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 하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인 화해 뷰티 어워드! 2025 하반기 어워드에서는 '명예의 전당'부터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에게 드리는 '뷰티 어워드', 반기 동안 유의미한 성장을 이뤄낸 제품에게 수상하는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효능/효과 어워드', '비건 어워드', ' 넥스트 뷰티 어워드', ‘라이징 트렌드 어워드‘가 발표됩니다.
뷰티 트렌드, 화해 데이터 리포트, 마케팅 인사이트까지 한 곳에서 만나보세요! 화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K-뷰티에 대한 소비자 반응과 시장의 흐름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인 화해 뷰티 어워드! 2025 하반기 어워드에서는 '명예의 전당'부터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에게 드리는 '뷰티 어워드', 반기 동안 유의미한 성장을 이뤄낸 제품에게 수상하는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효능/효과 어워드', '비건 어워드', ' 넥스트 뷰티 어워드', ‘라이징 트렌드 어워드‘가 발표됩니다.
K-뷰티 고속성장 브랜드 메디큐브·토리든·조선미녀의 화해 활용법을 분석합니다. 카테고리 선점, 꼼평단·only화해·엠블럼 전략, BBP 통합 집행까지—단기 노출을 넘어 장기 브랜드 자산을 쌓는 방법을 담았습니다.
2023년 상반기 화해 웨비나에서 공개된 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정리했습니다. 다시보기 영상과 함께 마케팅 방향성을 잡는 데 필요한 핵심 인사이트를 확인하세요.
클렌저와 토너 카테고리에서 획기적인 제품들이 많이 보이고 있는데, 이번 콘텐츠에서 사람들의 변화된 인식 속에서 클렌저와 토너 카테고리에서 어떤 제품들이 부상하고 있는지 전해드리겠습니다.
K-뷰티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전략을 공개합니다. 성분·효능 마케팅, Glocalization, 왕홍 협업, 화해 중국 사업 솔루션까지 웨비나 요약과 다시보기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신생 뷰티 브랜드가 화해에서 인지도를 높이는 단계별 전략을 공개합니다. 꼼평단·설문단 활용부터 실제 성공사례까지 웨비나 요약과 다시보기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비플레인이 초기 브랜드에서 랭킹·매출 200% 성장을 이끈 3가지 전략을 요약했습니다. 코어 타깃 공략, ‘쉽고·즐겁게’ 캠페인, 콜라보 실행 팁까지 다시보기로 확인하세요.
2023년의 뷰티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에 앞서 방향성을 제시할 2023년 두각을 나타낼 다섯 부류의 고객 페르소나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를 통해서 트렌드를 반영한 2023년의 마케팅 방향성과 페르소나의 수요를 예측해 전략을 세워보세요
뷰티업계에서 트렌드를 확인하기 위해 기사와 리포트를 매번 찾아보기 힘드신가요? 화해 유저 데이터를 활용한, ‘월간 데이터 콘텐츠’를 통해서 트렌드를 읽어보세요!
신생 뷰티 브랜드 시초(CHICHO)가 화해 온보딩 패키지로 꼼평단·화해 설문단·랭킹추천을 동시 집행해 부스팅 미스트 세럼의 인지도를 단기간에 끌어올렸습니다. 그 결과 미스트 카테고리 7위 진입, 평점 4.5점 달성 등 성과와 실행 방법을 인터뷰로 공개합니다.
뷰티 업계에서 이슈되고 있는 네고왕, 화해에서는 어떤 반응일까요? 화해 데이터를 통해 파헤쳐보았습니다.화해 유저의 제품 탐색 및 구매 과정까지 만나보아요!
매일 달라지는 최신 뷰티 트렌드에 대해 화해와 WGSN이 요즘 트렌드를 알려드립니다. 떠오르는 발효 성분에 대해 알아보고, 신제품 개발 및 마케팅에 대해서도 알아보세요.
코스노리 판테놀 베리어 쿠션은 2022 화해 트렌드 어워드 비건 부문에서 수상하며 고객 신뢰도를 높였습니다. 신제품 출시와 함께 화해 꼼평단을 적극 활용해 빠른 피드백을 얻고, 어워드 엠블럼 부착 후 조회수 196%·매출 1.5~2배 상승 효과를 달성했습니다.
피부와 치구에 휴식을 주는 착한 브랜드 휘게의 비건 어워드 수상 비결은 무엇일까요? 제품 기획 과정부터, 제품 출시 후 화해 마케팅 전략까지 성공 스토리를 전해드리겠습니다.