 시장의 혁신, W&Y존 케어, 맞춤형 컬러 솔루션 등을 소개하고, 글로벌 시장을 선도할 브랜드 전략을 제시합니다.
화해가 주최한 'K-beauty Boost in NYC' 행사에서는 500명 이상의 글로벌 뷰티 전문가들이 참석해 K-뷰티의 혁신성을 재확인했습니다. 웰라쥬의 첨단 뷰티 테크놀로지와 비플레인의 한국 전통 원료 활용 등 K-뷰티의 차별화된 경쟁력이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화해의 데이터 기반 리뷰 플랫폼이 글로벌 뷰티 시장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화해 어워드 수상과 엠블럼을 활용한 닥터지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일본 시장 127% 성장과 북미 시장 진출까지, K-뷰티의 새로운 성공 사례를 소개합니다.
아토팜의 14관왕 달성과 광고 효율 430% 상승의 비결을 담은 마케팅 성공 사례를 확인하세요.
2025년 뷰티 보충제 시장의 주요 트렌드인 전체론적 헤어 케어, 스마트 스킨케어, 감각적 수면 및 스트레스 솔루션 등을 소개하고, 각 트렌드에 맞는 브랜드 전략을 제시합니다. WGSN의 최신 트렌드 분석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뷰티 보충제 비즈니스 전략을 수립하세요.
2025년 뷰티 시장을 주도할 6가지 핵심 소비자 페르소나(의도적인 스킨케어족, 테크족, 재생족, 스키닉족 등)를 소개하고, 각 페르소나의 특성과 니즈에 맞는 브랜드 전략을 제시합니다.
안국건강의 시서스간다 나이트컷 사례를 통해 SNS 리뷰단의 효과적인 활용법과 화해 플랫폼과의 시너지 효과를 알아봅니다.
이너뷰티 브랜드 뉴트리가 화해 비즈니스의 꼼평단을 통해 2030 타겟층 확장과 브랜드 신뢰도 향상에 성공한 마케팅 사례를 소개합니다.
피부 재생의 열쇠, 연어에서 추출한 PDRN(폴리데옥시리보뉴클레오티드)! 최근 화장품 시장에서 뜨거운 트렌드를 이끄는 PDRN은 피부 탄력 개선, 주름 감소, 미백 효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 성분은 왜 떠올랐으며 이 트렌드를 우리 제품에 어떻게 적용해 볼 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